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렇게 예쁜 수세미 봤어요?'…美서 2조 잭팟 내더니 2025-05-04 17:20:25
미국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일반 청소용품과는 다르게 신세대 취향을 보여주는 소비재로 거듭났다. 이번 팝업에서도 하트, 고양이 등 20여 종 디자인과 10여 종 색상의 수세미를 디저트처럼 쟁반에 골라 담는 이색적 경험을 제공하며 젊은 층을 끌어들였다. 기능성도 갖췄다. 수세미가 뜨거운...
"얼마나 맛있길래" 판매량 1억개 돌파…'이장우 호두과자' 기네스 매출 달성 2025-05-04 14:53:03
개발에 참여하면서 입소문을 탔다. 부창제과를 운영하는 FG는 국내 인기는 물론 K디저트 열풍에 해외 진출도 노리고 있다. 올 하반기 일본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중장기적으로는 미국, 베트남 등 해외 진출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내년 상반기 안에 10개 안팎의 지점을 확장할 예정이다. 이경원...
수세미 하나로 2조 '잭팟'…한국 상륙에 2030 '오픈런'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5-02 11:29:01
색상의 수세미가 미국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 입소문이 나면서 일반 청소용품과는 다르게 취향을 나타내는 소비재로 거듭났다. 이번 팝업에서도 하트, 고양이 등 20여 종의 디자인, 10여 종 컬러의 수세미를 디저트처럼 쟁반에 골라담는 이색적인 경험에 젊은층이 몰렸다. '40~50대가 주로 구매하는 실용 상품'...
마동석 공습 방어한 강하늘…'야당', '거룩한밤'에 뺏긴 1위 탈환 2025-05-02 11:26:16
사루 만에 다시 정상에 올랐고 신작들의 공세 속에서도 실관람객들의 입소문으로 방어하고 있다. CGV 골든 에그지수 97%, 롯데시네마 평점 9.4점 등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며 오락성과 작품성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다. 한편 '야당'에 이어 2위를 차지한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12만 7361명의 관객을...
'이것' 짧아야 진짜 남자?…SNS 유행에 너도나도 '쓱' 2025-05-01 19:38:49
한 이발사가 처음으로 게시한 영상물이 입소문을 타고 수천만회의 조회수를 올린 것으로 시작으로 이제는 유럽과 북미, 뉴질랜드 등에서 유사한 콘텐츠가 쏟아지고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속눈썹을 자르는 것은 위생적으로는 좋은 선택이 아니다. 속눈썹 자체가 안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데다 잘못 자른 속눈썹의 ...
남성성 과잉 강조 시대의 단면?…속눈썹 면도 나선 남성들 2025-05-01 19:03:55
영상물이 입소문을 타고 수천만회의 조회수를 올린 것으로 시작으로 이제는 유럽과 북미, 뉴질랜드 등에서 유사한 콘텐츠가 범람하고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속눈썹을 자르는 것은 위생적으로는 좋은 선택이 아니다. 속눈썹 자체가 안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데다, 잘못 자른 속눈썹의 단면이 안구와 닿으면 불필요한...
美 '더CJ컵'에 K컬처 하우스 뜬다 2025-05-01 17:34:05
방문한다는 입소문이 나 현지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졌다. 매년 출전 선수들에게 극찬받은 플레이어스 다이닝은 올해도 진행한다. 한국에서 초청된 17명의 비비고 셰프가 출전 선수들을 위해 불고기, 만두, 볶음밥, 닭강정 등 다양한 K푸드를 선보인다. CJ는 2017년부터 독자적으로 더CJ컵을 개최해왔다. 2020년 미국으로...
쌀·쿠키·초콜릿 이색 향수…60개국서 'K퍼퓸 신드롬', 로레알이 반한 남자 2025-05-01 16:54:59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야 하거든요. 그래서 매일같이 럭키센트 본사에 콜드메일(사전 접촉 없이 보내는 이메일)을 보냈어요. 우리 브랜드 좀 한 번 만나달라고.” ▷답장이 왔나요. “당연히 안 왔죠. 하지만 100~200통은 보냈으니 한 번쯤은 눈여겨보지 않았을까 했어요. 최악은 ‘노(no)’잖아요. 아무런 답장이 없다는 건...
아이앤나의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 '2025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2025-05-01 16:19:33
트렌드에 부합하며, 요즘 엄마들이 직접 선택한 '맘픽세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보들보들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했으며, MIT/CMIT, 형광물질, 파라벤 등 유해물질 15종을 배제하고 EWG 그린등급 원료와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
"승무원 필수템" 입소문에 대박 나더니…'몸값 8000억' 노린다 2025-04-30 14:56:43
있다. 건조한 기내에서 승무원들이 자주 사용한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 제품의 누적 판매량은 5000만병을 돌파했다. 달바글로벌은 '갈색병'을 보면 에스티로더가 떠오르는 것처럼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을 미스트 대표 주자로 띄울 계획이다. 작년 매출에서 미스트가 차지하는 비중은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