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쇼핑 한번 해볼까"…추석 맞이 할인 소식 쏟아진다 2024-09-14 21:22:13
9월 11일부터 30일까지 400여 종에 달하는 입점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장원영 렌즈’로 유명한 하파크리스틴을 비롯한 츄렌즈, 젬아워, 미문도 등 주요 브랜드 한 달용 렌즈 제품에 대해 1+1 혜택이 적용된다. 디어리쉬와 웬즈 제품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토어 입점 전...
'무신사 뷰티 페스타' 열렸다 …올리브영과는 정면충돌 [뉴스+현장] 2024-09-09 09:01:45
올리브영이 무신사를 견제하기 위해 몇몇 입점 업체에게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에 참여할 경우 불이익을 주겠다"며 참여 의사를 철회하도록 압력을 넣은 정확을 파악해서다. 무신사 뷰티는 2020년 4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2021년 전문관 서비스로 개편했다. 이후 현재 1700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또...
백화점·아울렛·테마파크…체험형 공간 잇달아 확장, 추석 가족 나들이에 제격 2024-09-04 16:26:00
등이 입점한 복합쇼핑공간 ‘MZ플레이그라운드’를 선보였다. 롯데·신세계는 명절에 고향에 가지 않고 여가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난 시대 흐름을 반영해 올해 추석 당일에도 대다수 아울렛의 문을 열기로 했다.○마트에서 외식하고, 공연 보고 대형마트도 먹고 즐기는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이마트는 전국 매출 1위...
이마트에 스타필드 DNA 더했다....'스타필드 마켓' 오픈 [뉴스+현장] 2024-08-29 17:30:36
휴게실도 마련됐다. ● 무인양품 등 54개 인기 브랜드 대거 입점 스타필드 마켓 죽전의 또 다른 특징은 전국적 인지도를 갖춘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매장 54곳을 입점시켰다는 점이다. 이 중 15개는 이마트에서는 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점포다 F&B 매장으로는 도넛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성수동의 경양...
소진공 광주호남본부, 소상공인 종합대책 홍보 캠페인 펼쳐 2024-08-23 14:33:33
광주호남지역본부는 23일 광주 충장상권활성화구역에 입점한 소상공인 400여명을 대상으로 '소상공인·자영업자 종합대책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3일 발표된 소상공인·자영업자 종합대책에 따른 후속 조치로, 서민금융진흥원·신용회복위원회와 함께 진행됐다. 이들 기관은...
소진공 광주호남본부, 정책자금 부당개입 근절 캠페인 전개 2024-08-23 14:10:47
23일 광주 충장상권활성화구역에 입점한 소상공인 400여명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민금융진흥원·신용회복위원회와 함께 소상공인·자영업자 종합대책을 알리고 제3자 부당개입 피해를 예방하는 내용이 주를 이뤘다. 소진공 광주호남지역본부에 따르면 이번 활동은 지난달 3일 발표된...
헬로모바일, 세븐일레븐에서 알뜰폰 유심 판매 개시 2024-08-22 15:58:17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입점을 기념해 LG헬로비전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 달까지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헬로모바일 유심을 구입하고 개통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권을 증정한다. 200명을 추첨해 손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공기청정기, 휴대용 선풍기 등 경품 6종...
귀금속 브랜드 아진골드, 대구 홈플러스 칠곡점 9월 리뉴얼 오픈 예정 2024-08-16 15:40:48
경상권 매장에 집중해 출점을 이어왔다. 그 중에서 대구 칠곡점은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간단한 수리가 즉시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아진골드 관계자는 “귀금속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 시장 확대에도 불구하고 귀금속 상품 특성상 유사한 디자인이 많다”며 “반면 제품의 크기와 빛 반사각이 찍는 각도에 따라...
연매출 50억원의 철강 소재 가공업체 매물로 2024-08-16 08:20:01
공급권도 확보하는 등 원료 공급망이 차별점이다. 이 회사의 연매출 규모는 10억원이다. 김대업 이사는 "현대백화점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마쳤고 프랜차이즈 카페와의 협업을 통해 펫 카페 사업을 확장 중인 회사"라며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과 혁신적인 제품 개발 능력이 이점"이라고 설명했다. 제조·전문기술...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온라인 고객사로 추정된다. 김명주 한국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한국 화장품의 가성비 경쟁력 등을 고려했을 때 온라인을 넘어서 미국의 오프라인 유통 채널까지도 확장할 수 있을 걸로 판단한다”고 분석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세포라에 라네즈를 이미 판매하고 있으며 마녀공장은 지난 7월 코스트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