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y 프레딧, '잇츠온 김장대전' 진행 2023-11-14 17:52:28
hy(옛 한국야쿠르트)는 김장철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프레딧'에서 '2023 잇츠온 김장대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hy는 딤채식품 김치연구소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잇츠온X딤채 김장김치' 2종을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또한 신선식품 전용 기능성 용기를 묶은 기획세트를 최대 23%...
"처음엔 다들 말렸지만"…'마마 어워즈' 도전의 역사, 이젠 도쿄돔 [종합] 2023-11-08 11:58:14
대해서는 "2020년에는 방탄소년단의 '온', 2022년에는 뉴진스·르세라핌·아이브·케플러·엔믹스가 컬래버하는 등 매년 스케일이 큰 퍼포먼스의 메가 스테이지가 있었다. 올해는 호스트를 맡은 전소미가 메가 스테이지를 맡는다"고 전했다. 전소미가 펼칠 메가 스테이지의 콘셉트는 '잇츠 미(It's...
부산국제영화제 전야제, '헤어질 결심' 디바 정훈희 온다 2023-10-02 08:58:00
재즈 입문자를 위한 해설이 진행된다. '정성일의 잇츠시네마' 정성일 감독은 일본의 거장 오즈 야스지로 탄생 120주년을 맞아 일본영화의 전통 속에서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을 분석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청년 김대건의 일대기를 담은 영화 '탄생'의 배우 윤시윤, 박흥식 감독, 박곡지 제작자가 관객과...
"2PM은 계속된다"…29곡 라이브 퍼포먼스, 15주년에도 '핫' [리뷰] 2023-09-10 20:19:01
잇츠 2PM(It's 2PM)'을 개최했다. 전날에 이은 2회차 공연이다. 2PM의 단독 콘서트는 2017년 6월 이후 무려 6년 만이다. 팬들의 긴 기다림을 대변하듯 이번 공연은 2회 티켓 모두 빠르게 매진을 기록했다. 스탠딩 구역부터 좌석까지 빼곡하게 자리를 채운 팬들은 무대 위에 멤버들이 등장하자 우레와 같은 함성을...
옥택연 "2PM 처음 보는 분들, 너무 잘생겨서 놀랄지도" 2023-09-10 17:33:24
2PM(준케이, 닉쿤, 옥택연, 장우영, 이준호, 황찬성)은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잇츠 2PM(It's 2PM)'을 개최했다. 전날에 이은 2회차 공연이다. '아윌 비 백(I'll Be Back)', '점프(Jump)', '미친 거 아니야', '핸드 업(Hands Up)'으로...
무더위·고물가속 간편식 찾는다…hy·신세계푸드 "판매 증가" 2023-08-07 09:05:03
또 지난달 선보인 보양 간편식 '잇츠온 오복삼계탕', '잇츠온 시래기 사골추어탕', '잇츠온 뼈없는 사골갈비탕' 등 3종은 출시 한 달 만에 총 25만개가 판매됐다고 설명했다. 이지은 hy 플랫폼CM 팀장은 "유례없는 폭염과 고물가에 간편식 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hy 국탕류는 전문점...
트와이스 첫 유닛 미사모, 14일 日 미니 1집 타이틀곡 'Do not touch' 음원과 뮤직비디오 선공개 2023-07-14 09:10:10
더 커튼), 'Marshmallow', 'Funny Valentine'(퍼니 발렌타인), 'It's not easy for you'(잇츠 낫 이지 포 유), 'Rewind you'(리와인드 유), 'Bouquet'(부케) 총 7곡이 수록되고 모모, 미나, 사나는 각각 4번 트랙 'Funny Valentine', 5번 트랙 'It's not easy...
하이키, 이유 있는 음원 상승세…심상치 않은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2023-02-01 07:30:12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며 하이키가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데 힘을 보탰다. 전 세계 팬들은 데이식스 영케이와 홍지상의 조합으로 `믿고 듣는` 케미를 완성했다는 칭찬은 물론, `많은 아이돌들의 실제 상황과 심정을 잘 표현해 공감되고 진심을 느낄수 있다`, `가슴...
롯데GRS, 롯데잇츠 '희망온(ON)' 프로젝트…지자체에 직접 지원 2023-01-04 16:07:20
희망온 프로젝트는 롯데GRS의 통합 외식 주문 앱인 ‘롯데잇츠’ 앱을 통해 배달, 또는 픽업주문(잇츠오더)이 발생할 경우 주문 건당 50원을 적립하는 프로젝트다. 이렇게 모인 기부금은 각 지방자치단체의 결식아동 등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롯데GRS는 더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복지단체 등을 거치지 않고...
中코로나 방역 완화에 리오프닝株 일제히 '기지개' 2022-12-27 09:59:25
같은 시간 한국화장품(22.59%), 토니모리(15%), 잇츠한불(10.3%), 에이블씨엔씨(7.66%), 아모레퍼시픽(4.14%) 등 다른 화장품 관련주도 일제히 오르고 있다. 롯데관광개발(5.41%), 노랑풍선(5.33%), 호텔신라(4.94%) 등 관광·여행주를 비롯해 에어부산(4.93%), 제주항공(4.3%), 티웨이항공(3.43%), 아시아나항공(1.43%)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