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는 중졸" 학력 고백했던 인순이…프로필 확인해 봤더니 2024-09-10 13:30:26
잉(Do-ing)대학을 신설했고, 인순이는 K팝 개인레슨, 뮤지컬 공연 등을 가르쳤다. 당시 인순이는 "가난했지만, 어려움 외로움 고통 등을 이겨내는 오랜 경험을 통해 끊임없이 배우고 노력했다"며 "어제의 결핍이 오늘의 나를 있게 했고, 그동안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인순이가 합격한 2024년...
'코스메카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신성장 동력 강화 - 유안타증권, BUY 2024-09-10 09:35:10
Buy 유지, 목표주가 110,000원 유지. 법인별 가동률: 한국 40%, 잉글우드랩 34.7%(본사 25%, 코리아가 68%), 중국 26.9%. 안정적인 생산능력은 기존 고객사 추가 주문 및 신규 고객 유치에 긍정적인 영향"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1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와인시장, 기후변화로 타격…뉴질랜드·호주 피노누아 뜬다" [KIW 2024] 2024-09-09 16:26:59
중 하나”라며 “복합적인 향을 갖고 있고 가격이 비싼 편이라 ‘되도록 늦게 배워야 할 와인’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라고 설명했다. 한편 권우 소믈리에는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와인나라 아카데미 인조잉 와인 코스 강사를 거쳐 2021년부터 사브서울 헤드 소믈리에 및 와인나라 대표 소믈리에를 맡고 있다. 와인나라는...
남이섬에서 즐기는 특별한 1박 2일 '2024 버디 익스페디션' 성료 2024-09-06 10:00:01
리플렉티브 베를린(Reflective Berlin), 브룩스 잉글랜 드(Brooks England), 아베오(AVEO) 등 다양한 브랜드가 스폰서로 참여했다. 버디 익스페디션과 버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버디 익스페디션 공식 홈페이지 및 버디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외로운 싱글들 여기로 '우르르'…"파인애플 들고 난리났다" 2024-09-04 07:20:21
열풍은 스페인 백화점 엘코르테 잉글레스까지 확산했다. 이곳에선 오후 2∼3시 사이 향수 코너가 만남의 장소라고 한다. 심리학자이자 결혼 중개업체 라조스의 대표 알리시아 로페즈 로산토스는 프랑스앵포와 인터뷰에서 "오늘날 많은 젊은이가 연애를 시작하는 방법을 잘 모른다는 증거"라며 "외로움이 21세기의 유행병이...
장 보며 짝 찾는다…스페인 대형마트에 남녀 '우르르' 2024-09-04 01:05:55
열풍은 스페인 백화점 엘코르테 잉글레스로 확산했다. 이곳에선 오후 2∼3시 사이 향수 코너가 만남의 장소라고 한다. 심리학자이자 결혼 중개업체 라조스의 대표 알리시아 로페즈 로산토스는 프랑스앵포와 인터뷰에서 "오늘날 많은 젊은이가 연애를 시작하는 방법을 잘 모른다는 증거"라며 "외로움이 21세기의 유행병이...
"줄 안서도 된다"…스타벅스, 직장인 열광한 이 서비스 확대한다 2024-09-03 14:37:21
잉 서비스가 활성화된 상위 10개 점포의 운영 현황을 살펴본 결과 해당 매장은 피크타임에도 나우 브루잉으로 접수된 주문의 83%가 3분 이내 고객에게 제공됐다. 일반 주문의 소요 시간도 평균 43초 빨라졌다. 자체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이용자 10명 중 8명이 재이용하겠다고 답했다.. 스타벅스는 이달부터 운영점을 기존...
"출근길 안 기다려도 돼" 직장인 열광하자…스타벅스 파격 결정 2024-09-03 10:30:13
시범 도입한 ‘나우 브루잉’(NOW Brewing) 서비스를 전국 140여개 매장에서 590여개 매장으로 대폭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나우 브루잉은 출근길이나 점심시간 등 주문이 몰리는 특정 시간대에 일부 음료를 스타벅스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내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더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대기 없이 빠르게"…반응 뜨거웠다 2024-09-03 10:15:23
브루잉'으로 주문이 들어온 음료의 83%를 3분 이내에 제공했다. 스타벅스는 이날부터 '나우 브루잉' 운영 매장을 4배로 늘리고 대상 고객과 음료도 대폭 확대했다. 기존에 골드 등급 회원만 이용할 수 있었으나 이제 그린 등급 회원도 이용할 수 있다. 대상 음료는 '오늘의 커피', '아이스...
스타벅스 '나우 브루잉' 확대…"출근·점심시간에 더 빠르게" 2024-09-03 09:43:04
잉'으로 주문이 들어온 음료의 83%를 3분 이내에 제공했다. 스타벅스는 이날부터 '나우 브루잉' 운영 매장을 4배로 늘리고 대상 고객과 음료도 대폭 확대했다. 기존에 골드 등급 회원만 이용할 수 있었으나 이제 그린 등급 회원도 이용할 수 있다. 대상 음료는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