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또 품절 대란 벌어지나"…'먹태깡' 동생 등장에 '기대 폭발' 2025-02-14 10:14:40
관계자는 “농심 자체 소비자 평가 결과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이 기존 청양마요맛보다 더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며 “안주스낵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먹태깡의 아성을 잇는 제품으로 키워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농심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은 오는 17일부터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먹태깡은...
이번에도 품절 대란?...먹태깡 후속작 나온다 2025-02-14 09:42:46
"자체 소비자 평가 결과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이 기존 청양마요맛보다 더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며 "안주스낵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먹태깡의 아성을 잇는 제품으로 키워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먹태깡은 지난 2023년 6월 출시 당시 큰 화제를 모아 '품절 대란'이 일어났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지난달까지...
"먹태깡 열풍 잇는다"…농심, 후속으로 '고추장마요맛' 출시 2025-02-14 09:04:40
"자체 소비자 평가 결과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이 기존 청양마요맛보다 더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며 "안주스낵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먹태깡의 아성을 잇는 제품으로 키워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농심 먹태깡 고추장마요맛은 오는 17일부터 전국 유통점과 이커머스에서 판매된다. 먹태깡은 지난 2023년 6월 출시된...
롯데마트, 대한스키·스노보드협회장기 초등생 스키대회 후원 2025-02-14 06:00:22
대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팩과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오늘좋은' 간식류를 제공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스키 대회 참가자뿐만 아니라 관람객에게도 따뜻한 차와 간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이를 위해 경기장 한편에 '오늘좋은 부스'를 설치하고 '오늘좋은 아몬...
뉴욕증시, '인플레 우려·관세 불안' 일단 털고, 동반 상승 출발 2025-02-14 00:59:47
농기구 브랜드 존 디어의 모기업인 디어앤드컴퍼니는 자체 회계연도 1분기 매출과 EPS 모두 시장 예상을 상회했으나 향후 수요 감소가 예측돼 주가가 3% 가까이 뒷걸음쳤다. 한편 이날 유럽 증시는 혼조세를 보이고 있다. 범유럽지수 STOXX600은 0.91%, 독일 DAX지수는 1.69% 상승한 반면 영국 FTSE지수는 0.64% 하락했다....
"상위 0.1%만 가질 수 있다"…VVIP 카드, 얼마나 좋길래 2025-02-13 17:23:07
명품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소개하는 VVIP 쇼핑 행사를 연다. 유명 음악가나 예술가들이 함께하는 소규모 공연 및 전시회나 최상급 레스토랑 셰프가 직접 준비하는 프라이빗 다이닝 행사도 주최한다. 이런 행사들은 V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한다. 고객 충성도를 더욱...
에베레스트 10회 오른 女셰르파, 그 강인함 담은 커다란 산악배낭 2025-02-13 17:19:46
자체로 극강의 아름다움을 증명한다. 패션쇼는 옷 특징을 잘 살린 모델의 워킹으로 옷이 지닌 메시지와 예술미를 관객에게 전달하는 ‘무언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이다. 궁극적 목적은 패션쇼를 연 디자이너가 자신의 예술철학을 설파하고 감동을 전하는 것이다. 모든 예술가는 ‘설득 커뮤니케이터’다. 자신이 가장 가치...
대동, 지난해 북미 트랙터 점유율 8.7% 달성 '역대 최대' 2025-02-13 15:49:41
통해 소형 트랙터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카이오티 브랜드가 북미에서 갖고 있는 60마력 이하 트랙터에 대한 시장 지배력을 공고화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12.3인치 모니터, 캡 서스펜션, 통풍시트, 이지스톱 등 작업 성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130~140마력대 대형트렉터인 HX프리미엄 모델도 출시할 계획이다. 다양한...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여성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가방 브랜드 ‘yyeon,’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비마이연(BE MY YEON) 2025-02-13 10:38:37
yyeon,은 제품의 디자인과 개발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40년 이상의 기술력을 보유한 핸드백 전문 공장과 협업해 높은 완성도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기획부터 네이밍, 샘플 제작까지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개발하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을 만들어가고 있다. 현재 자사몰을 중심으로...
"제2의 아이브 볼 수 없어"…음콘협, 대중문화산업법 개정안 반대 2025-02-13 10:32:28
이르는 등 K팝 아티스트들이 국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산업계와 충분한 논의 없이 성급하게 규제를 추진하는 것은 이러한 K팝의 글로벌 경쟁력을 약화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극히 일부의 사례가 산업계의 전반적 상황으로 인식되는 것은 매우 우려스럽다. 대중음악업계는 K팝 산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