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린이과학동아, 체험학습 패키지 ‘기자의 체험’ 정식 런칭 2023-12-08 09:00:00
“지난 7월 판매한 베타 버전 구매자의 재구매 의사가 높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박물관 체험학습 후 기사를 쓰면, 글쓰기 첨삭도 받을 수 있어 요즘 화두인 초등 문해력도 잡을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기자의 체험’은 동아사이언스 본사 공식몰인 DS스토어와 놀이의 발견,...
'코스닥 도전' 블루엠텍 "헬스케어 토탈 서비스 플랫폼 도약" 2023-11-28 13:52:18
올해 상반기 기준 회원으로 확보한 병의원은 2만7700곳이다. 재구매율은 87%에 이른다. 의약품 배송을 위한 첨단 물류시스템도 갖췄다. 2015부터 지난해까지 블루엠텍 매출액의 연평균 86% 증가했다. 블루팜 출시 3년 만인 지난해 흑자 전환했다. 올해 1~3분기 누적 매출액은 806억원으로 지난해 연 매출(771억원)을 웃돌았...
부스터즈, 파트너 슈즈 브랜드 '르무통' 월 최대 매출 경신 2023-10-20 14:23:02
수준의 재구매가 발생하고 있다. 지난 8월에 마무리 된 와디즈 펀딩에서도 공개 1시간 만에 펀딩액 1억 원을 돌파하고, 와디즈 내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총 3억3000만 원의 펀딩액을 모으며 와디즈 패션·잡화 카테고리 최근 1년내에 3억 원을 달성한 유일한 브랜드가 되기도 했다. 특히 르무통은 지난해 10월 FSN의...
레깅스는 여자만?…윤성빈이 입었더니 男 지갑 열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19 12:10:14
성장을 견인했다.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고, 재구매율도 꾸준한 것으로 파악돼 하반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연간(지난해 매출 기준) 애슬레저 업계 선두를 달린 젝시믹스도 남성 소비자들 공략으로 매출 성장 기조를 이어갔다. 2분기 매출이 지난해 2분기보다 8.1% 증가한 561억원을 거뒀다. 다...
염색샴푸 사용자 68% "부작용·효과없음 경험" 2023-04-18 18:25:05
효과가 없어서’(33.3%), ‘구매 제품을 모두 사용했는데 재구매 의사가 없어서’(31.6%) 등의 순이었다. 응답자 중 염색샴푸 사용 중 부작용을 경험한 비율은 68.3%였다. 가장 많이 겪은 부작용은 ‘머릿결이 거칠어짐’(29.9%)으로 나타났고, 다음으로 ‘염색이 되지 않음’(23.1%), ‘손톱이나 손머릿결이 거칠어지거나...
중고차 ‘냄새’를 잡았더니…고객 충성도 뛰었다 2023-02-23 14:38:15
높은 차량품질 만족도와 98%에 달하는 재구매 의향이 확인됐다”고 말했다. ■ 이제는 중고차도 라이브 커머스로 산다리본카는 실시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고차 구매 시 허위매물에 대한 우려를 해소했다.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촬영·연출 PD 및 방송 작가로 구성된 자체 방송국 팀을 갖추고 콘텐츠를 직접...
포르쉐 '다시 사고 싶은 수입차 브랜드' 1위 2023-02-20 18:05:42
하반기 한경 수입차서비스지수(KICSI)’의 브랜드별 재구매 의향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10명 중 8명에 해당하는 80.5%가 ‘차량 교체 시 현재 이용하는 브랜드를 다시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지난해 상반기(74.7%)보다 재구매 의사를 밝힌 소비자가 6%포인트가량 늘었다. 수입차 브랜드들이 과거보다 차주를 위한...
"시장 개방, 우수 품종 있으면 수출로 로열티 받을 기회" 2023-01-17 18:27:47
한 결과 재구매 의사가 높았다”며 “스페인과 호주 등에는 품종 출원과 기술이전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에는 한약재인 감초도 국산화에 성공했다. 감초 품종인 ‘원감’이 개발돼 식품의약품안전처 등록 절차를 밟고 있다. 농진청은 원감 품종 등록이 완료되면 농가에 적극 보급해 감초 국산화율을 5년 안에...
“AI 융합인재가 사람의 역할을 크게 만든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 2025년까지 전문인력 1180명 양성 2022-12-27 15:12:22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게 됐고, 이를 통해 고객의 재구매 시기를 앞당기는 전략, 구매단가를 높일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근간을 세울 수 있었다. 오동근 IT전략팀 과장 : 기초 과정에서는 파워 BI를 활용해 매출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것을 배웠다. 상품부서에서 이 툴을 활용해 매주 판매 보고하고 있다...
미국 경제매체, 머스크에 화난 고객에 `기아 EV6` 추천 2022-12-20 06:48:42
"테슬라는 여전히 세계 최고의 전기차 업체이지만, 중국의 비야디(BYD)가 따라잡고 있으며, 기존 자동차 브랜드와 다른 스타트업이 EV 시장에서 점점 더 큰 몫을 차지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시장조사업체 헌드레드X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테슬라 소유주들의 재구매 의사 비율은 지난해 70%에서 올해 60%로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