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데뷔 서바이벌 '리본', 올 여름 방송…화려한 제작진 2024-06-05 10:33:03
일본에서 방송된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재팬'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같은 프로그램에서 탄생한 글로벌 보이 그룹 아이앤아이(INI)를 슈퍼바이저로 프로듀스한 장혁진이다. 이와 함께 한국에서 힙합 붐을 일으킨 랩 배틀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리즈, 여성 래퍼 진출의 선구적인 프로그램이 ...
서혜진 대표가 밝힌 트로트 가수 출연자 논란, 그리고 도전 [인터뷰+] 2024-06-04 07:00:01
입담의 소유자였다. 서 대표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동상이몽' 시리즈, TV조선 '아내의맛', '연애의 맛' 등을 연속 히트 시킨 예능계 대표 '미다스의 손'이다. 특히 TV조선 이적 후 '내일은 미스트롯',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선보이며 전국에 트로트 열풍...
삼성전자 '뉴스룸 재팬' 개설…일본 현지시장 공략 강화 2024-05-31 13:50:57
삼성전자 '뉴스룸 재팬' 개설…일본 현지시장 공략 강화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삼성 뉴스룸 재팬'을 개설, 일본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29일 '삼성 뉴스룸 재팬'을 오픈했다. 2008년 10월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한 지 16년...
[단독] 日서 또 '잭팟'…MBK, '타사키' 매각으로 두배 수익 2024-05-08 16:09:55
통해 타사키 브랜드 내 ‘밸런스(Balance)’, ‘데인저(Danger)’ 시리즈 등 여러 세부 제품 라인을 구축하는 데도 공을 들였다. 2018년엔 일본 내 20·30대 층에 인기를 끌었던 악세사리 브랜드인 '아카(Ahkah)'를 볼트온(동종업체 추가 M&A) 전략으로 인수해 제품군을 확대했다.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 지역내에...
고경표, 팬들과 직접 소통 시작…디어유 버블 오픈 2024-04-26 14:23:16
선사할 예정이다. 차기작 ‘비밀은 없어’ 방영을 앞두고 ‘디어유 버블’ 오픈 소식을 전해온 고경표. 영화 ‘헤어질 결심’, ‘육사오’, ‘서울대작전’, 드라마 ‘사생활’, ‘D.P. 시리즈’, ‘월수금화목토’ 등 수많은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만나온 그인 만큼 ‘디어유 버블’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의 팬들과...
변신 성공한 日 증시…증시 호황에 ETF도 봄바람 2024-03-08 18:02:10
기획시리즈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일본 니케이지수가 4만선까지 돌파하면서 보수적이던 일본의 투자자들도 달라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국내 투자자들에겐 이미 익숙한 상장지수펀드(ETF) 시장이 이제 막 꽃피기 시작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전방에 있는 ETF 전문운용사 글로벌X재팬을 유주안 기자가 직접...
니어스랩, 직충돌형 드론 공개…불법 무인기와 충돌해 무력화 [Geeks' Briefing] 2024-03-04 14:06:08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육아 플랫폼 육아크루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다이노즈가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에는 매쉬업벤처스와 땡스벤처스,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가 참여했다. 육아크루는 6세 이하 아이를 키우는 엄마를 대상으로 육아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공동육아 프로그램과 엄마 소모임 등의...
빌리,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K팝 음반 후보…평단 호평 2024-01-30 09:51:01
각 시리즈 앨범에 녹이고 있는 빌리는 "실험이자 근성. 이런 음악이 아이돌에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성과", "자신들만의 판타지를 수록곡으로 꽉꽉 채워서 새로운 세계를 열어가고 있다"라는 평가를 받았다. 빌리는 최근 태국에서 열린 '제33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받기도 했다....
BMW, 8년 만에 벤츠 제치고 '수입차 1위' 올랐다 2024-01-04 10:10:35
5시리즈를 출시하는 등 국내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인 게 빛을 봤다. 3위 자리를 두고 아우디와 경쟁한 볼보는 근소한 차이로 4위에 그쳤다. 아우디는 지난해 국내에서 1만7869대, 볼보는 1만7018대를 각각 판매했다. 렉서스는 일본 제품 불매 운동 '노 재팬' 여파를 완전히 극복하고 전년(2022년) 대비 78.6% 증가한...
블룸즈베리랩, 일본 츠타야 가전에 '시네마틱 사운드 시리즈' 입점 2023-12-29 12:00:02
시리즈’ 또한 CSOD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지난 11월 특허청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 특허청장상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츠타야 가전은 홈페이지를 통해 ‘시네마틱 사운드 시리즈’의 단독 입점 소식을 알리며 “스크린 전면에서 뿜어져 나오는 사운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