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기탐구-숨은 1인치] '캐니스터' 국내 유일 생산하는 코리아에프티 2023-07-24 11:01:59
저스트인타임(just in time)‘ 특성이 강한 자동차 산업은 해외시장 진출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국내외에 생산기지를 여럿 두고 있지만 자주 방문하지 않는 것이 오 회장의 철칙이기도 하다. 현지 법인장의 권한과 책임을 흔들면 조직이 망가진다는 이유에서다. ◆첫 B2C 제품 휴대용 모니터 출시 내달 코리아에프티는...
엔믹스, 박진영 곡 '파티 어클락'으로 컴백…시너지 기대 2023-06-26 09:16:14
컬래버레이션은 이번이 처음이라 K팝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여기에 미니 1집 수록곡 '저스트 디드 잇(Just Did It)'에서 호흡을 맞춘 스웨덴 프로듀싱팀 뱅거스 앤 캐시(BANGERS&CA$H)가 편곡을 맡았고 K팝 인기 그룹 곡을 작업한 조세핀 글렌마크(Josefin Glenmark), 폴리나 세릴라(Paulina "PAU" Cerrilla) 등...
NMIXX, 내달 11일 박진영 작사X작곡 신곡 ‘Party O'Clock’으로 컴백…새 조합 ‘기대감 UP’ 2023-06-26 08:40:02
It'(저스트 디드 잇)에서 호흡을 맞춘 스웨덴 프로듀싱팀 뱅거스 앤 캐시(BANGERS&CA$H)가 편곡을 맡았고 K팝 인기 그룹 곡을 작업한 조세핀 글렌마크(Josefin Glenmark), 폴리나 세릴라(Paulina “PAU” Cerrilla) 등 글로벌 작가진이 크레디트를 수놓으며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선공개곡...
미국, 배양육 닭고기 일반 소비자 판매 첫 승인 2023-06-22 09:45:08
기술기업 '잇 저스트'(Eat Just) 계열사 '굿 미트'(Good Meat) 등 배양육 스타트업 2곳에서 생산한 세포 배양 닭고기의 일반 소비자 판매를 처음으로 승인했다. 이에 따라 동물을 도축하지 않고 지구 훼손을 줄이면서 증가하는 글로벌 육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과학자들과 기업이 개발한 닭고기를 맛볼...
10분 만에 빵 하나 '뚝딱' 만든다…불티나게 팔린 이 제품 2023-06-18 18:35:07
저스트 베이크드(JUST BAKED)' 상표를 출원했다. 기존 파베이크 제품의 라인업 확장을 위해 만든 상표다. 가정마다 에어프라이어가 보급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베이크 제품 수요도 늘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SPC삼립은 아예 '레디비(ReadyB)'라 이름붙인 홈베이커리 브랜드를 론칭했다....
신발 없는 나이키 광고…"우린 감정을 디자인한다" [책마을] 2023-04-21 18:33:27
된 ‘저스트 두 잇’ 광고가 나왔다. 호프먼은 이를 ‘감정 디자인’이란 말로 설명한다. “사람들에게 그 어떤 꿈도 달성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 스토리, 이미지, 경험을 만드는 능력”이다. 어렸을 때부터 나이키 팬이었지만 그도 나이키에 들어가고 나서야 “그런 감정이 의도적으로 디자인됐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제29회 드림콘서트’, 있지-엔믹스-문빈&산하-JO1 등 1차 라인업 공개 2023-04-19 12:20:04
데뷔)'에는 미래소년, 블리처스, 빌리, 예빈나다, 저스트비, 트라이비, 퍼플키스, 픽시가 후보로 올랐으며, '프레쉬 부문(1년차/2022년~현재 데뷔)'에는 나인아이, 라필루스, 에잇턴, 클라씨, 피프티 피프티(이상 가나다 순)가 후보로 올랐다. 최종 선정된 팀은 시상과 함께 '드림콘서트 루키...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드림콘서트'…5월 부산에서 개최 2023-04-14 08:50:05
함께 '드림콘서트 루키 스테이지(가칭)'에 오른다. '서포머 부문'에는 미래소년, 블리처스, 빌리, 예빈나다, 저스트비, 트라이비, 퍼플키스, 픽시가 후보로 올랐으며, '프레쉬 부문'에는 나인아이, 라필루스, 에잇턴, 클라씨, 피프티 피프티(가나다 순)가 후보로 올랐다. 투표는 4월...
리셀가 4000만원 돌풍, 나이키X지드래곤 협업 다시 온다 2023-03-30 19:09:13
한정판으로 나온 빨간색 나이키 로고가 붙은 제품도 함께 만들어졌다. '퀀도'는 나이키와 지드래곤의 3번째 협업으로 만들어진 타이틀이다. 지드래곤의 본명 권지용과 태권도, 아이키의 슬로건 '저스트 두 잇'(Just Do It) 정신의 조화에서 착안했다. 정가는 21만9000원이었지만, 출시 직후 리셀가는 3배...
NMIXX, 첫 미니 앨범 자체 초동 기록 경신…‘탄탄한 실력 뒷받침한 성장’ 2023-03-29 08:20:05
Did It'(저스트 디드 잇), 'My Gosh'(마이 가쉬), 'HOME'(홈)까지 총 여섯 트랙 곳곳에서 탁월한 실력과 매력을 뽐냈다. 이번 신보는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63만 811장을 기록했다. 이로써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 22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