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CGV, 지난해 영업익 759억…전년비 54.8%↑ 2025-02-07 16:21:43
기술 특별관 강화, 마케팅 활성화 등을 통해 전년 대비 CGV 관람객은 7.4% 증가했다. CJ 4D플렉스는 매출 1,232억원, 영업이익 174억원으로 역대 최고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글로벌에서 SCREENX 상영관을 확대한 영향으로 SCREENX 매출이 전년 대비 70% 증가했고, 콘텐츠 라인업 강화를 통한 수익성 개선으로 흑자 기조를...
LG생활건강, 지난해 4분기 영업익 434억…전년비 20.7%↓ 2025-02-04 16:00:53
프라이데이, 일본 큐텐 메가와리 등 해외 주요 온라인 행사와 연계한 마케팅 투자가 늘어났지만 전반적인 매출이 증가하면서 영업이익 역시 개선됐다. 연간 매출은 2조 8,506억원, 영업이익은 1,582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1.2%, 8.0% 증가했다. 생활용품 부문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0.7% 감소한 4,995억원, 영업이익...
2025 대한민국 관광 비전, 세계를 향해 더욱 커진다 2025-01-22 08:57:01
시대’라는 도전적 목표를 향하여 전사 역량을 결집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조기 도출하고자 8대 핵심사업을 집중 추진한다. 한국관광공사, 관광시장의 신속한 안정화를 넘어 대도약의 시대로! 한눈에 보는 8대 핵심사업 1. 역대 최대 외래관광객 유치를 향하여 전 세계 공세적인 한국관광 마케팅 연초 방한...
관광공사, 올해 K-관광 공세적 마케팅…8대 핵심사업 발표 2025-01-21 10:55:58
2천만명 시대'라는 도전적 목표를 위해 전사 역량을 결집하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조기에 도출하고자 8대 핵심사업을 집중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관광공사는 연초에 위축된 방한 심리를 신속하게 돌리기 위해 공격적 인바운드(외국인의 국내여행) 마케팅을 펼친다. 뉴욕, 베이징, 도쿄 등 해외...
엔씨소프트, 연초 조직개편…게임 퍼블리싱·플랫폼에 힘 싣기 2025-01-16 17:47:17
전사 조직개편 계획을 사내에 공지했다. 엔씨소프트는 임원기 최고사업경영책임자(CBMO) 산하에 사업관리센터, 퍼블리싱코디네이션센터, 마케팅센터, 고객경험TF 등 조직을 새롭게 편제했다. 그간 자체 개발 게임을 서비스하는 데 집중해온 엔씨소프트가 별도의 퍼블리싱 조직을 설치하면서 외부 제작 게임 유통 사업에도...
"웹젠, 단일 IP 리스크 부각…현재 투자 포인트 많지 않아"-현대차 2025-01-14 08:46:37
37.1% 줄어든 115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봤다. 매출액 추정치는 전년 동기 대비 24.7% 줄어든 531억원을 제시했다. 웹젠 실적에 대해 김 연구원은 "기존작 매출 감소가 지속되며 웹젠의 외형은 줄어들 전망"이라며 "게임 행사 참가, PC 게임 마케팅 영향으로 마케팅비가 전 분기 대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진영기...
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고객 숨은 니즈·페인 포인트 파악해야" 2025-01-13 15:57:25
천안 교보생명 계성원에서 ‘2025년 출발 전사경영전략회의’를 열고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을 가장 잘하는 회사가 돼야 한다"며 이렇게 밝혔다. 이날 회의는 교보생명 영업 현장 관리자, 본사 임원·팀장 등 임직원 800여 명이 참석했다. 사내 방송을 통해 전국의 모든 임직원이 실시간으로 시청했다....
LG전자 조주완 "글로벌 불확실성…'구조적경쟁력·질적 성장'으로 돌파" 2025-01-09 10:50:57
육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데이터 기반 맞춤형 마케팅을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브랜드샵도 빠르게 성장 중이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 있던 지난해 11월 LG전자 온라인브랜드 샵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0% 이상 늘어 역대 최대치를 경신하기도 했다. 플랫폼 기반 서비스, 2030년 5배 이상 목표플랫폼 기반 서비스사업은...
LG전자, 물류비 부담에 4분기 영업이익 반토막…연간 매출은 사상 최대 2025-01-08 15:47:32
대비 절반으로 줄었다. 물류비, 마케팅 비용이 크게 증가하면서 증권가의 예상치를 크게 밑돌았다. LG전자는 지난해 4분기 잠정 영업이익 1461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2조 7775억원이다. 매출액은 전년보다 0.2%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53.3% 줄었다. 연결 자회사인 LG이노텍을 제외한 단독 실적...
LG전자 작년 매출 87.7조 '역대 최대'…4분기는 예상보다 부진(종합) 2025-01-08 11:42:42
및 마케팅 비용 부담에 손익분기점(BEP) 수준의 이익을 내고, TV는 연말 마케팅 비용 증가와 수요 둔화 등에 적자로 전환했을 가능성이 거론된다. 전장 사업도 전기차 수요 부진이 반영돼 실적이 당초 예상을 밑돌 것으로 증권가에서는 추산한다. LG전자는 "올해 사업 포트폴리오 혁신에 기반한 질적 성장에 더욱 속도를 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