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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환기 제품으로 세계인의 삶을 바꾼다[김정환 힘펠 대표-고객만족브랜드 부문] 2024-10-25 12:30:21
제공하고자 한다. 힘펠은 또한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친환경 재질인 EPP(발포 폴리프로필렌)를 사용한 시스템환기 제품을 개발하고, 2019년에는 국내 최초로 제로에너지 공장을 준공하여 에너지 절감과 탄소 배출 저감을 실현했다. 이러한 노력은 소비자들이 지속 가능한 소비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영양제 최저가 플랫폼을 개발한 기업 ‘밸런스’ 2024-10-24 22:54:57
절감이 필수적입니다. 조금이라도 더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밸런스는 3PL(물류대행)을 쓰지 않고, 재고를 보유한 채로 직접 포장해서 물류를 하고 있습니다.” 이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를 졸업했고, 개발자, 현대자동차 제품기획 연구원, 벤처캐피탈 심사역을 하다가 커머스를...
테슬라 3분기 영업익 54%↑…머스크, 내년도 호언장담 2024-10-24 17:53:17
량 생산 비용 감소를 꼽았다. 테슬라는 3분기 탄소 크레디트 판매로 7억3900만달러(약 1조원)의 수입을 올렸다. 이는 역대 두 번째로 높은 분기 수입이다. 테슬라 같은 순수 전기차 회사는 탄소 배출이 적어 주 정부로부터 탄소 크레디트를 많이 받는다. 이를 탄소 배출 규제를 충족하지 못하는 다른 완성차 업체에 팔면서...
머스크 "테슬라 내년 20∼30% 성장"…주가 시간외 12% 급등(종합2보) 2024-10-24 10:13:06
차량 생산 비용을 꼽았다. 테슬라는 3분기 배출권 규제 크레딧 판매로 7억3천900만달러(약 1조209억원)의 수입을 올렸으며, 이는 역대 두 번째로 높은 분기 수입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생산 비용 절감 덕에 차량 매출원가(COGS)가 대당 최대 3만5천100달러(약 4천800만원)로 떨어졌으며, 이는 역대 최저 수준이라고...
테슬라 EPS?마진율 예상 상회…시간외 급등 [美증시 특징주] 2024-10-24 08:19:38
잠재적 재앙으로 불리고 있고 전했습니다. 원가 절감을 위해 핵심 부품을 외주업체에 맡겼고 숙련 엔지니어를 대거 해고하는 등 보잉의 위기는 예고된 결과라고 짚었습니다. 오늘장 보잉은 1.8% 가량 하락했습니다. [앤페이즈에너지] 이어서 앤페이즈 에너지 입니다. 매출과 EPS 모두 예상을 하회했습니다. 4분기 가이던...
롯데칠성음료, 국내 최초로 질소 충전 기술 적용…'초경량 아이시스' 생수 돋보이네 2024-10-23 16:00:16
적용한 생수 ‘초경량 아이시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11.6g이었던 500㎖ 페트병 중량을 9.4g으로 18.9% 줄인 게 특징이다. 1997년 아이시스 출시 당시 용기 무게인 22g과 비교하면 57% 수준으로 낮아졌다. 롯데칠성음료는 2020년 1월 국내 생수 브랜드 최초로 페트병 몸체에 라벨을 없앤 무라벨 제품 ‘아이시스...
GM,어닝 서프라이즈…EV 수요 개선 전망 [美증시 특징주] 2024-10-23 08:14:58
절감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마존은 강보합권에 마감했습니다. [코스트코] 코스트코입니다. 펠로톤과 협력해 고급 고정식 자전거 바이크+를 11월부터 판매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매출 감소와 재정 손실을 겪고 있는 펠로톤이 수익성 있는 성장을 목표로 하는 전략적 움직임의 일환이며,...
제조업 최적화 매직…'감'으로 주문했던 원자재, 함수로 비용 확 낮춰 2024-10-21 18:18:31
1.6%에서 69%로 개선됐다. 총운송비도 2.2% 절감됐다. 자재 구매에서도 성과가 상당하다. 배터리 제조사 C사는 원자재 구매비, 운송비, 금융비, 창고비 등 복잡한 비용함수와 원자재 가격 변동에 따른 구매 리스크가 갈수록 커져 가격 대응에 어려움을 겪었다. 생산 계획 수립과 다양한 시나리오 분석을 빠르게 할 수 있는...
이에스티, 디피코와 에너지 절약형 전기화물차 개발 MOU체결 2024-10-17 11:36:45
량·창고 전문업체인 이에스티(각자대표 이정근, 조주현)가 전기차 제작사 디피코와 손잡고 에너지 절약형 소형 전기화물차를 개발한다. 이에스티와 디피코는 17일 강원도 횡성 디피코 본사에서 MOU를 맺고 전기사용량을 30%이상 줄일 수 있는 초소형 화물트럭을 생산, 공급하기로 했다. 현재 이에스티는 PCM트럭과 PCM...
"'조선업 굴기' 자랑하는 中…K조선 특단의 대비책 필요" [더 머니이스트-조평규의 중국 본색] 2024-10-10 08:00:04
절감을 위한 빅데이터,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의 기술을 활용해 선박 건조 및 운영 과정을 디지털화하고 자동화하는 추세입니다. 한국, 중국, 일본 각국의 친환경 선박기자재 설계 및 생산 역량에는 차이가 존재합니다. 현재까지 한국은 이 분야에서 가장 앞선 것으로 평가받지만, 중국도 친환경 조선기자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