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년사]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100년 기업으로 성장 도전" 2024-01-02 09:08:23
성공한 '김혜자 도시락'과 '점보 라면'의 히트 사례를 예로 들며 상품 경쟁력 확보를 당부했다. 허 부회장은 "디지털 전환이 기업생존의 필수가 된 만큼 그간의 학습을 실질적 성과로 연결하고 GS리테일의 고유한 조직문화를 담은 'GS웨이'를 적극적으로 실천하자"고 독려했다. noanoa@yna.co.kr...
GS25의 PB '실험'…점보라면 시리즈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2023-12-26 15:53:13
계획이다. GS25는 26일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 등 ‘점보라면’ 시리즈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말부터 순차 출시된 점보라면 시리즈는 일반 컵라면의 8배 용량 제품이다. 8인분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일반 컵라면 제품 1600만개가 팔린 효과라는 게 GS25 측 설명이다. 첫 제품 출시...
'먹방 챌린지' 이어지더니…200만개 넘게 팔린 라면 2023-12-26 10:07:12
자체브랜드(PB) 제품이다. GS리테일 측은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 등 2종이 출시 후 200일 넘게 입고 물량이 당일 매진됐다고 전했다. 그 결과, 2종은 18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GS25의 용기면 카테고리 상위 1, 2위를 차지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PB라면이 매출 상위 1, 2위를 휩쓴 것은 GS25...
8배 크기 '점보라면' 200만개 판매 2023-12-26 09:04:17
팔도점보도시락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 직후부터 입고 물량이 당일 '완판'됐다. 유명 연예인이나 먹방 유튜버는 물론 일반인들도 점보라면 시리즈 먹방 챌린지에 나서면서 SNS상에 관련 영상이 수백건 올라왔다. 그 덕에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은 18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육개장, 신라면 큰사발 등...
점보라면 판매 200만개 돌파…GS25, 자체브랜드 라면 강화 2023-12-26 08:45:03
점보도시락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 직후부터 입고 물량이 당일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유명 연예인이나 먹방 유튜버는 물론 일반인들도 점보라면 시리즈 먹방 챌린지에 나서면서 SNS상에 관련 영상이 수백건 올라오기도 했다. 그 덕에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은 18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육개장,...
편의점 배달·픽업으로 '치맥' 많이 찾았다…쏜살치킨이 1위 2023-12-21 10:40:17
몰린 영향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점보도시락, 김혜자도시락, 넷플릭스점보팝콘, 공간춘쟁반짬짜면 등 인기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앱의 재고 조회 기능을 활용한 소비자도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동네GS 앱은 이런 추세에 힘입어 이용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GS25는 앞으로도 우리동...
'K-용기면도 세계화'…GS25 "24개국 100만달러 수출 달성 전망" 2023-12-06 09:14:34
매출 실적은 알차다. 공간춘과 8인분 점보도시락이 지난달 용기면 카테고리에서 나란히 1·2위를 차지했고 오모리김치찌개면은 4위에 올랐다. GS25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6일 공화춘불짜장을 추가로 출시했고, 앞으로 라인업을 지속해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최근 수출 전용으로 만든 용기면 6종을 선보인 데...
김혜자 도시락·점보도시락면…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15:59
도시락 매출도 지난해보다 51%나 증가했다. 지난 5월 출시 직후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점보도시락면은 100만개 이상 팔렸고,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는 '웃돈'을 주고 거래되기도 했다. 뒤이어 출시된 '공간춘'도 점보도시락면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넷플릭스와 손잡고 출시한 협업 상품...
"이 상품 우리만 팔아요"…편의점업계 차별화 '경쟁' 2023-12-04 06:03:00
도시락 매출도 지난해보다 51%나 증가했다. 지난 5월 출시 직후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점보도시락면은 100만개 이상 팔렸고,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는 '웃돈'을 주고 거래되기도 했다. 뒤이어 출시된 '공간춘'도 점보도시락면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넷플릭스와 손잡고 출시한 협업 상품...
라면 시장 '다크호스'로 부상한 GS25 2023-11-24 18:06:38
GS25가 최근 출시한 자체브랜드(PB) 라면 ‘팔도 점보 도시락’과 ‘공간춘 쟁반 짬짜면’이 연타석 홈런을 치며 라면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이들 상품은 매장 입고 당일 족족 완판(완전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GS25 운영사 GS리테일은 지난 21일 신제품 ‘유어스 면왕’을 내놓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