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가 만들면 유행이 된다”...‘협업 맛집’ 등극한 편의점[비즈니스 포커스] 2024-07-06 09:02:47
빗발치고 있다”고 전했다. 젤리뿐만이 아니다. 요즘 라면업계에서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는 이른바 ‘빅 사이즈’ 제품이 유행인데 이 또한 편의점들이 만들어낸 대표적인 ‘식(食) 트렌드’다. 시작은 지난해 5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GS25가 팔도의 지식재산권(IP)을 확보해...
GS리테일,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유어스' BI 새단장 2024-06-17 09:09:50
미니점보'에 적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전체 유어스 상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한다. 유어스 대표 상품으로는 유어스 오모리김치찌개라면과 유어스 춘식이 우유, 유어스 점보라면, 유어스 보솜이물티슈 등이 있다. GS리테일은 새로운 BI를 알리기 위한 대규모 리브랜딩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정표 GS리테일 O4O 부문장은...
GS25, 글로벌 식품박람회 '타이펙스' 참가…"수출입 역량 강화" 2024-06-05 08:56:40
K-라면 열풍에 힘입어 점보라면 시리즈, 오모리김치찌개 라면 등 자체 브랜드(PB) 라면과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가 좋은 PB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주목받았다고 GS25는 전했다. GS25는 이 중 12개 업체와 구체적인 수출 논의에 착수했으며 물량 규모 등 세부 계약 사항을 조율한 뒤 연내 본격적으로 수출을...
한 그릇 값으로 8인분…'세숫대야물냉면' 등장 2024-05-15 10:00:50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가격은 1만7천900원이다. 몇몇 냉면집에서는 냉면 한 그릇 가격이 1만5천원을 넘는 가운데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를 자랑하는 세숫대야물냉면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GS25는 기대한다. GS25는 앞서 라면 8개 분량을 한꺼번에 담은 점보시리즈 컵라면으로 1년 만에 300억원 규모의...
GS25, '세숫대야물냉면' 출시…8인분 스테인리스 용기 담아 2024-05-15 09:00:18
몇몇 냉면집에서는 냉면 한 그릇 가격이 1만5천원을 넘는 가운데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를 자랑하는 세숫대야물냉면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GS25는 기대한다. GS25는 앞서 라면 8개 분량을 한꺼번에 담은 점보시리즈 컵라면으로 1년 만에 300억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커피 한 잔 가격만 받고 해냈다…月매출 8000만원의 기적 [방준식의 재+부팅] 2024-04-21 07:00:18
있었죠.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이 사업이라면, 성공을 위해 필요한 것들을 쭉 써보겠어요. 내가 필요한 것이 사람인지 돈인지 경험인지를요. 목표가 정해졌다면 그 부분을 채우기 위해 노력해보고 도전하다 보면 한단계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비전과 원하는 것이 확실하고 도전적인 인재라면 언젠가 세상이 알아볼...
시장 간식·점보라면…편의점 '튀어야 산다' 2024-04-11 18:16:00
‘점보라면’ 등을 앞세워 차별화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5월 첫 출시된 점보라면 시리즈는 SNS에서 입소문이 나며 누적 300만 개가 팔렸다. 250억원어치다. 일반 제품에 비해 용량이 큰 만큼 컵라면 2100만 개를 판매한 것과 비슷한 실적을 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GS25는 또 틈새라면, 팔도비빔면, 비비고...
'8인분 먹방 챌린지' 이어지더니…300만개 불티난 컵라면 2024-04-11 09:42:48
용기면 '점보라면' 시리즈 누적 판매량이 300만개를 돌파했다. 점보라면은 GS25가 먹방 콘텐츠 유행을 반영해 일반 용기면의 8배 이상으로 용량을 키운 초대형 자체브랜드(PB) 용기면이다. GS25는 지난해 5월부터 출시한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등 점보라면 시리즈 3종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GS25 점보라면 시리즈 판매량 300만개·매출 250억원 돌파 2024-04-11 08:35:13
이어 분기별로 점보라면을 출시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이를 위해 식품별 1위 상품과의 다양한 협업을 추진한다. 8인분 크기인 기존 점보라면보다 더 큰 '슈퍼점보'나 크기를 다소 줄인 '미니점보' 등 크기를 다양화하는 방안도 검토한다. 김대종 GS리테일 가공식품팀 라면MD는 "이벤트 상품으로 기획한...
"크게 더 크게"…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 2024-03-10 08:47:17
합친 점보도시락면은 애초 5만개 한정으로 제작했으나 사흘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현재까지 170만개가 팔렸다. GS25는 라면 8개 분량 점보시리즈 2탄 '공간춘'과 3탄 '오모리 점보도시락'을 내놓았으며, 1∼3탄 모두 270만개를 팔았다. 이런 분위기는 스낵·간식류에서도 감지된다. GS25가 작년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