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와인·위스키·전통주 실속과 품격 모두 갖췄다 2024-09-04 16:04:42
운영하는 정규 상품과는 다른 캐스크를 사용해 숙성시킨 한정판 상품이다. 일반적으로 디스틸러스 에디션은 스코틀랜드 증류소에서 판매되는 상품이지만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해 롯데마트에서도 판매한다. 소장 가치가 높고 선물하기 좋은 전통주 상품 수도 전년 대비 2배 가량 늘렸다. 최고급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中경제 둔화에 상하이 식당들 3천억 흑자→1천400억원 적자 추락 2024-08-28 16:43:41
79위안(약 1만5천원)에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도 정규 메뉴의 거의 절반 가격인 19.9위안짜리 음료를 출시했다. 내수 경제 둔화로 유명 식음료 체인들도 휘청이고 있다. 지난 26일에는 대만 유명 레스토랑 체인인 딘타이펑이 베이징과 톈진 등 중국 내 14개 매장의 문을 오는 10월 말까지 닫는다고 발표했다. 소매...
'J팝 슈퍼스타' 요네즈 켄시, 정규 6집 '로스트 코너' 발매 2024-08-23 16:32:59
일본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Kenshi Yonezu)가 정규 6집으로 돌아왔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23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요네즈 켄시의 정규 6집 '로스트 코너(LOST CORNER)'의 피지컬 앨범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앨범의 음원은 지난 21일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타벅스,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 채용 2024-08-21 08:49:44
일 3시간 ▲ 주 16시간(주말 전용) 일 8시간 근무 등 유형별로 나뉘어 진행된다. 만 18세 이상인 사람은 성별, 학력, 장애에 관계 없이 지원할 수 있다. 합격자는 전국 매장에서 수습 바리스타로 근무한 뒤 평가를 거쳐 정규 바리스타로 전환된다.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 채용에 대한 내용은 신세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올해 면세점 1인당 구매액 50만원대로 '뚝'…5년 만에 최저 2024-08-18 06:31:00
임시 매장이 리모델링 공사를 거쳐 4분기 이후 정규 매장으로 전환하면 임대료 산정 기준도 매출 연동에서 여객 수 연동으로 바뀌게 된다. 여객 수가 빠르게 회복하는 데 반해 구매 고객은 감소하는 추세에 비춰 인천공항 임대료 부담은 점점 늘어날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비관적인 실적 전망 속에 업체들이 느끼는...
신세계百 강남점에 프라다 뷰티 국내 1호점 2024-08-12 17:15:58
뷰티 매장을 연다고 12일 발표했다. 이탈리아 명품 프라다가 지난해 영국에서 첫선을 보인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에 매장을 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백화점은 프라다 뷰티 정규 매장 오픈에 앞서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오는 25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라다 뷰티의...
"공항에 일찍 가세요"…인천공항, 본격 휴가철에 '북적' 2024-07-28 15:01:11
매장(75개소) 확대 등을 시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안면인식 출국 서비스, 공항 외 수하물 수속 서비스 등의 출입국 절차 간소화 서비스 이용을 유도해 이용객의 대기시간 단축을 도모할 계획이다. 대중교통 이용 편의 증진을 위해서는 제1여객터미널에 실내 버스 대기 공간(4개소)을 조성하고 경기북부지역 심야 노선(1개,...
인천공항, 올 여름휴가철 가장 혼잡한 날은? 2024-07-25 10:45:21
명) 배치 △24시간 운영 매장(75개소) 확대 등을 시행하기로 했다. 스마트패스(안면인식 출국 서비스), 이지드랍 서비스(공항 외 수하물 수속 서비스) 등의 출입국 절차 간소화 서비스 이용도 홍보하고 있다. 4만면 규모의 정규 주차장 외 터미널 근처 임시주차장(4350면)을 추가로 확보하기도 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중국·대만·일본 공략 주목" 2024-07-15 14:25:40
대만과 일본을 중심으로도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있다. 이 연구원은 "대만의 경우 기존 유통사를 자회사로 편입했으며, 내년 정규 오프라인 매장을 계획 중"이라고 했다. 이어 " 일본의 경우 온라인 마켓 ‘라쿠텐’에서 요가/필라테스웨어 품목에서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며 "올해 4월 오프라인 매장 2곳을...
더현대서울 '팝업'으로 수백억 쓸어 담더니…'깜짝 행보' 2024-06-12 10:25:47
팝업 기획에 힘을 주는 건 팝업이 본 매장 못지않게 돈이 되기 때문이다. 지난해 더현대서울은 팝업스토어만으로 550억원의 매출을 냈다. 올해 1~4월엔 매출 200억원을 기록해 작년 수준을 넘어설 전망이다. 집객 효과도 확실하다. 업계 관계자는 "백화점 내 매장은 원래 연 단위로 계약을 하는데, 팝업스토어는 짧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