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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켐바이오, 中 기업에 파킨슨병 진단용 방사성의약품 기술수출 2019-12-30 14:44:50
국내 품목허가 자료, 임상자료 등을 제공한다. 듀켐바이오는 정보제공료 25만달러와 기술이전료 30만달러, 특허등록 및 판매액 규모에 따라 10~26%의 로열티를 받게 된다. FP-CIT는 서울아산병원이 개발한 양전자단층촬영(PET)용 방사성의약품 신약으로 파킨슨병 진단에 쓰인다. 듀켐바이오는 2016년 서울아산병원에서 FP-C...
뉴스계약 해지하려는 네이버에 허위기사 협박…"위자료 물어야" 2019-02-15 12:00:13
업무를 담당하는 임원에게 "3년분의 정보제공료를 제공하면 더는 허위 기사를 올리지 않겠다"는 협박성 이메일도 보냈다. 네이버는 C사가 허위 기사를 올려 네이버의 명예를 훼손하고 임직원을 협박했다며 1천100만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냈다. 심 판사는 "C사는 네이버가 언론사를 부당하게 탄압하고 검색 결과를...
독일약사협회, 뇌물로 보건부 정보빼내 정책 좌초시킨 혐의받아 2018-01-04 18:30:47
2007~2011년에만 정보 제공료와 배너 광고 등 명목으로 총 250만 유로(약 32억원)를 지원해줬다. 이 사이트엔 대외비로 분류된 보건부의 정책이나 법규 개정 계획 등이 자주 실렸다. 예컨대 2010년 보건부는 약국의 비의약품 취급 비중을 전체의 30% 이하로 제한하는 정책을 추진했다. 목욕용품과 화장품, 다이어트음료 등...
"언론, 뉴스 유통 제어권 상실…공정·투명 알고리즘 필요" 2017-11-13 18:08:02
뉴스랩 팀장은 "뉴스를 게임화(化)해서 게임을 플레이하듯 뉴스를 읽고 소비하도록 하는 것을 구상 중"이라고 전했다. 김경호 한국신문협회 기조협의회장은 "포털에서 뉴스가 차지하는 비중에 비해 언론사에 지급되는 정보 제공료는 공개하기 어려울 정도로 낮다"며 구독료 현실화를 주문했다. ljungberg@yna.co.kr...
네이버, 뉴스 편집에 이용자 참여…100억 구독펀드 조성(종합) 2017-07-05 16:54:07
나눠 갖기로 했다. 네이버는 지금까지 뉴스 정보 제공료 명목으로 언론사에 일정 비용을 지불해왔다. 다른 대형 포털 사이트인 다음은 이미 광고 수익 배분의 형태로 기사 전재료를 지급하고 있다. 그러나 네이버가 직접 기사를 배열한 영역에서 발생하는 트래픽은 광고 수익 배분 대상에서 제외할 방침이다. 네이버는 30...
네이버, '미디어 구독 후원 펀드' 조성…뉴스 광고 수익도 배분 2017-07-05 14:49:21
정보 제공료 외에 부가 수익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뉴스 본문 내 '광고 수익 배분'과 온라인에서 사용자의 미디어 구독을 후원하는 ‘구독펀드’로 구성된다. 뉴스 본문 내 광고 수익은 해당 뉴스를 제공한 언론사가 70%, 네이버가 30%를 나눠 가질 예정이다. 네이버의 직접 기사 배열...
10월 포털 뉴스제휴평가위 공식 출범…15개 단체 참여 2015-09-24 11:03:41
정보제공료를 제공하는 제휴 매체는 총 140개(중복 매체는 1개로 계산)다.[[lg 야심작 '조준호폰' 보니…듀얼카메라·전면엣지로 삼성에 도전장] [bmw 신형 7시리즈 신기술 봤더니..."손가락 동작으로 주요 기능 제어" [자신감 회복한 '황의 마법'…내년 글로벌 매출 2조원...
포털 추진 '공개형 뉴스제휴 평가위원회' 가 걱정되는 이유 2015-05-28 17:07:03
뉴스 정보제공료를 지급하는 언론사는 최소 140 개에 이릅니다. 일부에서는 극소수만 혜택을 보고 있다고 지적하고 또 다른 쪽에서는 시장포화를 자초했다는 불만이 나오는 상황이죠. 어뷰징 기사도 논란입니다. 언론사들은 포털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가 문제의 근원이라고 비판하지만 언론사들의 자정노력을...
[이슈+] 언론사에 공 넘긴 네이버·다음카카오…어뷰징 '책임 회피' 논란도 2015-05-28 13:31:50
정보제공료를 제공하는 제휴 매체는 총 140개(중복 매체는 1개로 계산)다. ◆ 어뷰징·악성 기사 진화될까…근본적 해결책 아니라는 지적도 네이버와 다음카카오가 새 뉴스 제휴 정책을 내놓은 것은 미디어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높아지면서다. 어뷰징 기사와 악의적 기사에 대한 불만이 대표적이다.반복적인...
[전문] 네이버-다음카카오, '공개형 뉴스제휴 평가위원회' 제휴 정책 제안 2015-05-28 09:39:20
정보제공료를 제공하는 제휴 매체는 양사 합쳐 140개(중복 매체는 1개로 계산) 매체다. 이에 대해 '극소수의 매체들만이 혜택을 보고 있다'는 의견부터 '이미 너무 많은 매체들이 반영되어 있다'는 의견까지 양극단의 평가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여기에 제휴신청에서 탈락되거나 계약이 연장되지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