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킴 카다시안이 내놓은 속옷…"이럴 거면 왜 입나" 경악 2023-11-02 08:52:15
젖꼭지가 달린 새로운 브래지어를 소개하는 이유"라며 "아무리 더워도 항상 추워 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때로는 힘들겠지만 이 도드라진 부분은 단단할 것"이라며 "빙하와 다르게 솟아 나온 부분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해당 속옷은 가슴의 주요 부분이 튀어나온 디자인이라 "벌거벗은 듯한...
나체로 나체 작품 감상한다…스페인 이색 전시 '화제' 2023-11-01 04:02:35
소재이며 눈의 각막은 상아와 대리석, 입술, 젖꼭지, 눈썹은 구리로 만들어져 있다. 전시회를 찾은 한 관람객은 "나체는 항상 존재해 왔고 몸은 그 누구에게도 수치심의 대상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카탈루냐고고학박물관의 리아체 청동상 사진전은 다음 달 26일까지...
日 기타리스트, 젖꼭지 제거 이유가…"연주 중 스치고 방해" 2023-09-21 18:59:39
"마이크로칩을 이마에 옮겨 이식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는 또 "남자에게 젖꼭지가 필요 없다"면서 지난 8월 제거술을 받은 뒤 반창고 붙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미아는 "나는 오랫동안 (젖꼭지 제거에 대해) 생각했기 때문에 그것을 절제했다"면서 "연주 중 스치고 방해돼 제거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젖꼭지...
독일 유아용품 브랜드 누크(NUK), 대한소아치과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2023-08-29 13:49:01
젖꼭지, 유아용 컵 등의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지난 1949년 독일의 치과 교정 전문의 빌헬름 발터 교수와 치과의사 아돌프 뮐러 박사에 의해 창업 되었다. NUK는 'Naturlich Und Kiefergerecht'의 앞 글자를 딴 약자로써 번역하면 '자연스러운 치열교정'이라는 의미로 영유아의 건강한 치아발달에...
유한킴벌리, 육아용품 무쉬·프리그·나뚜 공식 수입 판매 2023-08-18 09:29:21
밝혔다. 무쉬, 프리그는 덴마크, 나뚜는 벨기에의 육아용품 브랜드로, 국내에선 유한킴벌리가 유일한 공식 수입 판매처다. 이로써 유한킴벌리가 공급하는 육아용품 품목은 젖병, 젖꼭지, 치발기 등 170여개로 늘었다. 제휴 제품은 자사몰 맘큐를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급된다. chacha@yna.co.kr (끝)...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홈플러스서 2개월 연속 젖꼭지 1위 달성 2023-08-09 11:03:56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가 홈플러스에서 젖꼭지 분야 판매 1위(6~7월 POS 매출 기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육아용품을 독자 개발, 공급한지 반년 만에 이룬 성과로 젖병 또한 점유율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2월 홈플러스 입점 후 베베그로우 젖병과 젖꼭지의 차별성을 체험...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숏폼 맘플루언서와 행복 육아 콘텐츠 확산 2023-07-07 14:01:45
모습을 담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젖병, 젖꼭지, 빨대컵, 치발기 등의 육아용품 리뷰도 생생하게 전할 수 있어 육아 가이드를 찾는 예비, 초보부모에게도 유용한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육아를 병행하면서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기회도 제공한다. 숏폼 비즈니스 전문 교육기관인 숏만연구소를...
"콩알 같은 게 만져졌다"…유방암 걸린 7세 여아 '가슴절제' 2023-02-16 08:40:04
때 목욕 후 수건으로 몸을 닦아주는데, 왼쪽 젖꼭지 아래로 콩알 같은 것이 만져졌다"고 했다. 이후 지난해 9월 패트리샤는 각종 검사를 진행한 끝에 딸이 유방암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됐지만, 수술 사례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집도할 의사가 나타나지 않아 또 한 번 어려움을 겪었다. 우여곡절 끝에 수술을 받은 마우라...
한국선 생소한데…'1억명 시청' 슈퍼볼 광고에 뜬 기아車 2023-02-14 11:34:59
젊은 부부가 아기에게 물릴 공갈 젖꼭지를 챙기지 못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슈퍼볼의 광고 효과는 익히 알려져 있다. 미국 스포츠 매체 ESPN에 따르면 올해 슈퍼볼 경기에 약 1억1300만 명의 시청자가 몰렸다. 올해 슈퍼볼을 중계한 폭스TV는 "역사상 가장 많이 본 슈퍼볼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
기아, 美 슈퍼볼서 텔루라이드 광고…틱톡과도 손잡고 마케팅 2023-02-12 03:16:43
꼭 필요한 공갈 젖꼭지 '빙키'를 챙겨오지 못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텔루라이드와 함께 담아냈다. 러셀 와거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가족의 행복을 위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가장을 보여줌으로써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광고"라며 "텔루라이드는 이번 광고에서 '빙키 아빠'의 믿음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