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대한통운, 미국 조지아주에 '콜드체인 물류센터' 가동 2024-11-14 09:16:49
냉동 가공식품과 가금류, 제과·제빵 고객사를 확보했다. 이밖에 CJ대한통운은 오는 2025년 3분기 운영을 목표로 미국 캔자스주 뉴센추리에 콜드체인 물류센터(2만7천㎡)를 구축 중이고, 일리노이주 시카고 인근 엘우드 지역에서는 한국해양진흥공사와 함께 2026년 상반기 운영을 목표로 민관합작 물류센터를 건립 중이다....
서영대 졸업생들, 지역 산업 발전에 핵심 역할 담당 2024-11-13 17:08:39
싶다”고 밝혔다. 서영대 조리제과제빵과를 졸업한 김○○ 씨와 유○○ 씨는 5성급 호텔에서 쉐프로서의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현재 서영대학교에서 전공심화과정을 마치고 대학원에 진학한 김○○ 씨는 “전문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요리 실습과 산학협력 프로그램 등 우수한 교육과정 덕분에 현장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을...
해태제과, 집만두 스타일의 왕교자 '우리집만두' 선봬 2024-11-12 09:31:50
두 배를 넣어 담백한 맛을 살렸다고 해태제과는 설명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가정마다 만두를 만드는 방식은 다르지만, 두부와 김치가 빠지지 않는다는 점에서 착안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만두의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스마트동스쿨, 중소기업 임직원 위한 '직무 스킬업 패키지' 출시 2024-11-11 17:10:54
제공한다. 자격증 관련 강의로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제과·제빵기능사, 사회복지사, 물류관리사 과정 등이 포함된다. IT 분야에서는 Java, C++, Python(파이썬), Flutter,(플러터), 알고리즘, MySQL, Kotlin(코틀린) 등 프로그래밍과 그래픽, 영상 강의를 제공해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스킬을 학습할...
더본코리아 첫날 51% 급등…백종원, 4500억대 '돈방석' 2024-11-06 17:46:17
제과와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 등이 성공적으로 증시에 입성한 것과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기관투자가는 더본코리아의 성공적 데뷔가 이달 상장하는 공모주들에 어떤 영향을 줄지 관심을 보인다. 이달에만 13개 기업이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청약받을 예정이다. 일반 투자자의 청약 경쟁률은 점점 떨어지고...
[팩트체크] '빼빼로데이'는 제과업체가 만들었다? 2024-11-06 08:15:01
'소비자가 만들고 제과·유통업계가 키운' 독특한 기념일 일본도 매년 11월 11일은 '포키와 프렛츠의 날' (서울=연합뉴스) 박형빈 기자 = 매년 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다가오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빼빼로데이가 특정 제과업체와 유통업계가 만들어낸 상술이라는 비판을 심심찮게 찾아볼...
"11월엔 이 과자"...뉴욕 타임스퀘어에 걸렸다 2024-11-04 09:56:41
롯데제과)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빼빼로데이 대형 옥외광고를 내걸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2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TSX 브로드웨이 빌딩 초대형 스크린에 광고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올해는 규모를 더욱 키워 현지인과 관광객이 가장 많이 모이는 위치에 광고를...
올해도 빼빼로 광고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걸렸다 2024-11-04 09:11:10
롯데제과)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빼빼로데이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전개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2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TSX 브로드웨이 빌딩의 초대형 스크린에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타임스스퀘어 광고로, 올해는 규모를...
<흑백요리사>로 뜬 백종원 더본코리아, 공모주 맛집 등극할까 2024-11-04 06:00:34
주점(9379개· 5.2%), 제과제빵(8918개·5%) 순이었다. 더본코리아는 한식 업종과 커피, 주점 분야에서 총 25개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다(多)브랜드 전략으로 매출 성장을 이뤘다.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외식 소비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다. 다양한 프로모션, 협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및...
팔도, '도시락' 브랜드 지켰다…해태와 '상표권 취소' 심결 승소 2024-11-01 07:55:30
해태제과의 항소 가능성은 낮을 것으로 보인다. 2009년 상표권 등록 이후 한 차례도 도시락 관련 신제품을 출시하지 않았다는 이유에서다. 심결이 확정될 경우 해태제과가 보유한 도시락 관련 상표권은 소멸하게 된다. 한 업계 관계자는 뉴스1에 "가업에서 선행 상표를 등록하는 경우가 많지만, 등록 상표가 제품 출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