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무라벨·투명·재생' 페트병 도입…패키지 혁신으로 환경경영 선도 2024-08-15 16:11:31
대세 제품으로 자리 잡았고, ‘칠성사이다 제로’ ‘트레비’ 등 다른 제품군에도 지속 확대 적용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6월 국내 최초로 플라스틱 부산물을 활용한 rPET에 대한 기술·품질 검증을 했다. 페트병을 다시 페트병으로 만드는 ‘보틀 투 보틀(bottle to bottle)’의 실현을 위해 ‘아이시스8.0 ECO...
롯데웰푸드, '시원하고 맛있게 전해질 보충하세요'…휴대 편리한 '이온플러스+' 브랜드 론칭 2024-08-15 16:08:06
초점을 맞춘 ‘이온플러스+ 캔디’와 음료보다 시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온플러스+ 아이스’를 선보였다. 이온플러스+ 캔디는 섭취와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음료보다 무게가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성이 높다. 낱개 포장으로 필요한 만큼 챙겨다니기도 좋다. 더운 날씨에 땀이 많이 날 때나...
1분기 매출만 700억…올 여름 '불티'나게 팔린 음료 2024-08-07 15:55:10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국내 제로 음료 시장은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홈플러스는 제로 음료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0% 증가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의 올해 1분기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은 700억 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코카콜라 역시 코카콜라제로 매출에...
빙그레, 플라스틱 줄인 친환경 패키지 상품 강화 2024-08-06 06:01:10
적용했다. 제로 칼로리 에너지 음료인 슈퍼부스트는 500ml 대용량 PET 형태로 타우린, 카페인, 비타민 C,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지난해 제품 용기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SK마이크로웍스에서 개발한 에코 라벨을 적용해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았다. 에코 라벨은 PET 용기와 동일한 재질로 재활용 공정에서 분리되는...
[게시판]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캐릭터 '미에로파이브' 공개 2024-08-05 11:51:12
▲ 현대약품[004310]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자체 캐릭터 '미에로파이브'를 공개했다. 미에로파이브는 당근, 무, 브로콜리 등 채소를 모티브로 한 아이돌 그룹 콘셉트의 캐릭터로, 회사는 이를 활용한 로고송 'ME&U'와 뮤직비디오를 미에로화이바 인스타그램과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에...
디저트39,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2024-08-05 10:54:03
운영하고 있다. 디저트39는 다양한 제로칼로리, 노슈가 음료와 디저트를 출시하며 성장해온 브랜드로, 이번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현지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저트39 관계자는 "필리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을 통해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필리핀...
어린이를 위한 맛있고 달콤한 체험…롯데 스위트파크 2024-08-03 19:12:16
초콜릿, 과자, 아이스크림, 음료수가 가득한 달콤한 공원이 있다.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있는 롯데 스위트파크다. 이곳은 롯데중앙연구소가 운영하는 어린이 식품 체험관이다. 롯데웰푸드, 롯데칠성, 롯데리아 등 롯데그룹 계열 식품 회사들이 생산하는 각종 식품을 주제로 꾸민 체험 공간이다.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들이...
동원F&B, 간편식 인기에 상반기 최대실적 2024-08-01 17:45:18
호실적을 냈다”며 “유제품과 제로 칼로리 음료 부문에서도 성장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인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 실적도 성장세를 보였다. 고물가와 외식 경기 불황으로 구내식당과 단체 급식 이용이 늘자 급식 식자재 부문 매출이 늘었다. 동원F&B 관계자는 “대형 제품과 브랜드...
“즉석밥·펫푸드 잘 팔렸다”…동원F&B, 상반기 영업익 11.2% ↑ 2024-08-01 14:35:15
또 기능성 우유와 자연치즈 등 유제품 신제품과 제로 칼로리 음료 부문에서 성장세를 보였단 설명이다. 기업 간 거래(B2B) 종합식품기업 동원홈푸드 등 연결 자회사도 성장세를 보였다. 동원홈푸드는 고물가 및 외식 경기 불황으로 인한 구내식당·단체 급식 이용 증가로 급식 식자재 사업 고성장을 이뤘다. 저당 소스 전...
"다이어트 하려고 찾아 마셨는데…" 제로 음료의 '배신' 2024-08-01 13:59:59
다이어트 목적으로 제로(0) 음료를 섭취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제로 음료의 감미료 함량이 허용량보다 적지만 건강을 생각하면 물이 더 낫다는 분석이다. 한국소비자원은 시중에 유통되는 제로 음료 14개 제품의 감미료와 당류 함량, 중금속 등 안전성을 시험하고 표시 실태와 가격 등을 조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