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벨로닉스, 친환경 무선제습기 선보여 2020-06-03 18:00:00
무선제습기는 다가오는 장마철부터 실 내외 기온차가 큰 겨울철 습도 조절까지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흔히 사용하던 일회 용품 제습제와 달리 재사용 가능한 실리카겔 소재가 특징이며, 실리카겔은 다공질 구조로 표면적이 넓어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습기를 흡수할 수 있는 제습력과 한국원적외선협회에서...
이것만 준비해도 '집돌이' 겨울 걱정 끝 2019-12-18 15:39:32
난방용품인 이유다. 이들 제품을 잘만 사용하면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실내 분위기를 바꾸는 인테리어 소품 역할을 톡톡히 한다. 겨울철 불청객 미세먼지도 문제다. 공기청정기와 의류건조기는 필수품이 됐다.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필요한 제품들을 살펴봤다. ○실내 환경과 밀접한 건조기와 청소기...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가전 부문 2019-04-24 17:10:08
건강 용품부터 의자형 마사지기, 발마사지기, 핸디안마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관련 상품을 꾸준히 개발, 판매하며 국내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위니아 에어컨 - 미세먼지도 잡는 대유위니아 '둘레바람 에어컨'2019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작년에 선보인 ‘둘레바람’ 기술을 강화하고 사용자의...
유통업계 "장마·무더위 반갑다" 2018-07-02 17:04:23
31일까지 ‘장마철 철벽방어 기획전’을 연다. 장마철 대비 용품과 먹거리, 패션잡화 등을 최대 50% 싸게 살 수 있다. 습기 제거 제품인 ‘통큰 제습왕(8개들이)’은 8000원에, ‘홈키파 수성 에어졸’(3개들이)은 9900원에 판매한다.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유통업계, 장마·무더위 마케팅…먹거리·가전 최대 50% 할인 2018-07-02 08:39:56
에어졸'(500㎖*3입)을 9천900원에 판매한다. 쾌적한 생활을 위한 '다용도 제습시트'(3입)를 4천900원에, '울트라쿨 3D 매쉬방석'을 1만4천900원에 선보인다. 비 올 때 생각나는 먹거리인 부침개 관련 상품 기획전을 열어 '온리프라이스 부침가루(1.5㎏)'를 2천원에, '애호박(1개)'을...
꿉꿉한 날씨에…제습용품 판매 '19배' 급증 2018-06-27 08:38:25
이른 장마로 꿉꿉한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제습용품이 일찌감치 특수를 누리고 있다.27일 옥션이 장마 시즌을 앞둔 최근 한달(5월26일~6월25일)동안 제습기, 건조기 등 제습 관련 상품 판매를 살펴본 결과 품목별로 전년 동기 대비 최대 19배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지난달 찾아온 때이른 호우에 올여름 게릴라성...
티몬, '236 미네랄워터' 출시 두 달 만에 100만병 판매 2017-09-12 11:04:17
제습제도 생활용품 전문생산 업체 lns와 손잡고 만든 제품이다. 참숯 성분을 첨가해 곰팡이 방지와 냄새·습기제거 효과까지 강화했다는 게 특징이다. 참숯제습제는 1개에 740원, 8개는 5800원으로 책정했다. 기존 제습제 상품과 비교해 30% 이상 저렴한 수준이다. 특히 수분을 흡수하는 핵심인 염화칼슘의 순도는...
애프터 바캉스 클리닝을 위한 필수 아이템 2017-09-06 16:37:37
아이템이다. 이런 여행 용품들은 그대로 보관하면 세균이 번식하거나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베이킹소다를 활용하면 물이나 세제가 없이도 손쉽게 위생관리를 할 수 있다. 베이킹소다를 표면에 골고루 뿌린 후 10분에서 20분 정도 방치한 뒤 가볍게 털어주기만 하면 냄새와 먼지를 한번에 제거할...
"자고 일어나도 찌뿌둥"…전국 집집이 제습 전쟁 2017-08-17 06:00:15
국내 제습기 판매량은 2011년 25만대에서 2012년 45만대, 2013년 130만대까지 늘었다. 2014∼2015년에는 감소했으나, 지난해부터 다시 성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전해졌다. 염화칼슘이나 실리카젤을 포함한 일반 제습 용품 판매도 꾸준한 편이라고 대전 마트 관계자는 덧붙였다. 전기요금 부담 때문에 생활 속에서 쉽게 구할...
(주)홈트너, ‘나는 제습제입니다’ 출시 3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돌파 2017-08-11 15:32:00
것으로 보인다. 제습제 외에도 생활용품제품에서 브랜드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CS 및 제품관리 등에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그 동안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화제를 모은 홈트너는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수렴하여 곧 새로운 제습제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특허가 진행 중인 제습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