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주맥주, '곰표밀맥주' 신규 제조사 낙점 소식에 '급등' 2023-04-12 09:19:33
계약 종료 이후 곰표밀맥주의 신규 제조사로 제주맥주를 선택했다고 보도했다. 곰표밀맥주는 2020년 5월 출시 이후 5000만캔 이상이 판매됐다. 곰표의 돌풍은 상품권 소유자인 대한제분의 변신을 이끌고 있다. 중식당에 주로 공급하는 밀가루로 1952년 창립 이래 B2B 기업을 고수했던 대한제분은 소비자와 직접 대면하는...
[단독] "밀맥주 전쟁 터졌다"…제주맥주 vs 세븐브로이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4-12 08:31:04
수제 맥주의 양대 산맥으로 불리는 밀맥주 시장에서 제주맥주와 세븐브로이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 '위트에일 명가' 제주맥주 VS '수제맥주 원조' 세븐브로이의 맞대결12일 유통 및 주류업계에 따르면 대한제분은 곰표 상표권 사용과 관련해 제주맥주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 제주맥주는...
"수제맥주 인기, 완전 김빠졌네"…업계, 하이볼 등으로 영토 확장 2023-03-20 17:39:57
‘제주위트에일’에 더해 발포주 등 다양한 주종을 개발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맥주제조사들은 회사 규모에 따라 소규모맥주제조면허나 일반맥주제조면허를 보유하고 있다. 발포주와 하드셀처 등은 맥주와 다른 주종으로 분류되는 만큼 기타주류제조면허 등이 필요하다. 제주맥주는 2019년 과일...
곰표맥주 뜨자 '우르르' 쏟아지더니…이제는 '반전 상황'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3-20 14:20:41
중이다. 제주맥주 관계자는 "대표 제품인 '제주위트에일'에 주력하는 동시에 발포주 등 다양한 주종을 개발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통 맥주 제조사들은 그 규모에 따라 소규모맥주제조면허나 일반맥주제조면허를 보유하고 있는데, 발포주와 하드셀처 등은 맥주와 다른 주종으로 분류되는...
호텔 귀빈층 모신다…EPL보다 더 감동 EFL 2022-11-10 17:19:15
서비스가 특징이다. 그랜드조선 제주의 그랑제이에는 힐스위트관의 50개 객실 투숙객만 입장할 수 있다. 고즈넉한 저택 거실과 같은 공간에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조식으로는 제주식 한상 차림인 ‘해녀밥상’이 나온다. 나무 반상기에 전복밥, 갈치구이, 전복장 등 제주 식재료로 만들어진 메뉴들이 올라온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럭셔리 조식 드림’ 객실 프로모션 진행 2022-10-20 16:00:09
시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 38 또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제주 바다와 도심의 파노라믹뷰를 즐기며 웰컴 스낵과 웰컴 드링크도 즐길 수 있다”며 “월드클래스 셰프 벌튼 이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것이다”고 전했다. 웰컴 스낵은 드림 미니버거, 참다랑어 타르타르, 보스턴 랍스터롤 등 인기 스낵과 망고 무스,...
종영까지 2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청정 미소 만발 제주도 비하인드 컷 공개 2022-08-15 09:30:04
강태오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제주의 바람처럼 맑고 싱그러운 박은빈, 제주의 바다처럼 푸르고 청량한 강태오의 미소가 설렘을 자아낸다. 과연 ‘고래커플’의 로맨스는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강기영은 위트와 진지를 넘나드는 노련한 연기로 정명석의 서사를 풀어나갔다. 나 자신은...
제주에 '고독한 광대' 27명 두고 간 우고 론디노네 2022-07-05 17:37:25
있어 시시각각 변하는 제주의 하늘에서 다양한 각도로 감상할 수 있다. 묵직한 주제의 전시를 위트 있게 열고, 마무리하는 역할을 맡는다. 김희영 포도뮤지엄 총괄 디렉터는 “사회적 조건에 의해 주류와 비주류로 구분되기 이전에 수많은 공통점을 가진 우리의 모습을 기억하고자 마련한 전시”라고 말했다. 전시는 내년...
제주에 '고독한 광대' 27명 두고 간 우고 론디노네 2022-07-05 14:06:01
하늘에 떠있어 시시각각 변하는 제주의 하늘에서 다양한 각도로 감상할 수 있다. 묵직한 주제의 전시를 위트있게 열고, 마무리하는 역할을 맡는다. 포도뮤지엄은 지난해 개관전 '너와 내가 만든 세상' 때부터 전시 작품 중간에 ‘테마공간'이라는 미술관 자체 기획 공간을 운영했다. 이번 전시에도 5개의...
참이슬보다 7배 비싼 원소주, 10초면 완판…'스타酒'가 시장 바꾼다 2022-05-27 17:31:09
받았다. ‘제주위트에일’ ‘제주펠롱에일’ 등 연달아 히트작을 낸 제주맥주는 무섭게 덩치를 키우면서 지난해 코스닥시장 상장에도 성공했다. 연 9조원 규모의 국내 주류시장은 희석식 소주와 라거 맥주가 약 80%를 점유하고 있다. 오비맥주 ‘카스’가 10년째 가정용 맥주 1위를 차지해 왔고, 하이트진로의 ‘참이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