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2회 캣워크 페스타', 퍼포먼스 패션쇼와 전시 아티스트 라인업 공개 2024-09-30 13:10:53
더불어 한국적인 실루엣과 브랜드 고유의 젠더리스 테일러링을 살리는 디자인의 브랜드 자개는 밴드 이츠와 컬래버, 청량한 음색의 밴드 이츠와 함께 매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더불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K팝 아이돌의 히스토리가 담긴 무대 의상을 작품으로 만들어 전시하는 전시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국내외 글로...
리모와, 독일 장인정신을 담아 제작한 남녀 모두 어울리는 '오리지널 백' 2024-09-26 16:06:08
‘젠더리스’ 핸드백으로 리모와의 상징적인 수트케이스 디자인을 재해석해 만들었다. 지난 12일 국내에 출시된 오리지널 백은 리모와의 대표 컬렉션인 ‘오리지널’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이어받은 제품이다. 오리지널 컬렉션의 시그니처 요소인 그루브 디테일을 살려 우아함을 구현했다. 동시에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해...
"진정한 향의 향연"…SJ그룹, 'PSPSPS(피스피스피스)' 성수 매장 첫 선 2024-09-10 09:22:32
브랜드를 넘어서, '엑스-베티버' 출시와 함께 젠더리스(Genderless)한 새로운 변화를 제안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에스제이뷰티는 PSPSPS 매장 오픈을 기념해 9월 한달간 전 제품을 15% 할인한다. 또한 전 구매고객에게 내가 원하는 샘플 3종 키트, 1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줄리엣 헤즈 어 건 'NOT A...
에이딕트, 브랜드 리뉴얼 및 신제품 향수 2종 출시 2024-08-01 11:29:44
되는 게 특징이다. 젠더리스 향수로 성별뿐 아니라 연령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은은한 향기 역시 본 제품만의 차별화된 포인트 중 하나다. 본 브랜드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전국 올리브영 및 더현대 서울,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딕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동자 작업복' 워크웨어, 디올·프라다를 홀리다[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07-05 14:26:55
봄 남성복 컬렉션에서 젠더리스한 방식으로 재해석 된 워크자켓을 선보였죠. 골반에서 크롭된 기장이나 허리 라인이 잡힌 워크자켓은 전형적인 남성용 워크자켓의 틀을 깼다는 평가가 나옵니다. 디올 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킴 존스는 "여성복을 해체해서 남성복으로 재결합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탈리아...
'교수님' 지드래곤 "카이스트 학생들, 어린시절 내 모습 닮아" 2024-06-17 09:53:32
것처럼, 샤넬과 나의 관계 또한 우정에 가깝기에 지속된 것 아닐까. 진심은 항상 통하기 마련"이라고 대답했다. 이번 화보에서 지드래곤은 샤넬 2023/24 공방 컬렉션을 착용하고 카메라 앞에 섰다. 그는 다양한 색의 트위드를 젠더리스한 느낌으로 소화하며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또 한번...
CJ올리브영, 남성고객 겨냥 '더 팩트' 프로모션…450종 특가 2024-06-13 10:04:00
팩트 프로모션은 남성 고객을 위해 맨즈케어, 젠더리스 상품 약 450종을 선별해 특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화장품이 생소한 입문자부터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을 일컫는 '그루밍족'까지 모든 남성이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맨즈케어를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는 14∼16일에는 매일 한...
신세계백화점,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 개설 지원 2024-05-26 06:00:05
사용하고 우아한 클래식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로고 티셔츠와 셔츠 등 대표 상품과 함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협업한 컬렉션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박상언 케이패션82 사업부장은 "앞으로도 국내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하고 소개...
둥긂에 담긴 완벽한 원…그곳에 담은 永遠(영원) 2024-05-16 17:13:08
지름은 36㎜다. 성별을 가리지 않는 젠더리스 시계로 고안됐다. 메탈 브레이슬릿과 다양한 색상의 러버 스트랩을 바꿔 끼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메탈 브레이슬릿은 케이스를 닮은 둥글고 유연한 새틴 그리고 폴리싱이 교차됐다. 러버 스트랩은 에르메스를 상징하는 8개의 색으로 제작됐다. 오렌지를 비롯해 블랑,...
노이스, 일본 파르코백화점 팝업서 K패션 브랜드 중 일매출 최고 기록 2024-05-16 13:40:18
백화점 팝업은 현대 백화점과 현지 유통사와 손을 잡고 국내 브랜드를 진출시키는 프로젝트이며, 노이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첫 주자로 선정되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팝업을 통해 노이스는 브랜드 특유의 젠더리스 감성을 일본 현지에서도 선보였으며, 단순 쇼핑 공간을 넘어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