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18일부터 봄 신상품 론칭...신상품 63종 판매 2020-02-17 10:10:04
조르쥬 레쉬’의 신상품을 판매한다. 기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피스룩 연출이 가능한 상하의 세트 상품이 인기가 높았던 만큼 이번 시즌에도 카디건, 니트, 팬츠, 스커트를 한 세트로 구성한 상품을 대표로 내세웠다. 가볍고 탄성이 좋은 소재로 내구성이 좋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니트 팬츠 3종’도 판매한다....
올해 홈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가 대세…양극화 '뚜렷' 2019-12-16 15:45:05
라우렐이 단번에 1위로 치솟았고, LBL, '조르쥬 레쉬'가 뒤를 이었다. 특히 100만원대 이상 고가 상품의 주문 건수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증가한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가성비가 우수한 상품이나 초고가 프리미엄 상품에만 지갑을 여는 소비 양극화 현상이 한층 뚜렷해졌다는 설명이다. 이에 인기 상품의 평균...
올해 홈쇼핑업계 '단독 패션브랜드'가 강세 2018-12-17 11:41:18
히트상품 순위권에 매년 진입하고 있는 아니베에프는 올해 57만5천200세트가 팔렸다. 2016년 론칭한 자체브랜드 'LBL'이 2위에 올랐고, '조르쥬 레쉬(5위)', '다니엘 에스떼(6위)', '아이젤(10위)' 등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브랜드들이 대거 순위에 진입하며 강세를 보였다. eshiny@yna.co.kr...
송윤아의 겨울은 완벽한 비주얼, 여유로우면서 엣지 있는 스타일 2018-10-19 15:31:59
삭스 앵클 부츠 등을 매치해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겨울 송윤아가 제안하는 스트라이프 투피스는 10월20일 오후 10시 30분, 울코트 4피스는 10월22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사진제공: 마리끌레르, 조르쥬 레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8-04-27 18:13:22
진행된다고 합니다. 브랜드 조르쥬 레쉬가 배우 송윤아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패션 매거진 엘르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린넨 소재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도시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모노톤 컬러감으로 오피스룩과 데일리룩을 제안했는데요. 공개된 화보속 송윤아는 화장기를...
롯데홈쇼핑, '아름다운가게'와 역대 최대 규모 나눔바자회 2017-12-28 10:04:58
Better Life), '다니엘 에스떼', '조르쥬 레쉬' 등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겨울 의류·잡화를 비롯해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기부 품목을 편성했다. '시크릿에이지 슈멜츠EX 테카 기미크림', '애플비 입체 토이북 세트' 등 롯데홈쇼핑 인기 뷰티·유아동 제품들은 현장에서...
TS샴푸·JBY… '뷰티·패션'이 휩쓴 올 홈쇼핑 2017-12-18 19:12:25
올렸다.역시 단독 패션 브랜드인 다니엘 에스떼(3위), 조르쥬 레쉬(4위), lbl(5위) 등도 상위권을 휩쓸었다. lbl은 올해 누적 주문액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류시훈 기자 bada@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올해 홈쇼핑에서 주문이 가장 많이 몰린 제품은 '탈모샴푸' 2017-12-18 14:25:08
판매됐다.롯데홈쇼핑의 히트상품 10위 안에 다니엘에스떼·조르쥬 레쉬·lbl·머스트비 등 패션 의류 제품 5개나 이름을 올렸다.롯데홈쇼핑은 고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가 인기를 끌었으며 50만원 이상 상품 구매율이 매년 10% 이상 증가하고, 200만∼300만원 대 상품...
올해 홈쇼핑 히트상품은 가성비 높은 패션·뷰티 제품 2017-12-18 09:42:18
다니엘에스떼·조르쥬 레쉬·LBL·머스트비 등 패션 의류 제품 5개나 이름을 올렸다. 롯데홈쇼핑은 고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가 인기를 끌었으며 50만 원 이상 상품 구매율이 매년 10% 이상 증가하고, 200만∼300만 원 대 상품 수요도 작년보다 47% 이상 늘었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에서는...
롯데홈쇼핑, 의류 사이즈 추천 '유니사이즈' 국내 첫 도입 2017-10-30 10:28:45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니사이즈를 LBL, 조르쥬 레쉬, 다니엘에스떼, 페스포우 등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에 먼저 적용하고 총 20여 개의 TV홈쇼핑 패션 브랜드로 범위를 늘려갈 예정이다. 내년에는 모든 채널에 입점한 패션 브랜드와 신발 등 잡화까지 확대한다. 아울러 유니사이즈 솔루션의 국내 유통에 대한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