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성아뷰티, ‘조성아 레이빔업크림 엔젤링에디션’ 첫 론칭 방송 매진 2021-11-01 16:42:00
“조성아뷰티 33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모든 혜택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기 위해 big 모델, ppl 광고비 없이 제품력과 고객 혜택에 집중한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이는 올해 연말까지 진행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 레이빔업 크림 엔젤링에디션’은 오는 2일 홈앤쇼핑에서 다양한 혜택과...
‘조성아 세럼스틱밤 시즌4’ 첫 론칭 방송 후 전량 매진 2021-10-19 14:54:00
‘조성아 세럼스틱밤 시즌4’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전체 구성 매진을 기록하며 목표매출 대비 147% 효율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조성아 세럼 스틱밤 시즌4’는 2018년 고농축 세럼을 스틱밤으로 개발한 제품의 4번째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순도 99.9% 24k 금가루와 금실 콜라겐을 특허받은...
[인사] 한국경제신문 ; 행정안전부 ; 문화체육관광부 등 2021-09-01 17:56:08
손철◎이동▷편집국 정치부장 이철균▷편집국 여론독자부장 김상용▷편집국 여론독자부 선임기자 송영규 ◈CBSi▷경영지원실장 신욱인▷IT본부장 정순한▷미디어전략사업본부장 은희창▷마케팅사업본부장 김경수 ◈UPI뉴스▷탐사보도에디터 김지영▷사회·이슈부장 조성아▷탐사보도부장 송창섭▷경제부장 안재성▷산업1부장...
[인터뷰] ‘코코미카’ 홍지현 원장 “고객에게 끌려가는 것이 아닌 리드하는 디자이너가 되어야 한다” 2021-07-14 10:00:00
하다 조성아 청담점을 오픈해서 6년을 운영하고 하고 싶었던 컬러 살롱을 20개 프랜차이즈도 했었다. 다 해보고 나니까 이제 몸이 아프더라(웃음). 이젠 제자 양성을 잘해서 아카데미나 컬러 살롱 프랜차이즈를 하고 싶다. 컬러 살롱은 천천히 내년부터 작업해서 준비하려 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인터뷰] ‘코코미카’ 지선 원장 “후배 양성에 힘써 미용 업계 발전에 이바지 하고 싶어” 2021-06-11 11:56:00
q. 전에는 어떤 샵에 있었는지 “처음엔 조성아 뷰티 폼에서 시작해 이희, 보보리스 등에서 일하다가 작게 샵을 운영하기도 했다. 그러다가 코코미카에서 일하게 됐다” q. 코코미카에 와서 일을 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샵을 작게 운영하다가 코코미카 대표님과 이야기를 하게 됐다. 되게 에너지가 좋더라. 나는 성격이...
[인터뷰] ‘코코미카’ 유미 부원장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야 생존 비결은 욕심 아닌 성실함” 2021-05-11 11:11:00
조성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한 다큐멘터리 방송을 보다가 문득 메이크업이 하고 싶어졌다. 그런데 주변에 미용하는 사람이 없어 막연히 생각만 하다가 고등학생 때부터 학원에 다니면서 지금까지 하게 됐다” q. 여러 직장에 근무하다가 프리랜서로 활동하게 된 이유가 있을까? “전 직장 사정상 중간에 나오게 됐고...
조성아뷰티, 뮤지컬배우 김호영과 쿠팡 라이브 진행... 환상의 호흡 선보여 2021-03-29 11:16:26
라이브 방송을 통해 조성아뷰티의 조성아 대표와 뮤지컬배우 김호영의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조회수 2만을 달성했다. 이번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원더바스 살롱드떼 애플 에디션 20매입 ▲원더바스 슈퍼베지톡스 클렌저 200ml ▲16브랜드 물분 톤업크림 50ml ▲16브랜드...
‘11번가 우수파트너’ 조성아뷰티, 7일 홍진경과 라이브 커머스 진행 2021-01-06 13:17:43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조성아와 뷰티요정 홍진경이 함께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이날 브랜드는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와 톤업을 컨셉으로 한 ‘물분톤업크림’을 소개하며, 최다 접속자 수 기록과 1억 5천만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2020년 2월 11번가의 첫 뷰티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 “홈쇼핑 노하우 바탕의 라이브커머스 DNA로 시장 선도” 2020-12-24 10:05:23
셈이다. 이 가운데, 뷰티 브랜드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은 올해 초 11번가와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에서 기존 대비 1,000%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경쟁브랜드 대비 일찌감치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발을 내딛었다. 이후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CJ와의 콜라보 라이브 등으로 인상적인 결과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1월 11일...
"코로나19로 은행 다변화 전략 한계…디지털 전환 힘써야" 2020-12-10 11:48:55
기울여야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예금보험공사(예보) 조성아 선임조사역은 10일 예보 계간지 '금융리스크리뷰'에 실린 '국내은행의 수익성 제고 전략 및 시사점' 보고서에서 이같이 밝혔다. 조 선임조사역은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면서 국내 은행들이 이자이익에 편중된 취약한 수익 구조를 개선하고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