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드라이빙센터 건립 10주년…"브랜드 플랫폼으로 탈바꿈" 2024-06-20 11:36:25
최대 규모의 충전 시설이다. 주양예 BMW코리아 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BMW 드라이빙 센터는 지난 10년간 남녀노소 모든 방문객에게 다양한 형태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사회적 책임감을 실천해왔다"며 "보다 세분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BMW 브랜드 및 제품 가치를 전달해 다시 한번 한국 자동차 문화의 발전을 선도하...
큐로드 "국내 게임업체 중국·러시아 진출 지원" 2024-05-03 11:27:20
싱가포르에 글로벌 운영센터를 두고 다양한 국내 기업의 해외 마케팅, 현지화, 영상 제작, 고객 대응 등 분야를 지원해왔다. 큐로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게임의 중국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도모할 계획이다. 특히 오는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는 중국의 게임 박람회 '차이나조이 2024' 참가를 원하는 ...
순이엔티,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 운영 본격화 2024-05-02 10:22:25
크리에이터 전창하, 카리모바 엘리나, 조이서가 참여한 광고영상 공개했다. '해시태그로 묻고 숏폼으로 답하다'란 내용으로 숏폼과 쇼핑을 좋아하는 Z세대를 겨냥하여 20대를 위한 숏폼 쇼핑 플랫폼을 강조한 것이 특징. 유저들의 빠른 유입을 위해 '숏딜 프로모션'과 'Oh! 24' 등의 홍보마케팅을...
크래프톤 차기작 '인조이' 마케팅 시동…개발 로드맵 공개 2024-04-30 13:17:23
크래프톤 차기작 '인조이' 마케팅 시동…개발 로드맵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크래프톤[259960]이 지난해 처음 공개해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inZOI)'의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크래프톤은 '인조이' 소셜미디어 채널을 공개하고 주요 개발진이...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 “액셀러레이터 사업으로 국내 최초 420개 투자 포트폴리오 돌파, 4년 연속 업계 1위의 투자 실적 달성” 2024-03-22 17:52:49
20건 이상의 팁스(TIPS)를 연계 지원했습니다. 또한, 마케팅, 해외 진출, 법률 등 각 분야 전문가를 5,000명 이상 확보하고 있어 창업기업이 마주치는 다양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으며, 대기업과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실질적인 판로·유통 활동을 지원합니다.” 지난해 초기창업패키지 스타트업 중에...
망해도, 대박나도 계속 도전…창업가 넷 중 한 명은 경력직 [긱스] 2024-03-13 18:22:08
스타트업 수아랩의 공동 창업자였다.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를 만든 이창우 대표는 쇼핑몰 텐바이텐, 미디어 커머스 29CM 등을 창업했다. 연쇄창업자 중에서는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으로 성과를 낸 유형이 적지 않다.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토스) 대표는 8전9기로 유니콘 기업을 일궜다. 소셜미디어(SNS)...
LG CNS "생성 AI로 차별적 가치 창출하는 AI 혁신가 될 것" 2024-02-29 06:00:09
AI CCTV, 마케팅 설루션 등 기존 설루션에도 생성형 AI 기술을 더하고 있다. 앞서 LG CNS는 지난 1년간 제조, 통신, 유통, 금융, 공공, 마케팅 등 다양한 산업영역에서 120여개의 유스케이스(적용 가능 사례)를 확보했고, 기업 고객들과 20여개의 생성형 AI 개념검증(PoC)을 진행한 바 있다. 진 상무는 "올해는 더욱 많은...
뉴욕타임즈, 하반기에 생성 AI 광고 툴 출시 2024-02-21 10:33:12
어려웠던 틈새 고객을 공략할 수 있게 된다. 조이 로빈스 글로벌 최고 광고 책임자는 "이를 통해 생성형 AI가 비즈니스에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현 시점에서는 타임즈가 새로운 도구를 활용할 때 광고 가격을 어떻게 책정할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는 시험 결과...
[게임위드인] 중국에 추월당한 K-게임, 재미와 혁신에 집중할 때 2024-02-03 11:00:00
= 중국 게임 업계가 부쩍 높아진 개발력과 마케팅 물량 공세를 앞세워 한국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3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중국 게임사 조이나이스게임즈의 '버섯커 키우기'는 작년 하반기부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던 엔씨소프트[036570]의 '리니지M'을 누르고 1월 4주 차 주간 매출...
선반 높이고 높이·각도 조절 책상…한샘 어린이가구, 디지털에 최적화 2024-01-09 15:49:56
“높은 할인율, 과도한 마케팅 등 일시적으로 매출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수익성이 담보되지 않는 매출은 지속 가능성이 없다”고 강조했다. 홈퍼니싱 분야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의 연계성을 높이고 각 채널의 고객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고객이 온·오프라인을 자연스럽게 넘나들며 가구를 구매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