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얄캐닌, “반려묘 건강은 집사가 책임진다” 반려묘 건강 정보로 꽉 채워진 아케데미 현장 2023-06-13 17:06:00
수강생의 질문에 첫 건강검진은 예방접종이 완료된 후 중성화 수술 전에 하는 것이 좋으며, 나이대별로 일어날 수 있는 질환을 체크하여 건강검진의 항목을 늘려가라고 조언했다. “고양이가 동물병원에 가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는 수강생의 고민에는 이원장은 고양이는 낯설거나 불쾌한 냄새, 소음 등에...
경기광주시, 오는 19일까지 '2023년 자활생산품 전시.판매전' 개최 2023-05-15 17:04:01
시는 탄소중립 생활 실천을 위해 종이컵과 종이타월을 대체할 포토컵과 손수건을 이번 행사의 주력 상품으로 정하고, 각 부서별 홍보물품 제작 시 추천 상품으로 추천하기도 했다. 방세환 광주시장은 “이번 판매전을 통해 자활생산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구매로 이어진다면 자활사업 참여자들의 자립에 큰 도움이 될...
"친환경 소비 함께해요"…유통업계, 지구의 날 기획전 '풍성' 2023-04-20 10:03:14
자릿수 늘고 있으며 대나무 소재 화장지와 키친타월도 인기를 끌고 있다. 자주는 올해에도 브랜드 전반에 걸쳐 친환경 제품을 대폭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패션그룹 형지는 인천 송도 본사에서 '쿨 코리아 패션쇼'를 열고 환경보호와 에너지 절감을 위한 다양한 의류를 선보였다. 이날 열린 패션쇼에는 까스텔바작,...
월마트 등 美 소매업계, 경기불황 대비 매뉴얼 가동 2023-03-17 14:35:14
특정해 재고량을 부쩍 늘렸다. 매장 복도에는 우유, 종이 타월, 비누 등을 가득 채웠다. 쇼핑객들에게 의도적으로 많은 양을 노출하며 손에 가까이하게 하려는 의도이다. 타겟에 따르면 생필품에 대한 전체 재고는 4분기 말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3% 감소했지만, 같은 기간 생필품 재고는 13% 감소했다. 바꿔 말하면 생...
'귀리 우유'로 새로운 시장 개발…젊은 여성층 이어 4050 공략 2023-01-16 16:20:49
위해 단가가 비싸지만, 종이 빨대를 도입했다. 출시 초기에는 규모가 작은 세분시장을 정확히 ‘타기팅’하는 전략을 택했다. 매일유업이 판매하는 대부분 제품이 저관여 소비재로 주로 ‘매스 마케팅’을 시도했으나 어메이징 오트는 타깃 노선을 차별화했다. 비건, 건강, 친환경이라는 가치를 부여해 젊은 여성층을 우선...
"귀찮아서"…공중화장실 이용후 손 씻는 성인 1%에 불과 2022-12-27 14:07:37
건조를 위한 종이타월(24.7%), 손씻기 교육·홍보 강화(17.8%) 등이 꼽혔다. 전국 공중화장실 99개를 점검한 결과 대부분의 화장실에 비누가 구비돼 있었다. 청결한 화장실의 손씻기 실천율은 29.8%, 위생수칙 홍보물이 있는 화장실 손씻기 실천율은 32.0%로 그렇지 않은 화장실보다 소폭 더 높았다. 질병청은 "인식 개선과...
“38년 이어온 숲 가꾸기…‘지속성’이 지속가능성의 비결이죠” 2022-11-07 06:01:20
생분해 가능한 ‘스카트 에코 종이 물티슈’, 100% 천연펄프 원단을 쓴 ‘크리넥스 종이 물티슈’ 등을 출시했습니다. 필수불가결한 것을 빼고는 자연 소재, 대체 소재로 바꾸려고 노력 중입니다. 올해는 ‘그린 액션 얼라이언스’를 체결해 LG화학, CJ제일제당 등 소재 기업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 유한킴벌리 제품 소재...
한국경영인증원(KMR), 2022 하반기 이노스타ㆍ그린스타에 다이슨 제품 총 7개 선정 2022-11-02 16:38:58
가장 빠르고 에너지 효율이 높은 HEPA 필터 핸드 드라이어로 종이 타월 대비CO2 배출은 최대 85%, 에코 모드로 실행 시 비용은 99%가 감소한다.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필터 뿐만 아니라 제품 전체가 헤파(HEPA) H13 등급에 충족하도록 봉인됐으며, 새롭게 개발된 고체 형태의 포름알데히드 센서가 내장돼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편견 깨고 新시장 개척 2022-10-14 09:57:59
있게 전달하기 위해 단가가 비싸지만 종이 빨대를 도입했다. 출시 초기에는 규모가 작은 세분시장을 정확히 ‘타게팅’하는 전략을 택했다. 매일유업이 판매하는 대부분 제품이 저관여 소비재로 주로 ‘매스 마케팅’을 시도했으나 어메이징 오트는 타깃 노선을 차별화했다. 비건, 건강, 친환경이라는 가치를 부여해 젊은...
[게시판] CJ프레시웨이, 병원·요양시설에 종이팩 생수 33만개 제공 2022-09-14 09:54:14
[게시판] CJ프레시웨이, 병원·요양시설에 종이팩 생수 33만개 제공 ▲ CJ프레시웨이[051500]는 최근 한 달간 순천향대서울병원, 건양대학교병원 등 전국의 33개 병원과 요양시설에 종이팩 생수 약 33만개를 제공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아이쿱생협과 지난 7월 플라스틱 사용량 저감을 위해 맺은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