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년 국민과자' 죠리퐁 새 공장 짓는다 2022-08-25 17:26:17
죠리퐁이다. 죠리퐁은 출시 이후 누적 매출이 7000억원을 넘어선 크라운제과의 ‘간판’이다. 크라운이 과자공장을 새로 짓는 것은 1988년 아산시 배방읍에 공장을 지은 후 34년 만이다. 아산 신공장에는 태양광발전 설비와 고효율 변압기 등을 설치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질소산화물 배출량을 감소시키는...
크라운제과, 34년만에 스낵공장 새로 짓는다 2022-08-25 09:47:19
만에 죠리퐁 등 주력 스낵을 생산하는 스낵 전문 공장을 새로 짓는다. 크라운제과는 충남 아산시 음봉면에서 아산 신공장 기공식을 열고 신규공장 건설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내년 11월 완공 예정인 신공장은 연면적 5만2000㎡(16000평) 규모로 총 695억 원(토지제외)이 투자될 예정이다. 1988년부터 운영하던 기존...
크라운, 34년 만에 새 죠리퐁 공장 짓는다…충남 아산서 기공식 2022-08-25 08:39:32
죠리퐁 공장 짓는다…충남 아산서 기공식 내년 11월 완공 예정…태앙광 설비 갖춘 '친환경 공장'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크라운제과[264900]가 충남 아산시에 새 과자공장을 짓는다. 새 공장은 죠리퐁 등 주력 스낵 제품을 생산하는 스낵전문 생산공장으로, 기존 아산공장을 대체하게 된다. 크라운제과는...
"일하면서 떠오른 감성 옮기니 詩가 됐네요" 2020-07-06 17:44:02
‘죠리퐁’을 ‘동글동글 장난스럽고 귀여운 아이’에 비유한 시 등이다. 시집 감수를 맡은 고운기 한양대 문화콘텐츠학과 교수(시인)는 “어려움에도 포기하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살고자 하는 직원들이 행간에 엿보였다”고 평가했다. 가장 많은 시를 실은 직원은 김태형 물류운영팀 차장과 김민아 마케팅부 과장이다....
매달 詩 쓰는 크라운해태…"일하면서 떠오른 감성 글로 옮기죠" 2020-07-06 15:19:20
‘죠리퐁’을 ‘동글동글 장난스럽고 귀여운 아이’에 비유한 시 등이다. 시집 감수를 맡은 고운기 한양대 문화콘텐츠학과 교수(시인)는 “어려움에도 포기하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살고자 하는 직원들이 행간에 엿보였다”고 평가했다. 이번 시집에 가장 많은 시가 실린 직원은 김태형 물류운영팀 차장(사진 왼쪽)과...
식품업계, `효자상품` 덕에 웃었다…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7:42:25
8.9% 매출이 증가했다. 크라운제과에서는 죠리퐁의 매출이 15%, 쿠크다스의 매출이 7% 늘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2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가정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과자나 라면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며 "특히 전통적인 효자상품이 전체적인 성장을 주도했다"고 밝혔다. (사진=오뚜기/오리온/롯데제과)...
코로나19에도 끄떡없는 식품업계 효자상품…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6:36:01
8.9% 매출이 증가했다. 크라운제과에서는 죠리퐁의 매출이 15%, 쿠크다스의 매출이 7% 늘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2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가정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과자나 라면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며 "특히 전통적인 효자상품이 전체적인 성장을 주도했다"고 밝혔다. jesus7864@yna.co.kr (끝)...
코로나19로 과자 소비 늘었다…1분기 스낵 매출 8.9% 증가 2020-06-07 08:47:00
20%, 크라운제과의 죠리퐁과 버터와플의 매출은 각각 15% 성장했다. 롯데제과 역시 1∼4월 기준으로 꼬깔콘은 15%, 빼빼로는 14%, 빠다코코낫 20%, 롯데샌드 14% 매출이 올랐다. 반면 껌의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17.65% 감소한 463억6천400만원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제과업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 생활이 늘고,...
크라운, 900원 과자 '죠리퐁 마시멜로' 출시 2019-11-20 09:54:22
마시멜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리지널 '죠리퐁'의 3분의 2 크기로 포장된 신제품은 마시멜로를 추가해 달콤한 맛을 살렸다고 크라운제과는 소개했다. 특히 청소년과 젊은 층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격을 900원으로 정했다고 덧붙였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죠리퐁'이 젊은...
요즘 핫한 흑당 버블티, 카페 창업 브랜드 19티 예비창업자 위한 혜택 진행 2019-08-13 11:04:47
머랭 밀크티, 죠리퐁 밀크티 등 맛은 물론 비주얼도 압도적인 다양한 밀크티를 판매하고 있어 연일 만석 매장을 기록하고 있다. 여기에 카페인이 받지 않는 고객을 위해 디카페인 음료도 함께 판매, 라떼와 커피음료 등도 판매하고 있어 안정적인 매출을 보장해 주고 있다. 페이스북의 유명 페이지인 서울 맛집, 서울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