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스크림도 '칼로리 제로'가 대세 2024-05-08 09:36:35
칼로리가 인기다. 롯데웰푸드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판매량이 1개월 만에 약 720만개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리기도 했다"고 말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제로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제로죠스바·스크류바 인기…롯데웰푸드 "한달새 720만개 판매" 2024-05-08 09:30:38
죠스바 0㎉'와 '스크류바 0㎉' 판매량이 1개월 만에 약 720만개로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 판매량은 롯데웰푸드가 예상한 첫 거래물량(초도 물량)인 320만 개의 두 배가 넘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리기도 했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제로...
아이스크림으로 번진 0칼로리 대전…스크류바·죠스바 나섰다 2024-04-08 15:28:29
칼로리 콘셉트 열풍이 이어진 가운데 롯데웰푸드가 스테디셀러 스크류바와 죠스바를 알룰로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아이스크림 신제품인 '스크류바 0㎉'와 '죠스바 0㎉'를 각각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의...
'0 kcal' 죠스바 나왔다...빙과업계 최초 2024-04-08 15:05:48
롯데웰푸드는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0 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빙과는 대표 제품 '스크류바'와 '죠스바' 2종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제품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고 롯데웰푸드는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슈가 이어 칼로리도 '제로' 빙과류 나왔다 2024-04-08 14:15:58
잇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이 출시된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크림인 '스크류바 0㎉'와 '죠스바 0㎉'를 각각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빙과제품 출시는 국내 빙과업계에서 처음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크류바, 죠스바의 맛을...
롯데웰푸드, '제로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출시 2024-04-08 13:59:41
롯데웰푸드, '제로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인 '스크류바 0㎉'와 '죠스바 0㎉'를 각각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빙과제품 출시는 국내 빙과업계에서 처음이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담합으로 얻은 이익 소비자에 돌려줘야" vs "가격 내리면 적자" 2023-07-03 06:01:02
올렸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4월 스크류바와 죠스바 등의 가격을 올렸고 월드콘, 설레임의 편의점 판매 가격도 인상했다. 올해 2월에도 스크류바와 돼지바, 수박바 등의 할인점과 일반슈퍼 공급가를 올렸다. 빙그레와 빙그레의 자회사인 해태아이스크림도 지난해 투게더와 메로나, 붕어싸만코, 빵또아, 부라보콘, 폴라포...
제조업체 가격 인상에도…편의점 업계 "아이스크림 값 안 올린다" 2023-06-29 15:29:40
각각 10종, 13종, 14종에 해당하는 롯데웰푸드의 아이스크림 제품 가격을 당분간 올리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롯데웰푸드가 정부의 가격 인하 압박에도 가격을 올린 가운데 편의점 업계가 자사의 마진을 일정 부분 포기하고 공급가 인상 부담을 떠안기로 한 것이다. 이로 인해 돼지바, 스크류바, 수박바, 죠스바 등의 가격은...
식품가격 인하 움직임 확산…편의점도 아이스크림값 안 올린다(종합2보) 2023-06-29 15:03:10
그러나 GS25는 롯데웰푸드의 공급가 인상에도 불구하고 당분간 해당 아이스크림 제품의 소비자 판매가격은 올리지 않기로 했다. 최근 정부의 물가 안정 기조에 발맞춰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다. 이에 따라 GS25에서는 돼지바와 스크류바, 수박바, 죠스바 등의 가격이 지금처럼 1천200원으로 유지된다. 빠삐코 등...
협업툴 플로우, 수제 가공육 브랜드 `소금집` 클라우드(SaaS)형 협업툴 공급 계약 2022-07-13 14:21:25
경험할 수 있도록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플로우가 지원하는 모든 디바이스의 서비스 품질 안정화에 최선 다하겠다"고 밝혔다. 마드라스체크는 이디야커피, 죠스푸드, 정식품, 겐츠베이커리, 얌테이블, 반올림피쟈샵 등 대형 식품/프랜차이즈 기업들과 협업툴 플로우 공급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2022년 7월 기준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