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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좨송합니다" 사장님 댓글 '반전'…재주문율 뛰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7-31 10:12:47
말 배달의민족 연간 주문수는 4억 건, 입점 가게는 14만 개 수준이었으나, 지난 2022년 말 기준 주문수는 연간 11.1억 건으로 3배 가까이 늘었다. 입점가게는 31만여 개로 2배 증가했다. 배달앱 관계자는 “배달의민족이 등장한 후 배달원 고용 등 과거 배달에 소요되는 고정비 부담으로 배달을 하지 않거나 할 수 없었던...
카모아, 누적 거래액 1,000억원 돌파 2023-01-10 08:47:33
실제로 2022년 신규 주문수는 약 22만 건으로 전년 대비 58% 이상 증가했다. 이용자 1인당 평균 주문수는 3회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사업도 전체 거래액 성장을 견인했다. 예약 서비스를 재개한 2021년 10월부터 카모아 해외 차 예약 건수는 매월 평균 45%씩 증가했다. 거래액 또한 월평균 47%씩 성장하며...
벤틀리 뮬리너, 올해 개인화 주문 500대 만들었다 2022-12-26 12:36:47
주문수 500건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벤틀리 뮬리너는 1760년대에 설립한 코치빌더로, 1950년대 r-타입 컨티넨탈과 같은 상징적인 제품의 개발 및 생산을 담당했다. 1959년에는 벤틀리에 인수되면서 벤틀리의 비스포크 제품 생산을 전담하고 있다. 벤틀리 뮬리너 팀은 비스포크 서비스 강화를 위해 2014년...
[2022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빅웨이브 스타트업 CEO] 중소상공인 복합신용평가 기반 SaaS 플랫폼 개발한 ‘윙크스톤파트너스’ 2022-11-29 09:42:42
육성사업에 선정됐다. 현재는 동대문의 사입플랫폼, 이커머스 주문수집 솔루션, 프랜차이즈 플랫폼 등과 전산 연동을 통한 완전 자동화 심사·대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권 대표는 “온·오프라인셀러나 프랜차이즈 가맹점, 스타트업, 긱워커 등 금리 대출상품 라인업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
BNPL 힘 못 쓰는 한국…한 온투업체가 파고든 비결은 [긱스] 2022-08-24 06:42:19
온라인을 통해 물건을 파는 매출데이터는 주문수집플랫폼을 통해서 사업자들이 보통 관리를 합니다. 이 플랫폼에서 각종 사업자 데이터를 다 끌어올 수 있으니까 마진이나 이익을 다 알 수 있어요. 온라인 셀러들이 물건을 한 플랫폼에서만 팔지는 않죠. 쿠팡이나 네이버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 파는데 그걸 관리하려면 일...
넥스트엔진, 위메프와 함께 제휴 이벤트 2022-02-09 18:10:49
정보수집, 상품 일괄등록), 주문수집(굿스플로 자동 송장전송) 등이 있으며 현재 지원하는 주요 쇼핑몰 외 추가적으로 다른 몰들도 개발을 진행해 서비스를 확대 할 계획이다. 해당 캐시의 경우 위메프 가격비교에 판매자 본인의 상품을 노출시키는 CPC 비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넥스트엔진 관계자는 "런칭 3주년을...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비대면 소비문화 확산...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셀메이트’ 주목 2021-12-29 11:00:02
바로 출력해주는 ‘원클릭 송장출력’이 있다. 주문수집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거래처 발주서를 빠르고 쉽게 제공하는 것도 주요 기능이다. 메시지 발송 및 재고 수량 확인, 주문 우선 순위 확인 등 CS통합 업무 및 히스토리 관리도 솔루션 내에서 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바코드 자동 생성 및 바코드 라벨 출력도 가능하며,...
셀메이트, 해외배송 플랫폼 `SellEx(셀익스)` 해외배송 문턱 낮춰 2021-08-20 13:56:55
가능하고 배송과 수출 신고의 문턱을 낮췄다. 기존의 절차를 간소화하는 것 외에 카페24 해외몰, 라쿠텐, 큐텐, 쇼피파이, 쇼피 등 주요 해외 판매처의 주문수집과 다양한 해외 특송사를 선택할 수 있다. 셀익스 관계자는 "해외배송은 국내배송과 다르게 하루 이틀이면 고객이 물건을 받는 경우가 드물다"며 "셀익스는...
SKT, 음식 주문 서비스…번호만 누르면 식당 홈페이지로 즉시 연결 2021-04-28 17:26:14
“소상공인을 위해 기존 배달앱에 비해 배달·주문수수료를 크게 낮춰 책정했다”며 “월 배달 매출이 300만원 수준인 음식점은 기존 배달앱을 통할 때보다 최대 31만원까지 수수료를 아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의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 이후 모바일 음식 배달 시장이 급성장하는 와중에 나왔다. 통계...
SK텔레콤, '앱없이 음식 배달주문' 서비스 출범 2021-04-28 16:33:58
“소상공인을 위해 기존 배달앱에 비해 배달·주문수수료를 크게 낮춰 책정했다”며 “월 배달 매출이 300만원 수준인 음식점은 기존 배달앱을 통할 때보다 최대 31만원까지 수수료를 아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급성장 배달시장…새 배달채널 될까SK텔레콤의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 이후 모바일 음식 배달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