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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소성 없다"…진짜 명품은 따로 있네 2024-10-21 07:28:07
가방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주얼리로 넘어오고 있다"며 "명품 가방이 이제 더 이상 희소성이 없다 보니 가방 다음 단계를 갖고 싶어 하는 수요가 형성된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명품 브랜드들도 이런 수요를 반영해 주얼리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예를 들어 가방은 샤넬, 루이비통 등 특정 브랜드에서...
명품 매출 장신구·시계가 이끈다…"상품 희소해 인기 높아" 2024-10-21 07:01:00
확 늘어난 코로나 때 가방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주얼리로 넘어오고 있다"며 "명품 가방이 이제 더 이상 희소성이 없다 보니 가방 다음 단계를 갖고 싶어 하는 수요가 형성된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명품 브랜드들도 이런 수요를 반영해 주얼리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예를 들어 가방은 샤넬, 루이비통 ...
세정 대표 "100년 기업 되겠다…올리비아로렌은 독립자회사로" 2024-10-17 16:41:01
브랜드 육성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박 대표 취임 이후 세정은 브랜드 이미지가 점차 젊어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온라인 브랜드 'WMC'는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최근에 세정의 패션·주얼리·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데 모은 첫 큐레이션 쇼룸 '대치 342'도 문을 열었다. 박...
中소비자 지갑 닫자 LVMH "팬데믹후 최악 실적" 2024-10-16 19:42:31
이달초 중국의 골든위크 연휴기간중 중국 동부의 고급 쇼핑몰을 점검한 결과 중국 당국의 거시정책 전환 이후에는 고가품 소비가 개선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개인 중 한 명인 베르나르 아르노 가 운영하는 LVMH 그룹은 패션, 주얼리, 호텔, 주류에 걸쳐 약 75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김정아...
LVMH도 못 피한 中부진…4년 만에 분기매출 감소 2024-10-16 17:33:04
반 토막 났다. 이날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페라가모도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 감소했다고 밝혔다. WSJ는 “중국은 이제 럭셔리 브랜드의 아킬레스건이 됐다”며 “일각에선 중국의 경기 부양책이 중국 사치품 시장 회복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기대하지만 아직 효과를 보긴 이르다”고 진단했다. 한경제 기자...
'루이비통 백' 요즘 잘 안 보인다 했더니…이유 있었다 2024-10-16 15:38:30
브랜드 페라가모도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 감소했다고 같은 날 밝혔다. WSJ은 “한때 럭셔리 부문 성장 엔진이었던 중국은 이제 여러 브랜드의 ‘아킬레스건’이 됐다”며 “일각에서는 중국의 경기 부양책이 중국 사치품 시장 회복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기대를 하고 있지만, 아직은 이러한 조치의 효과를 보기는...
자동차도 이게 된다고?…"더 사고 싶어지네" 구매욕구 폭발 2024-10-15 06:47:58
세상에 단 하나뿐인 차량을 만들어가는 브랜드 최상위 맞춤제작 방식을 제공한다. 롤스로이스 관계자는 "롤스로이스는 더 이상 타는 수단이 아니라 미술작품이나 주얼리와 같이 수집하고 싶은 대상"이라며 "롤스로이스의 한계는 오직 고객의 상상력이라는 모토 아래 단 한 사람의 고객을 위한 최고의 맞춤형 차를 제공하기...
랩그론·우크라 전쟁에…다이아 값, 뚝 떨어졌다 2024-10-09 17:36:22
것이란 전망이다. 국내 한 백화점의 주얼리 담당 바이어는 “최고급 주얼리 제품을 살 정도의 재력이 있는 VIP들은 여전히 인공보다는 천연, 그중에서도 크기가 크고 색깔이 있는 희소 다이아몬드를 선호한다”며 “투자용으로 고캐럿을 사는 수요도 많다”고 말했다. 고급 나석 도매시장의 ‘큰손’인 티파니 등이 천연...
SSG닷컴, 7∼13일 '패션 쓱세일'…패딩 할인 판매 2024-10-06 06:00:04
이번 행사에서는 스포츠와 아웃도어 브랜드, 아동복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매일 두 가지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판매하는 '타임딜' 행사에서는 제이에스티나 실버 주얼리(장신구)와 빅토리아슈즈 단화, 네파와 베어파우 제품을 '핫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
리사, 루이비통家 며느리 되나…남친 부모도 만났다 2024-10-02 15:19:14
태그호이어의 CEO를 거쳐 위블로, 제니스, 태그호이어 등 시계 브랜드를 총괄하는 LVMH 시계 부문 CEO로 승진했고, 형 알렉산드르 아르노와 함께 지난 4월 LVMH 이사회에 합류했다. 75세인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은 LVMH의 CEO 연령 제한을 80세로 늘리는 등 당분간 경영 일선에서 물러날 생각이 없음을 밝혔지만, 202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