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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퓨처엠 작년 2천313억원 순손실…적자 전환(종합) 2025-02-03 12:47:06
등 중저가 신제품 개발에 나서고, 음극재에서도 저팽창 천연흑연 음극재, 고용량 실리콘탄소복합체(Si-C) 음극재 등 고부가제품 개발을 통해 세계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포스코홀딩스 미래기술연구원, 포항산업과학연구원(RIST), 포스텍 등과 협업해 미래 시장을 주도할 차세대 전지용 소재 개발에도 적극...
"1만원대에 배불리 먹는다" 열광…4성급 호텔도 '바글바글' 2025-02-01 11:02:43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중저가 뷔페 레스토랑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다. 한때 부진에 빠졌던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들의 매출이 다시 늘었다. 대표적 뷔페 레스토랑이 이랜드이츠의 애슐리퀸즈다. 애슐리는 2018년 103개였던 매장을 2021년 59개까지 줄여야 할 정도로 코로나19 기간 고전했다. 하지만 고물가 기조...
"여전히 얼죽신 인기던데"…올해 집값 전망 들어 봤더니 [더 머니이스트-양지영의 집콕시대] 2025-01-31 11:27:25
많고 대출 규제의 영향을 많이 받는 중저가 아파트 밀집 지역은 상대적으로 가격 상승 여력이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컨대, 동대문구와 평택 등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는 다수의 입주 물량과 미분양 물량으로 인해 일시적인 가격 하락 가능성도 있습니다. 강남 등 주요 지역의 재건축 활성화 등의 영향으로 고가...
"여기서 무조건 이겨야"…삼성·애플 '130조' 전쟁이 시작됐다 [김채연의 IT말아먹기] 2025-01-29 10:22:31
인도 노이다 공장에서 제조하기로 했다. 주로 중저가형 모델 위주 생산 체계를 플래그십 중심으로 확대하겠다는 의미다. 박종범 삼성전자 서남아시아 총괄 부사장은 지난주 미국 캘리포니아 새너제이에서 열린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지난해 갤럭시 S24 시리즈가 인도에서 기록적인 성공을 거뒀다"며 "갤럭시 S25...
"연봉 5000만원으로 서울 집 못 사는데…" 전문가 깜짝 조언 [이송렬의 우주인] 2025-01-25 13:50:06
아파트에서 중저가 아파트로, 중저가 아파트에서 고가 아파트로 옮기는 상급지 갈아타기를 통해 자산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이었다"면서도 "하지만 현재는 아파트 간의 가격 차이가 크게 벌어지고 있고 국지적인 상승으로 갈아타기를 원하는 지역의 집값이 더 빠르게 오르는 경향이 있다"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상급지로...
젝시믹스·안다르 등장에…중견 골프웨어 눈물 2025-01-24 18:34:44
가진 중저가 브랜드까지 폐업 또는 사업 축소로 내몰리고 있다. 올해 골프웨어를 시작으로 용품, 골프장 순으로 조정을 받을 것이라는 비관적인 전망도 나온다. ○ 엘르골프 등 ‘몸집 줄이기’ 24일 골프업계에 따르면 주요 20개 골프웨어 브랜드의 지난해 매출은 1조2435억2700만원이었다. 타이틀리스트, PXG, 지포어,...
LG엔솔, '캐즘' 여파 작년 영업익 73% 급감…4분기 적자전환(종합) 2025-01-24 14:33:43
등 중저가 제품까지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에너지저장장치(ESS) 사업에서도 부가가치를 높인다. LG에너지솔루션은 2025년 매출 증가율 전망치로 5∼10%를 제시했다. 낮은 메탈가로 판가 상승 가능성은 제한적이나 스텔란티스 조인트벤처(JV), 혼다 JV 등 신규 공장 가동과 46시리즈 등 고부가 신제품 출시를 긍정적으로...
독립한 HS효성 첫 승부수…사업 다각화 본격 시동 2025-01-23 17:57:18
진입 장벽이 높다. 중국 기업들이 중저가 시장을 잠식하고 있지만 효성첨단소재가 강점을 지닌 프리미엄 시장은 뚫지 못하고 있다. 효성첨단소재는 글로벌 톱티어 20곳의 완성차 업체와 타이어 회사에 장기간 소재를 공급해왔다. 스틸코드의 성능이 타이어 안정성과도 밀접히 연관되다 보니 중저가 중국산으로 대체하기가...
소비 위축에도 설 선물 판매 10% 증가 2025-01-23 17:46:24
법인 고객이, 본 판매는 일반 소비자가 다수를 차지한다. 중저가 제품 수요가 높은 대형마트의 설 선물 판매액은 백화점보다 부진했다. 이마트의 설 선물 사전 예약 판매 기간(지난해 12월 13일~올해 1월 15일) 판매액은 전년 동기보다 3% 늘어나는 데 그쳤다. 사전 예약 판매와 본 판매(1월 16~21일) 금액을 합치면 전년...
'채널 차별화' 스파오, 온라인 매출 40% 급증 2025-01-23 17:46:03
마케팅이 주효한 데다 중저가를 앞세운 상품군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이랜드월드는 23일 스파오의 지난해 온라인 매출이 1700억원으로 전년(1200억원)보다 42% 늘었다고 밝혔다. 온라인 판매량이 스파오 전체 매출 가운데 차지하는 비중도 1년 전보다 3%포인트 높아진 28%로 집계됐다. 스파오가 온라인에서 좋은 실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