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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비중 확대 필요…레거시 메모리 업황 안정화 가능성" 2025-02-11 08:32:44
"중화권 스마트폰 업체들의 재고 조정이 기존 예상보다 이른 시기에 마무리될 가능성이 커진 것으로 판단된다"며 "이는 테크 전반은 물론 레거시 메모리 입장에서 업황 조기 안정화의 근거가 될 수 있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메모리 반도체 가격이 조기에 안정화할 가능성도 있다고 밝혔다. 김 연구원은...
중화권 증시 동반 상승...TSMC 1월 매출 발표 예정 2025-02-10 16:49:59
중화권 증시 동반 상승, TSMC 등 주요 기업 실적 발표 예고 10일 오전 글로벌 증시 상황 알려드립니다. 먼저 중화권 증시에서는 상해종합과 선전성분 지수가 일제히 상승했습니다. 곧 마감을 앞둔 홍콩 항셍 역시 강한 매수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은 딥시크발 훈풍과 통신주 강세에 따른 것으로 분석됩니다. 한편...
강달러에도 선방한 아시아 증시...반도체·통신 강세 2025-02-10 15:43:15
- 중화권 증시에서는 통신주의 강세로 홍콩항셍지수가 2만 1500포인트를 상회하며 1.7% 상승, 종합지수도 0.5%대 상승세 보임. - 일본 증시는 미일 정상회담을 기점으로 상승 탄력을 받으며 0.1%로 마감함. - 금일 한국 증시에서는 삼성전자가 외국인 수급에 힘입어 3.5% 상승한 반면 SK하이닉스는 2거래일 연속 하락함. -...
아시아 증시, 트럼프發 관세·강달러에 혼조세...日↑·中·臺↓ 2025-02-10 14:33:31
중화권 증시에서는 관세보다 딥시크가 핫 키워드로 떠오름. 알리바바, 바이두 등 소프트웨어 업체들이 강세를 보이며 본토 지수 상승을 견인함. 홍콩도 비슷한 분위기로 지수는 3거래일째 상승세이며 특히 통신주와 IT주가 강세임. - 대만가권지수는 미국의 금리 인하 기대감 약화로 달러 강세 및 대만 달러 환율 상승으로...
中SNS, 쉬시위안 前시모·남편 계정 차단…"망자 악용 돈벌이" 2025-02-09 19:38:54
설명했다. 대만판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중화권 스타덤에 오른 쉬시위안은 지난 2010년 중국인 사업가 왕샤오페이(汪小菲)와 결혼했다 2021년 이혼을 발표했다. 당시 시어머니는 장란(張蘭)이다. 중국 SNS업체들이 이들 모자의 계정 폐쇄에 나선 것은 쉬시위안의 현재 남편이자 한국 그룹 클론의 멤버 구준엽이 ...
AI혁신·경기부양책 기대감...중화권 증시 일제히 강세 2025-02-07 17:13:38
- 중화권 증시 : AI와 부동산 관련주들의 급등 속에 중국증시 상승 중이며 상해종합과 선전성분 모두 1% 이상 상승세, 홍콩 항셍도 0.94% 오름세 보임. - 뉴욕 증시 : 1월 고용 보고서를 앞두고 관망세가 짙은 상황임. 우리 시간으로 오늘 밤 10시 30분경 미국 노동부의 1월 고용보고서 발표 예정되어 있으며 비농업 부문...
격화되는 美中 관세 전쟁..."K-뷰티株 서구매출 확대 전망" 2025-02-07 08:31:48
증가했으며, 중화권에서의 매출 하락을 서구권 중심의 매출 증가로 상쇄함. - 아마존의 실적 발표에서 주당 순이익이 시장 예상치인 1.49달러를 상회하는 1.86달러를 기록했으나, 클라우드 분야의 매출 성장세가 기대에 미치지 못해 주가에 부정적 영향을 미침. - 삼성전자가 유리기판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는 소식에 관련...
"한국서 온거래" MZ들 우르르…美서 돈 쓸어담았다 '대반전' 2025-02-07 06:00:07
지역 매출은 처음으로 중화권을 넘어섰다. 아모레퍼시픽이 중저가 브랜드를 내세워 북미에서 활로를 찾았다면, LG생활건강은 제품 하나에 10만~20만원인 고가 브랜드 ‘더후’로 중국을 재공략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숨, 오휘 등 중국 내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철수하고, 더후 브랜드 리뉴얼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제품...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지역이 중화권을 넘어 가장 큰 매출을 올렸다. 우선 미주 지역에서는 립 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수성한 라네즈 등 주요 브랜드의 고성장과 함께 코스알엑스 편입 효과로 매출이 83% 증가했다. 라네즈와 이니스프리 등 주력 브랜드가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 사이버 먼데이(BFCM)' 행사에서 역대 최대 실적을...
'K뷰티 투톱' 해외 실적 타고 부활 날갯짓 2025-02-06 17:12:06
지역 매출은 처음으로 중화권을 넘어섰다. 아모레퍼시픽이 중저가 브랜드를 내세워 북미에서 활로를 찾았다면, LG생활건강은 제품 하나에 10만~20만원인 고가 브랜드 ‘더후’로 중국을 재공략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숨, 오휘 등 중국 내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철수하고, 더후 브랜드 리뉴얼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