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폭스바겐코리아, ID.4 전국 시승행사 마련 2024-03-25 11:02:41
선정된 7명에게 리모와 에센셜 캐빈(3명)과 지포어 골프 캐디백(4명)을 제공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야외활동이 본격화 되는 봄 시즌을 맞아 더욱 많은 소비자가 id.4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행사를 준비했다"며 "전국 시승 행사를 통해 예비 전기차...
수입 풀린 포도는 '가격 폭등' 없었다 2024-03-20 18:29:04
노지포도 1만㎡당 소득은 690만1607원으로 5년 전인 2018년(492만1201원)보다 40.2% 높아졌다. ○“과한 검역에 통상 협상력 저하”우리나라 과일 수입 정책이 너무 경직된 탓에 농가 과보호와 소비자 피해로 이어지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처음엔 제한적으로 시장을 개방하더라도 수입이 가능하게 해놓으면 최근처럼...
코오롱FnC, 작년 영업익 452억원...전년보다 30%↓ 2024-02-28 18:04:53
개선됐고, 지포어가 골프웨어 시장점유율 1위를 수성하며 매출 신장에 기여했다. 올해 코오롱FnC는 기존 포트폴리오 중 매출 규모가 커질 수 있는 브랜드를 위주로 육성하고, 운영 효율화를 통해 내실을 다진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코오롱스포츠는 북미 진출을 준비하고, 골프웨어 브랜드...
"제주 당근 농가 돕는다" 현대백화점, 200톤 매입 2024-01-15 10:19:24
기존 인기 메뉴인 '베지포커스'에 사용되는 당근도 제주산으로 대체해 제공한다. 그룹 계열사의 유통망도 적극 활용한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당근 소비 촉진을 위한 상생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18일까지 경인·충청 지역 12개 점포 식품관에서 '농가돕기 당근 상생 특가전'을 열고 제주 왕...
코오롱 골프 브랜드 지포어, 겨울 컬렉션 '아프레' 선보여 2023-11-10 18:20:04
운영하는 글로벌 골프 브랜드 지포어는 ‘아프레 골프’ 캡슐컬렉션(해당 시즌 컬렉션 중 가장 중요한 제품을 모아 판매하는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발표했다. 이 컬렉션은 가을에 이어 겨울에도 골프와 일상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상품 라인업이 특징이다. 이 컬렉션은 1960년대 미국 스키어의 모습을 재현한...
지포어 '라이더컵 캡슐 컬렉션' 론칭 2023-09-19 15:58:55
19일 밝혔다. 지포어는 올해 상반기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골프 코어층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쳤다. 전 세계 최초로 신규 풋웨어 G.112 론칭 쇼케이스 파티를 열었고 US오픈 캡슐 컬렉션을 런칭했다. ‘다채로운(COLOURFUL), 기발한(WHIMSICAL), 혁신적인(INNOVATIVE)’이라는 세가지 브랜드 키워드를...
포스코이앤씨, 7월 경남 김해시 '더샵 신문그리니티' 분양 예정 2023-07-03 09:44:37
전용면적 102㎡ · 84㎡ 총 1,146가구 규모다. 지역 자연환경을 모티브로 조만강ㆍ대청천을 수경시설을 통해 표현한 '네이처테라스'를 필두로 석가산과 조형폭포를 담아낸 '미라지포레', 썬큰가든, 페르마타가든, 팜가든, 순환산책로 등 다양한 콘셉트의 특화 조경설계를 대거 적용해 입주민들은 단지...
포스코이앤씨, 산수화 콘셉트 조경에 순환산책로 조성 2023-06-29 17:03:38
조경인 미라지포레와 단지 중앙 오픈스페이스인 네이처 테라스 등 입주민이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단지 구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더샵 아르테는 미추홀구 주안동 1545의2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0개 동, 총 1146가구로 조성된다. 전 가구는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타입별로 4베이(방 3칸과 거실 전면...
한성희 포스코이앤씨 사장 "친환경 철강재 등 아파트에도 ESG 접목" 2023-06-29 17:03:23
순환산책로와 산수화 같은 자연경관을 재현한 미라지포레(Mirage Foret)를 갖췄다. 한 사장은 “단지 중앙의 오픈스페이스인 네이버 테라스 등 자연 속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시설을 마련해 주민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더샵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공동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 충성도...
골프 대신 '이것' 인기 폭발…달라진 MZ 트렌드에 '초비상' 2023-06-09 18:02:12
입점 브랜드 제외)을 합산한 결과 상위 1~6위 브랜드인 지포어, 말본골프, PXG, 타이틀리스트, 마크앤로나, J린드버그의 올해 1월부터 5월 첫째주까지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모두 감소했다. 1·2위인 지포어(-4.0%)와 말본골프(-7.8%)가 그나마 한 자릿수 감소율로 선방했고, 나머지는 두 자릿수 감소율을 나타냈다. PX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