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포어 '라이더컵 캡슐 컬렉션' 론칭 2023-09-19 15:58:55
지포어(G/FORE)’가 라이더컵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지포어는 올해 상반기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골프 코어층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쳤다. 전 세계 최초로 신규 풋웨어 G.112 론칭 쇼케이스 파티를 열었고 US오픈 캡슐 컬렉션을 런칭했다. ‘다채로운(COLOURFUL), 기발한(WHIMSICAL),...
골프 대신 '이것' 인기 폭발…달라진 MZ 트렌드에 '초비상' 2023-06-09 18:02:12
기점으로 골프웨어 브랜드의 옥석 가리기가 본격화할 것”이란 관측도 나온다. ○줄줄이 매출 뒷걸음질9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 상위 다섯 개 백화점(롯데 본점·잠실점, 신세계 강남·센텀시티점, 현대 판교점)의 브랜드별 매출(올해 입점 브랜드 제외)을 합산한 결과 상위 1~6위 브랜드인 지포어, 말본골프,...
"없어서 못 팔았는데…" MZ세대 떠나자 무섭게 빠진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6-09 11:38:44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골프웨어 브랜드들의 올해(1월~5월 첫째주) 매출이 하락세다. 지난해 매출 기준 상위 5개 백화점(신세계강남·롯데잠실·롯데본점·신세계센텀시티·현대판교)의 브랜드별 매출을 합산한 결과 지포어·말본골프·PXG·타이틀리스트·마크앤로나·J린드버그 등 상위 1~6위의 매출이 모두 줄었다. 매출...
[게시판] 코오롱FnC 지포어, 온라인 공식몰 개장 2023-05-09 10:27:00
[게시판] 코오롱FnC 지포어, 온라인 공식몰 개장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는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공식몰에서는 외부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에 특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 멤버십과 선물하기 기능을 제공한다. 지포어는 또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봄 맞이 라운딩 시작된다…유통업계, 골프웨어 행사 2023-03-09 10:13:04
맞이 라운딩 시작된다…유통업계, 골프웨어 행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가 봄을 맞아 라운딩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현대백화점[069960]은 무역센터점에서 10∼16일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무역센터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왁, 쉐르보, 아디다스 골프 등...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프리미엄 골프 전문관 오픈 2023-02-19 06:00:08
강남점 7층에 들어선 골프전문관에서는 PXG, 지포어, 제이린드버그 등 28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20∼40대를 겨냥한 BOSS골프 매장이 국내 처음으로 문을 열고, 신세계[004170] 직영 골프샵에는 스튜디오형 시타실도 마련돼있다. 시타실에서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스윙 분석을 통해 가장 적합한 클럽을 선택할 수...
지포어 "골프웨어 시장서 초격차" 2023-02-10 17:40:39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구상을 공식화했다. 지포어는 올해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35~44세 부자들을 집중적으로 공략한다고 이날 발표했다. 공개한 캠페인 영상도 브랜드가 탄생한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지포어는 오는 6월 개최하는 미국프로골프(PGA) 메이저대회인...
족쇄 풀린 'K패션왕'…골프웨어로 백화점 진격 2023-01-17 17:51:18
브랜드를 전시하는 행사에 지난해 한국에선 지포어와 사우스케이프가 초청됐다”고 소개했다. 사우스케이프의 지난해 1~3분기 매출은 164억원으로 전년 1년 치(162억원)를 가뿐히 넘었다. 전체 매출(514억원)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작년 9월 말 기준 32%로 빠르게 커지고 있다. 본업인 골프장 운영 매출 비중(44%)과 차이가...
'패션왕'의 귀환…정재봉의 사우스케이프, 백화점 입점한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17 14:50:11
시장을 넘어 중국, 일본에서도 주목하는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골프웨어 업계 관계자는 “일본에서 매년 열리는 글로벌 골프 브랜드를 전시하는 행사에 지난해 한국에선 지포어와 사우스케이프가 초청됐다”고 말했다. 사우스케이프의 지난해 3분기까지 매출액은 164억원으로 전년 1년 치(162억원)를 가뿐히 넘었다. 전체...
삼선·하트 패션 많이 보이더니…신명품 효과에 줄줄이 '최대 매출' 2022-11-09 22:00:01
특유의 하트(아미), 삼선(톰브라운), 여우(메종키츠네) 로고로 어필하는 브랜드들이다.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5.6%, 81.3% 증가한 4710억원, 290억원을 거뒀다. 수입 상품과 온라인 매출의 호조세가 이어졌다. 골프 열풍이 이어지면서 프리미엄 브랜드 '지포어'와 '왁', '잭니클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