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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치킨, 호주·중동 간다…"2025년 영업익 1000억 달성" 2020-10-22 15:53:38
현재 직진출한 중국과 미국, 마스터프랜차이즈 방식으로 진출한 말레이시아 등 6개국에서 3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내년에 중동, 대만, 호주, 터키 등에 추가 진출해 25개국에서 537개 매장을 운영하겠다는 게획을 내놨다. 국내에서는 올 8월 기준 1234개인 교촌치킨 가맹점수를 2025년까지 1500개 이상으로 늘린다는...
"클리오, 고정비 부담 증가…목표가↓"-유진 2018-07-10 08:00:51
오프라인 직진출을 위한 가격통제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매출 규모가 줄어들 것"이라며 "마진이 높은 도매 채널의 매출 감소, 인력 충원에 따른 인건비와 임차료 증가, 평균판매단가(asp)가 낮은 색조 브랜드 페리페라의 매출 비중 확대 등으로 영업이익률은 0.9%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2016년...
첫 방한 스테판 커리…언더아머, 한국서 커리 효과 볼까 2017-07-27 15:23:53
초 국내에 직진출한 언더아머는 시장 반응이 예상보다 저조하자 nba 슈퍼스타인 모델 스테판 커리를 활용해 브랜드 띄우기에 나서고 있다. 27일 언더아머에 따르면 커리는 전날 오후 동생 세스 커리와 함께 2박3일 일정으로 우리나라를 처음 방문했다.커리의 이번 방문은 언더아머가 중국 베이징과 청두, 항저우, 서울에서...
마이클 코어스 “옷에 생명력 불어넣는 게 디자이너…매일 입어야 진정한 럭셔리” 2016-11-18 14:50:20
직진출한 것이 적절한 전략이라고 판단하는가.“물론이다.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우린 유능한 현지 파트너와 협업해왔다. 위험요소를 줄이면서 현지 시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최근 인스탁스 카메라 전용 핸드백을 한국에서만 한정 출시했다. 이유는.“특정 국가를 한정해서 제품을 만들진...
[인물+] 경기침체·SPA 덮친 유아동복…佛 브랜드 대표의 조언은? 2016-02-26 11:18:12
가치를 제시해야 합니다."한국에 직진출한 프랑스 유아동복 '봉통'의 공동 대표이사인 토마스 코헨과 아이린 코헨은 불경기와 제조·직매형(spa) 브랜드의 공세 속 살아남은 비결에 대해 이 같이 밝혔다. 봉통은 lf의 관계사 파스텔세상과 국내 단독 총판 계약을 맺고 지난 25일 서울 압구정동에 국내...
다미아니 부사장 "한국 주얼리 시장 잠재력 크다" 2015-02-09 15:17:48
큰 시장으로 판단해 (2013년) 직진출하게 됐고,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의 부사장을 맡고 있는 조르지오 그라시 다미아니는 9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된 '메트로폴리탄 드림 바이 h.나카타' 컬렉션 론칭 행사에서 이 같이 밝혔다.이번 행사는...
직구 맞을라…해외 브랜드 가격 부담 '몸 사리기' 2014-03-07 13:55:37
진출한 해외 브랜드들이 가격 책정 부담 등에 몸 사리기에 나서고 있다. 해외 직접구매와 병행수입 확대로 최근 한국에 진출한 해외브랜드들이 제품 가격을 크게 부풀리지 않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일부 브랜드들은 국내 수입업체들이 제품 가격을 내렸다는 소식도 들리고 있다. 소비자들이 갈수록 똑똑해지면서...
[신년기획] 저성장시대 물 만난 SPA…영역확장 나선다 2014-01-03 10:03:17
결별하면서 스페인 본사가 직진출한 망고는 매장 수를 5개에서 재차 9개로 회복해 성업 중이다. 인종차별 논란을 빚기도 했던 미국 캐주얼 spa 브랜드 아베크롬비앤피치(a&f)가 운영하는 '아베크롬비앤피치'와 '홀리스터'도 한국에 들어온 상태이다.주요 spa 브랜드들의 '형제자매' 브랜드들도 사업...
해외 글로벌 브랜드 직진출 가속화… 공격 행보 나서 2013-11-07 09:53:01
후 망고코리아로 직진출한 이후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비효율 매장 정리 후 여의도 ifc몰, 롯데 창원점 등 신규 매장을 추가,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코치는 직진출 후 국내에서 핸드백 브랜드 굳혀진 이미지를 바꿔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가죽 라인을 확대하고 남성, 의류까지 상품을 다양화하고 있다. 올해...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네파,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선도 2013-09-27 07:01:06
한국 네파가 의류로 직진출한 유럽 첫 번째 직영 매장 및 플래그십(flagship)스토어로, 지난해 2호점을 계약하는 등 해외 시장 확보에 탄력을 받고 있다. 네파는 본격적으로 가동한 해외 사업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의 변화를 보다 빠르게 파악하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패션 트렌드를 선도해 네파와 이젠벅을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