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젝시믹스, 4월 더위 속 냉감소재 수요 급증 2024-05-30 09:59:15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냉감소재를 비롯해 메쉬 소재가 적용된 의류와 신발, 용품에 대한 판매가 급격히 늘고 있다”며 “여름철 시원하고 안전한 야외활동을 대비해 짐웨어를 중심으로 골프, 러닝 라인에도 다양한 냉감소재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고...
젝시믹스, 애슬레저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로 성장동력 ‘박차’ 2024-05-10 10:13:50
2가지로 제작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맨즈라인은 기존 짐웨어 및 애슬레저 제품 외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 자사몰 기준 4월 판매량이 전월(3월) 대비 73.8% 큰 폭으로 성장했다. 슈즈 카테고리는 러닝화 ‘젝시믹스 맥시 러너’를 필두로, 올해 SS시즌 새롭게 선보인 뮬...
“러닝 시장 진출 본격화, 성장가도 달리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러너들을 위한 ‘러닝 컬렉션’ 출시 2024-04-26 17:01:03
짐웨어, 비즈니스 캐주얼 등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해왔다. 2분기부터는 러닝 컬렉션 출시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함과 동시에, 더욱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위한 제품 연구개발과 SNS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바쁜...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운동복 간편쇼핑 플랫폼 ‘애블바디’를 서비스하는 ‘스마일헌터’ 2024-04-22 13:25:39
짐웨어(GYM Wear)라고 불리는 브랜드를 중심으로 헬스하는 2030을 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300명이 넘는 인플루언서들이 자기 운동복 코디를 앱에 공유해 주고 있습니다. 스마일헌터는 2023년 1월에 운동복 코디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서비스에서 시작됐습니다. ‘여기서 바로 결제까지 하고 싶다’라는...
"나도 '피지컬 100'처럼"…기온 오르자 불티난 제품 2024-04-17 15:44:13
우상향 추세를 나타냈다. 짐웨어 브랜드 '에이치덱스'의 최근 한 달 거래액은 537% 급증했다. 올해 지그재그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에 입점하면서 거래액이 급격히 늘었다는 설명이다. 같은 기간 국내 1위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 거래액은 114% 늘었고, ‘스컬피그’와 '뮬라웨어' 거래액은...
리셀러·무단판매로 골머리 앓는 유통 업계..브랜드 자구책 마련 박차 2024-04-17 13:00:01
라이프웨어 브랜드 ‘드파운드’는 마크비전을 통해 성공적으로 무단판매자를 제재한 케이스다. MZ 세대가 선호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드파운드는 네이버 쇼핑 내에서 상품을 무단으로 판매하는 셀러로 인해 고심이 깊었다. 드파운드 관계자는 “브랜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브랜드 가치를 훼손하는 대형 무단판매...
현대百 중동점, 전면 리뉴얼...브랜드 100여 개 신규 입점 2024-04-08 10:05:38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4/12), 짐웨어 '에이치덱스'(4/16)가 순차적으로 들어서고, 하반기에는 아페세, 메종키츠네, 비이커, 케이스티파이 등 M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가 대거 입점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인근 상권 변화에 맞춰 대대적인 중동점 리뉴얼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중동점 반경...
안다르, 애슬레저 웨어, 일상으로 확대 2023-11-21 16:21:49
제품들을 내놨다. 골프, 테니스는 물론, 짐웨어, 스윔웨어, 출퇴근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애슬레저 웨어까지 영역을 확대했다. 이런 영역 확대는 실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올해 2분기 매출 616억 원을 달성하며, 국내 애슬레저 업계 최초로 분기 매출 600억 원을 넘어섰다. 맨즈웨어 성장이 눈에 띈다....
"전소미도 즐겨 입더니"…빅뱅 태양과 함께 깜짝 등장한 곳 2023-10-14 18:06:21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기획한 체험형 공간이다. 각종 식물과 조형물 손으로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인공 실내 정원과 룰루레몬 상품을 직접 착용하고 맞춤형 제품으로 추천도 받을 수 있는 곳 등이 꾸며져 363㎡ 남짓한 공간이 룰루레몬의 마케팅 슬로건인 ‘웰빙’을 느끼고 탐구하는 콘텐츠들로 가득 찼다. 예능...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요기니 위한 ‘요가 컬렉션’ 출시…라인업 강화 2023-10-10 15:54:55
커짐에 따라, 이번 컬렉션을 선보였다. 요가 컬렉션은 기존 제품라인과 차별화된 원단과 디자인을 적용해 제작됐다. 스트레칭 등 움직임의 가동 범위가 넓은 운동인 만큼, 한층 더 유연하고 부드러운 원사·원단을 적용했으며, 디자인도 튜브탑, 밴딩 하렘팬츠, 크롭 볼레로 등 다양화했다. 주력 제품 중 하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