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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창립 60년…"신사업·기술력으로 '100년 기업' 준비" 2024-03-13 17:27:17
GT’, 발효유 ‘불가리스’와 레디투드링크(RTD) 차음료 ‘17차’ 등 히트 상품을 만들었다. 또한 남양유업은 최근 출생률 저하와 우유 소비 감소 등 업계 위기 속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의 일환으로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 '오테이스티' 등 미래산업...
음식료 산업에서 두각 드러내는 태국 기업 2024-03-06 16:01:17
차 음료 시장 점유율이 40%다. 자국에서 성공을 거둔 차음료 제품을 인도네시아로 수출한다. 시장 진입 초기 단계지만 다변화 측면에서 의미가 있어 보인다. 이치탄은 작년엔 탄산수라는 제품을 내놓고 한국어를 제품 전면에 쓰는 등 한류를 마케팅에 사용하고 있다. 이 같은 전략에 이치탄의 신제품 매출은 두 배 이상...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차음료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는 다양한 차 베이스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가정에서 마시는 차 관련 시장도 꾸준히 우상향하는 추세다. 글로벌 리서치 기업 유로모니터가 추산한 한국의 차 시장 규모는 2533억원 규모로 코로나19 사태 전인 2019년(2337억원)보다 8.4% 증가했다. 더디지만 꾸준히 우상향...
한중일, 음료 입맛도 '제각각'…中은 주스·日은 생수·한국은? 2023-10-23 14:50:24
차음료의 소비는 상대적으로 적었다. 23일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올 상반기 국내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음료 제품 중 탄산음료(34.6%)를 가장 많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뒤로는 생수(28.4%), 주스(13.5%)가 뒤따랐다. 반면 중국과 일본에선 탄산음료보다는 물과 차(茶)의 비중이 높았다. 같은...
[게시판] 롯데칠성, 차음료 3종으로 저탄소 인증 획득 2023-08-22 09:32:35
[게시판] 롯데칠성, 차음료 3종으로 저탄소 인증 획득 ▲ 롯데칠성음료는 '롯데 옥수수수염차', '롯데 황금보리', '롯데 아침헛개' 등 차음료 3개 제품이 환경부로부터 저탄소제품 인증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저탄소제품 인증은 연료 대체, 공정 개선 등을 통해 제조 과정에서 온실가스를 적게...
광동제약, 'ISO 14001' 인증 획득…지속가능 환경경영체계 구축 2023-08-07 11:36:12
등 차음료 라인업의 무라벨 제품을 선보이며 친환경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무라벨 제품들은 라벨을 제거함으로써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분리수거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출시됐다.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이사는 "이번 ISO 14001 인증을 통해 PDCA(Plan-Do-Check-Act) 모델을 기반으로 구체적인 환경경영체계를...
광동제약, 강릉 산불 피해지역에 '광동 옥수수수염차' 5천여병 긴급 지원 2023-04-11 18:36:05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작년 3월 강원·경북 지역 산불 피해주민들을 대상으로 5만여개(병)의 일반의약품과 식·음료를 지원했으며, 같은 해 8월에는 폭우 피해로 식수난에 빠진 수재민들을 위해 '광동 옥수수수염차' 등 2만여병의 차음료를 긴급 제공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제품가격 인상…토닉워터 6.6%↑ 2023-03-28 15:54:38
하이트진로음료, 제품가격 인상…토닉워터 6.6%↑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내달 1일부터 토닉워터 3종의 편의점 가격을 인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토닉워터, 토닉워터제로, 토닉워터홍차(300mL) 가격은 1천500원에서 1천600원으로 6.6% 오른다. 차음료인 블랙보리와...
광동제약, 라벨 없앤 차음료 선보여…온라인 전용 2023-03-15 09:19:10
광동제약, 라벨 없앤 차음료 선보여…온라인 전용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광동제약[009290]은 옥수수수염차, 헛개차, 밀싹보리차 등 차음료를 무라벨 제품으로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벨이 적용된 기존 제품과 달리 광동상회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박스 포장 단위로만 구매할 수 있다. 광동제약은...
MZ세대 하이볼 열풍에 토닉 매출 급증 2023-03-13 09:27:25
하이볼 열풍으로 외식업소의 토닉워터 취급률이 높아진 것도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실제 진로토닉워터의 연간 매출은 5년 전 59억원에서 지난해 337억원으로 5배 이상 성장했다.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도 전년 대비 34% 증가했으며 차음료 블랙보리 매출도 17%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