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동제약, 강릉 산불 피해지역에 '광동 옥수수수염차' 5천여병 긴급 지원 2023-04-11 18:36:05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작년 3월 강원·경북 지역 산불 피해주민들을 대상으로 5만여개(병)의 일반의약품과 식·음료를 지원했으며, 같은 해 8월에는 폭우 피해로 식수난에 빠진 수재민들을 위해 '광동 옥수수수염차' 등 2만여병의 차음료를 긴급 제공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제품가격 인상…토닉워터 6.6%↑ 2023-03-28 15:54:38
하이트진로음료, 제품가격 인상…토닉워터 6.6%↑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내달 1일부터 토닉워터 3종의 편의점 가격을 인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토닉워터, 토닉워터제로, 토닉워터홍차(300mL) 가격은 1천500원에서 1천600원으로 6.6% 오른다. 차음료인 블랙보리와...
광동제약, 라벨 없앤 차음료 선보여…온라인 전용 2023-03-15 09:19:10
광동제약, 라벨 없앤 차음료 선보여…온라인 전용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광동제약[009290]은 옥수수수염차, 헛개차, 밀싹보리차 등 차음료를 무라벨 제품으로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벨이 적용된 기존 제품과 달리 광동상회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박스 포장 단위로만 구매할 수 있다. 광동제약은...
MZ세대 하이볼 열풍에 토닉 매출 급증 2023-03-13 09:27:25
하이볼 열풍으로 외식업소의 토닉워터 취급률이 높아진 것도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실제 진로토닉워터의 연간 매출은 5년 전 59억원에서 지난해 337억원으로 5배 이상 성장했다.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도 전년 대비 34% 증가했으며 차음료 블랙보리 매출도 17% 늘었다.
지난해 하이트진로음료 매출 최고치…하이볼열풍에 토닉매출 2배 2023-03-13 09:14:06
토닉워터 취급률이 높아진 것도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실제 진로토닉워터의 연간 매출은 5년 전 59억원에서 지난해 337억원으로 5배 이상 성장했다.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도 전년 대비 34% 증가했으며 차음료 블랙보리 매출도 17% 늘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수해복구 성금 잇따라…두나무 20억, 고려아연 5억, 효성 3억 2022-08-16 18:08:07
새마을금고 공제 계약자에게 공제료 납입 유예 혜택도 제공하기로 했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집중호우 피해 현장의 조속한 복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12일 5억원의 성금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한 셀트리온그룹은 이날 성금 1억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추가로 기탁했다. 광동제약은 식수 대용 차음료 약 2만...
광동제약, 폭우 피해지역에 식수 대용 차음료 2만여병 지원 2022-08-16 11:18:21
폭우로 큰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해 식음료 등 2만여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측은 갑작스러운 수해로 일상에 큰 불편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이 식수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옥수수수염차와 헛개차 등을 긴급 편성해 전국푸드뱅크에 전달, 구호 물품으로 제공되도록 했다. 광동제약은 이번 긴급 지원 외에도...
[게시판] 광동제약, 집중호우 이재민에 차음료 2만병 지원 2022-08-16 10:18:01
[게시판] 광동제약, 집중호우 이재민에 차음료 2만병 지원 ▲ 광동제약[009290]은 기록적인 폭우로 피해를 본 전국의 이재민을 위해 식수대용 차음료 약 2만병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옥수수수염차와 헛개차 등의 제품을 전국푸드뱅크에 전달했으며, 식수가 필요한 지역 이재민을 위한 추가 지원을 검토하고...
"기존 콜라보다 맛있는데 살도 안쪄"…'제로 칼로리'가 뜬다 2022-04-06 22:00:02
있도록 했다. 차음료나 두유 등도 저당, 무칼로리 제품이 속속 나오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검정보리 차음료에서 칼로리를 뺐다. '블랙보리 라이트'는 당류 함량이 520mL 한 병 기준으로 0g인 무당류 음료로, 구수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웅진식품도 최근 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를...
편의점 드링크음료 매출, 선거 치열한 지역이 높다 2022-03-01 09:12:55
커피(5.3%), 탄산음료(4.2%), 차음료(1.8%), 에너지음료(1.5%)의 매출 증가율과 비교하면 눈에 띄게 높은 편이다. 드링크음료 낱개 매출은 17.4%, 10개들이 상자 매출은 28.0% 늘었다. 선거운동 기간 드링크음료 매출이 늘어나는 것은 전국적으로 선거운동원 등 대규모 인력이 투입되면서 이들에게 피로 해소 등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