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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가' 하이트진로 다시 내리막?…"테라·진로 효과 지속" 2019-12-02 11:24:23
테라가 2억병 넘게 판매되면서 주가를 띄웠다. 테라의 경우 소주(참이슬)와 함께 타먹는 소폭(소주+맥주 폭탄주) '테슬라'의 인기 덕을 톡톡히 봤다. 여름 성수기 일본제품 불매운동과 함께 일본 맥주 소비량이 급감한 점도 흥행에 도움을 줬다. 이어 올 4월 출시한 알코올도수 16.9도 소주 '진로'의 인기...
돌아온 두꺼비의 힘은 셌다…진로, 7개월만에 1억병 판매 돌파 2019-11-29 14:55:38
노력해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었다"며 "참이슬과 함께 소주 시장의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가 다시 소주 저도 경쟁의 불을 댕기면서 롯데주류도 이에 대응에 나섰다. 롯데주류는 주력제품인 '처음처럼'의 알코올도수를 17도에서 16.9도로 낮춰 지난 27일부터 선보였다. 무학의...
[이슈+] "송년회 더 순하게"…MZ세대, 독한 술 '싫어요' 2019-11-27 15:08:37
올 4월 뉴트로(새로움+복고·Newtro) 감성을 더했지만 도수는 16.9도짜리 '진로이즈백'을 내놔 돌풍을 일으켰다. 롯데주류도 이에 대응해 주력제품인 '처음처럼'의 알코올도수를 17도에서 16.9도로 낮춰 이날부터 선보였다. 무학의 '좋은데이'와 부산·경남지역에서 파는 참이슬 등이...
0.1도↓…처음처럼 도수 낮춘 까닭 2019-11-25 17:51:18
낮췄다. 롯데주류는 27일부터 알코올 도수를 16.9도로 낮춘 처음처럼을 판매한다. 현재 판매 중인 처음처럼은 17도다. 롯데는 2006년 국내 소주시장에 ‘20도 처음처럼’을 선보였다. 이후 도수를 계속 낮췄고, 17도가 된 것은 지난해 3월이었다. 롯데 측은 진로이즈백이나 일부 지방소주가 16.9도로 나왔지만...
하이트진로, 부산 센텀맥주축제 참여…`테라 존·진로&참이슬 존` 운영 2019-05-28 10:50:58
행사 기간 동안 `청정라거 테라 존`, `진로&참이슬16.9도 존`, `이벤트 존` 등을 운영해 최근 출시한 청정라거 테라와 뉴트로 감성으로 재탄생한 진로를 소비자들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다채로운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부산 센텀맥주축제는 문화축...
뉴트로 열풍이 불러낸 '두꺼비소주' 2019-04-18 15:13:07
하이트진로, 원조 '진로' 되살려 도수는 16.9로 낮춰 20대 공략 [ 안효주 기자 ] 하이트진로는 ‘두꺼비소주’로 알려진 원조 소주 브랜드 ‘진로’(사진)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에 나온 진로는 1975~1983년 사용한 라벨 크기, 병 모양, 병뚜껑 색깔 등 과거 디자인을...
17도…더 순해진 참이슬후레쉬 2019-03-19 17:25:22
말했다.하이트진로는 그동안 참이슬후레쉬의 알코올 도수를 꾸준히 낮춰왔다. 2006년 참이슬의 순한 소주 브랜드로 탄생한 참이슬후레쉬의 알코올 도수는 19.8도였다. 이후 2007년(19.5도) 2012년(19도) 등으로 낮아졌다. 2014년엔 2월과 11월 두 차례에 걸쳐 17.8도까지 낮췄다. 지난해에는 17.2도로 더 떨어졌다.국내...
1년 만에 또 낮춘다…참이슬 후레쉬 17.2→17도로 2019-03-19 15:09:14
참이슬 클래식, 17도의 참이슬 후레쉬, 영남지역 전용인 참이슬 16.9 등의 라인업을 갖고 있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점점 더 순한 술을 찾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면서 "이런 이유 때문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참이슬 후레쉬 제품을 17도로 낮추기로 했다"고 설명했다.소주 시장에서는 이미...
17도로 또 도수 낮춘 '참이슬 후레쉬' "순한 술이 대세" 2019-03-19 10:43:24
또 도수 낮춘 '참이슬 후레쉬' "순한 술이 대세" 작년 4월 낮춘 뒤 1년만…경쟁 제품은 이미 16.9∼17도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국내 대표적인 소주 제품인 '참이슬 후레쉬'의 알코올 도수가 1년 만에 또다시 내려가 17도가 됐다. 하이트진로는 이달 18일부터 기존 17.2도에서 17도로 0.2도 낮춘...
[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 오사카에 등장한 초대형 '참이슬' 모형 2018-12-10 11:29:36
‘참이슬 후레쉬’와 ‘참이슬 16.9도’ 등으로 제품을 다양화하고 자몽향과 청포도향 등을 곁들인 ‘참이슬flavor 시리즈’를 출시하는 등 제품군을 다양화해 최근 3년간 33%의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는 설명입니다. 한국 주류업계가 외국산 제품에 배타적이라는 일본 시장에서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