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0살 K뷰티 클리오 "올 매출 3000억 돌파" 2023-12-01 17:41:40
전략에 영향을 미쳤다. 성과도 거뒀다. 청귤비타C세럼이라는 히트 제품으로 유명한 클리오의 기초 브랜드 구달은 지난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불어났다. 윤 부사장은 “이익의 많은 부분을 기초 화장품 연구개발(R&D)과 마케팅에 재투자해 기초에서 적어도 연간 50% 성장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색조...
"비수기가 뭐죠?"…10분기 연속 성장 기염 토한 '30돌' 클리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01 13:38:18
‘청귤 비타C세럼’이라는 히트 제품으로 유명한 기초 브랜드 ‘구달’의 경우 3분기 기준 전년대비 120% 성장했다. 윤 부사장은 “‘색조회사’라는 수식어에서 벗어나 글로벌 종합화장품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며 “이익의 많은 부분의 기초의 연구개발(R&D)과 마케팅에 재투자해 기초에서 적어도 연간 50%, 많으면...
[금주신상] 오뚜기 '유부우동'·삼양사 '제로슈가 카페시럽' 2023-11-25 07:00:09
겨울철을 앞두고 유부를 넣은 '유부우동'과 고기 고명, 청귤 즙이 들어있는 '소고기 쌀국수'를 출시했다. ▲ 사조대림은 육가공 분야를 확대하기 위해 프리미엄 소시지 브랜드 '하우스앤펍'을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소시지 3종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의 고기 함량은 90% 이상이다. (끝) <저작권자...
9일 농식품 창업기업 판로 확대 위한 '팝업스토어'문연다 2023-11-07 17:43:44
해당 기업들은 팝업스토어에서 각각 청귤에이드, 식물성 아이스크림, 단백질 스낵바, 밀크티, 샐러드 소스 등 다양한 제품군을 시음?시식할 수 있는 체험 행사와 더불어 이벤트 등을 준비해 소비자와 교감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농식품크라우드펀딩 성공 기업 외에 농식품모태펀드 피투자기업인 △HN노바텍...
경동대, ‘풋귤청 담그기 행사’로 선후배 만남의 시간 가져 2023-09-14 16:09:22
청귤’로 알려진 풋귤을 선별 세척한 후 슬라이스, 계량, 청담기를 차례로 진행했다. 용기에 담긴 풋귤청은 숙성을 위해 실습실 옆 충효관 3층 테라스 장독대에 보관하고, 참여 학생들에게도 용기에 담아 제공했다. 호텔조리학과 1학년 권세연 학생은 "풋귤 향이 실습실을 가득 채워 기분이 상큼하고 좋았다“ 며, ”이번...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음료 '티로그' 1천만병 판매 돌파 2023-06-22 09:45:53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최근에는 1020세대에게 인기 있는 유튜브 채널 ‘미미미누’와 협업한 영상으로 타깃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이 어우러진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로,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HK이노엔 '티로그', 출시 한달 만에 350만병 판매 2023-05-16 10:04:32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맛있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문화가 확산되면서 HK이노엔은 맛과 칼로리를 동시에 잡은 ‘티로그’로 빠르게 제로 칼로리 시장에 진입했다. 그 결과 출시 한달 만에 350만병이 판매되는 성과를 얻었다. 티로그 브랜드...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음료 '티로그', 한달 만에 350만병 판매" 2023-05-16 09:37:37
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문화가 확산되면서, HK이노엔은 맛과 칼로리를 동시에 잡은 티로그로 제로 칼로리 시장에 침투했다고 전했다. 티로그는 세계 3대 홍차인 우바 홍차와 제주산 유기농 녹차에 과일을 담았다고 했다. 최적의 온도에서 찻잎을 우려...
안유진이 광고할 때 사둘 걸…클리오 40% 올랐는데 더 간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5-13 07:00:17
때 베스트셀러 톱100 중 8위를 기록했고, 구달 청귤라인도 1년 새 매출이 80% 증가했다. 건기식 사업에도 출사표 … 올해 두 배 매출 확대 정조준 화장품 외에 다른 성장동력은 없을까. 2020년 9월 클리오라이프케어 법인을 설립했다.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시장에도 도전장을 내민 것이다. 2021년 4월 고기능 헬스케어...
일동후디스, 먹는 화장품 시장 뛰어든다…'뷰빗' 선보여 2023-05-10 13:55:40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뷰빗'을 출시하며 이너뷰티 시장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 관련 제품 4종을 우선 선보인다. 신제품은 청귤 콜라겐C, 청귤 콜라겐 젤리, 팻바이 부스터, 필업뮤신 등이다. 일동후디스는 앞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사업 다각화에 나선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