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이블오더 티오더…"첫 구매 사장님에 역대급 페이백" 2024-10-04 13:59:19
숏폼 체험단 할인 등 온라인 홍보에 활용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첫 구매 페이백 프로모션에는 태블릿 도입 대수, 모델에 상관 없이 약 650만 원 상당의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티오더는 △130만 원 상당 LG U+ 인터넷 500M 3년 전액 지원 △서빙 로봇 추가 계약 시 300만 원 상당 6개월 무료 이용...
"인간과 AI의 최적 협업"…아이스크림 홈런, ‘AI 드림쌤’ 공개 2024-09-24 10:37:18
교사지원팀장은 체험단 후기와 대화 사례, 아이와 직접 대화하는 시연 영상을 통해 아이의 적극성과 참여도, 대화의 길이 측면에서 기존 관리교사와의 상담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서비스 구현을 위한 버츄얼휴먼 플랫폼과 sLLM 등 AI 드림쌤 핵심 기술에 대한 설명은 개발에 직접적으로 관여한 AI연구소의...
"자율주행 농기계 써 보세요"…승부수 던진 '농슬라' 대동 2024-09-24 09:31:09
제품 평가를 과제로 수행해야 한다. 우수 체험단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운반로봇 특별할인도 제공한다. 체험단 모집을 SNS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감병우 대동 상품기획부문장은 “고객 사용 평가로 자율주행 운반로봇의 상품력을 더욱 끌어올려 ‘농업 생산성 ...
LG전자, 트롬 건조기 3개월 구독 체험 '써.보.구.서' 프로모션 진행 2024-09-13 13:00:04
선정된 1000명의 체험단은 전체 구독 기간 내 제공되는 무상 A/S 및 전문 케어 서비스를 통해 LG전자 가전 케어 전문가의 관리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3개월 무료 체험 후에는 제품을 무상으로 반납하거나 구독 유지를 선택할 수 있다. 3개월 이후 구독 유지 시 유료 구독으로 전환되며 모델별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된다....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건강과 예방이라는 선한 영향력을 주는 코스메슈티컬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메큐릭’ 2024-09-11 21:42:45
제품 체험단 진행 등의 여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해외로는 KOTRA 오사카 무역관에서 초청받아 일본 바이어를 만나고 왔는데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좋은 소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송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어렸을 때부터 건강 쪽에는 관심이 많았습니다. 사람들에게 건강과 예방이라는 선한...
황재균 밤새 술 마셨던 '헌팅포차', 신화 이민우 누나 가게였다 2024-09-09 08:02:20
체험단 모집에는 "'노상 분위기에 신난 느낌으로 즐기기 좋은 술집', '헌팅 분위기도 나서 20-30대가 가기에도 좋은 술집' 분위기가 떠오를 수 있도록 작성해 달라"고 요청이 있기도 했다. 포차의 운영자인 A씨는 신화 이민우의 친누나다. A씨는 자신의 SNS에 이민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끈끈한...
초기 O2O 서비스, 성장의 열쇠는 사람에게 달렸다 [긱스] 2024-09-07 17:52:01
블로그를 통해 홍보를 하겠다는 발상 자체가 없던 시절, ‘블로그 체험단’이라는 개념을 만든 서비스다. 위드블로그는 2006년 ‘블로그 칵테일’을 창업하고 3년 지나 거둔 첫 성공 사례다. 당시 대부분 벤처 기업이 온라인 서비스에만 몰두할 때, 몇 안 되는 O2O(Online to Offline) 모델이다. 위드 블로그는 6년 후 회...
블로그 마케팅 창시자의 새 도전…"이번엔 온라인 술 판매" 2024-09-06 18:08:29
대표(사진)가 블로그 체험단 서비스를 처음 내놨다. 지금은 이름이 레뷰로 바뀐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위드블로그다. 블로그 마케팅으로 한국의 초기 온·오프라인 연계(O2O) 시장을 이끌던 박 대표는 6일 “코로나19 때 술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보며 새로운 플랫폼이 뿌리내릴 가능성을 찾았다”고 했다....
"30분 줄 서서 먹었는데"…유명 맛집 알고 보니 '충격' [더 머니이스트-백광현의 페어플레이] 2024-09-06 09:29:04
체험단’, ‘이 글은 정보/홍보성 글임’은 명확한 내용을 표시했다고 볼 수 없습니다. 요즘 스마트폰부터 여행까지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 전에 직접 사용해 본 사람들의 SNS 후기 글을 많이 참고합니다. 특히 유명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가 ‘내돈내산’(내 돈으로 내가 산 물건)했다거나 ‘직접 구매해 사용’했다고 하면...
"K드라마서 봤어요" 외국인 입소문에…편의점 재소환된 라면 2024-08-27 10:57:10
시점에 맞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체험단을 운영하며 제품 특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는 계획. 해당 제품의 외국인 소비자가 많은 만큼 향후 이 제품의 글로벌 홍보도 모색하기로 했다. 또 회사는 전 세계 80여개국에서 운영 중인 외국인 대상 한국어 교육기관 ‘세종학당’ 학생들에게 이 제품을 샘플링을 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