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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많던 매장 어디 갔나" 했는데…1세대 로드숍 '미샤'의 부활 2023-06-19 14:35:43
‘어퓨’, ‘초공진’, ‘스틸라’ 등의 화장품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다. 한때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에 이어 매출 기준 업계 3위에 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경쟁 과열과 중국의 사드 보복 여파로 어려움을 겪게 되고, 2017년 서영필 창립자는 IMM PE에 경영권을 매각했다. 하수정/차준호 기자 agatha77@hankyung.com
[게시판] 에이블씨엔씨, 한국소년보호협회에 화장품 기부 2023-05-31 11:10:18
▲ 에이블씨엔씨는 재단법인 한국소년보호협회에 9천5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기부된 화장품은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에이블씨엔씨의 6대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사회 정착·자립 교육을 받는 보호 청소년 등에게 제공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미샤' 에이블씨엔씨, 인수전 흥행 기대감에 11% '급등' 2023-03-21 09:37:55
'초공진' 등 화장품 브랜드를 갖고 있다. 앞선 언론보도에 따르면 IMM PE(프라이빗에쿼티)는 에이블씨엔씨 지분 59.2%를 매각하기 위해 전날 예비입찰을 진행했다. 매각 주관사는 크레디트스위스(CS)다. 예비입찰에는 국내외 화장품 업체 5~6곳이 인수의향서(LOI)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7년 IMM PE는 약...
'1세대 K뷰티‘ 에이블씨엔씨 인수전, 아시아 기업간 대결 2023-03-20 18:58:13
대표 브랜드 미샤를 비롯해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아시아 지역 내에선 현지 소비자들의 취향 등을 고려해 제품을 출시하는 전략을 내세워 상당한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미샤의 대표 제품 'M매직쿠션'은 중국...
수장 바꾼 에이블씨엔씨, 3분기 연속 흑자 2022-11-17 17:19:02
`초공진`, `셀라피`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핵심 제품군인 앰플과 에센스 제품에 집중한 미샤와 고급화 전략을 실행한 초공진의 3분기 매출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6%, 17% 증가했다. 해외 사업은 미국을 중심으로 성과를 내고 있다. 미샤는 아마존에 이어 최근...
에이블씨엔씨, 자사몰 `에이블샵` 선봬...6대 브랜드 키운다 2022-07-11 16:35:20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에이빌씨엔씨의 패밀리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선보인다. 유통 채널 중심의 기존 온라인 플랫폼 `눙크`에서 자사 주력 브랜드를 중심으로 플랫폼 콘셉트를 전환해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사명을 그대로 활용한 명칭으로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에이블씨엔씨, 자사몰 '에이블샵' 개설…브랜드 가치 강화 2022-07-11 10:16:39
나선다. 에이블샵은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자사 주력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소개한다.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제도인 '에이블 멤버스'도 운영한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이사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통해 에이블씨엔씨와 우리...
에이블씨엔씨, 9분기 만에 흑자 전환..."일본·미국 시장 성장" 2022-05-17 10:54:09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기업 에이블씨엔씨가 9분기만에 흑자 전환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564억 원, 영업이익 5억 원을 기록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4.8% 감소했으나 20년 1분기 연결매출이 전년비 20%...
벗겨지는 마스크 주목받는 '엔데믹 뷰티' 2022-05-11 15:40:38
초공진’을 리브랜딩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초공진의 핵심 성분인 ‘바이오공진’은 특허균주를 이용해 만든 바이오오일에 한방 원료인 참당귀, 산수유, 타임, 녹용 추출물 등을 혼합한 성분으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총 840시간의 발효 시간을 거친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노화 방지에...
4050 공략…에이블씨엔씨, 한방 브랜드 `초공진` 론칭 2022-04-22 16:09:55
발탁해 40~50대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초공진의 핵심성분은 특허균주를 이용해 만든 바이오 오일에 한방 원료인 참당귀와 산수유, 타임, 녹용 추출물 등을 혼합한 `BIO공진™`이다. 이 성분은 피부의 열을 내려 탄력을 끌어 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블씨엔씨는 초공진을 자사 대표 한방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