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벨 없앤 생수 매출 80%↑…롯데마트, 무라벨 탄산수도 출시 2021-05-06 06:00:02
자체브랜드(PB) 온리프라이스를 통해 용기에 붙이는 라벨을 없앤 '무라벨' 탄산수 2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무라벨 제품 출시로 연간 포장재 약 3천600㎏을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월 무라벨 상품으로 전환한 PB 생수 '초이스엘 세이브워터 ECO'는 지난 3개월간...
'2020 MAMA' 방탄소년단, 대상 석권 '8관왕'…보아 특별 무대 '감동' [종합] 2020-12-07 00:28:36
밖에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10,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베스트 뮤직비디오, 베스트 남자 그룹상까지 더해 무려 8관왕을 달성했다. 올해의 노래 수상으로 무대에 올라 멤버 RM이 마이크를 잡았다. RM은 "데뷔했을 때 유일하게 초대받지 못한 시상식이라 오고 싶고, 선망하던 시상식이었다. 시간이 지나니 큰...
"요즘 누가 마트서 장을 봐?"…내리막길 속 생존전략 수정 2019-08-19 08:18:45
돌파구로 삼았습니다. 롯데마트는 초이스엘과 온리프라이스 등 경쟁력을 갖춘 PB브랜드 10개만 남기고 시그니처 상품을 키운단 계획입니다. 고객의 체류시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체험형 콘텐츠는 확충합니다. 이마트는 일렉트로마트 등 성장성 있는 전문점 강화를, 롯데마트는 점포 운영을 현장 판단에 맡기는 `자율형...
롯데마트, 자체 브랜드 재편…38개→10개 축소 2019-08-12 09:27:00
큰 10개의 브랜드를 엄선했다. 대표적으로 '초이스엘'은 품질과 가격 만족도를 강화하고, 균일가 브랜드 '온리프라이스'를 중심으로 초저가 생필품을 연중 선보일 계획이다. 또 가성비를 뛰어넘는 상품 경쟁력을 갖춘 대표상품인 '시그니처' 상품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실제...
롯데 유통 8개사, 15일까지 PB 상품 최대 50% 할인 2018-08-01 14:07:39
빙수 등 인기 PB 상품 6종을 '1+1'로 판매하며, 롯데마트는 '온리프라이스', '요리하다', '초이스엘'에 대해 합산 구매 금액 7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5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롯데쇼퍼는 '초이스엘' 인기 상품 1천/2천/3천원 균일가전을 진행하고, 롯데홈쇼핑은 자체 패션 브랜...
롯데마트, 몽골에 점포 낸다 2018-07-17 18:16:54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온리프라이스’ ‘요리하다’ ‘초이스엘’ 등을 수출해 시장 반응을 살펴왔다. 지난 5월부터 울란바토르 국영 백화점과 하이퍼마켓 3개 점에서 이들 pb 제품 테스트 판매를 시작했고, 지금은 판매 점포가 8개로 늘었다.롯데마트와 노민홀딩스는 지난 5일엔 10년간...
롯데마트, 대표 PB상품 앞세워 몽골 공략…내년 1호점 낸다 2018-07-17 14:32:34
위해 ‘온리프라이스’, `요리하다`, ‘초이스엘’ 등 PB 가공식품과 생활용품 20여 품목 미화 3만 달러 상당의 수출을 시작으로 몽골 진출의 물고를 텄습니다. 3개 점포에서 파일럿 형태로 판매됐으나, 인기에 힘입어 한 달여 만에 판매 점포는 8개로 늘었습니다. 롯데마트는 7월 18일 2차 PB상품 수출에 이어 7월 말에는...
롯데마트 몽골 진출…프랜차이즈 계약으로 내년 1호 점포 오픈 2018-07-17 10:27:13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롯데마트가 이미 몽골에 수출한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온리프라이스(Only Price)', '요리하다(Yorihada)', '초이스엘(Choice L)'은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부터 울란바토르 국영 백화점과 하이퍼마켓 3개 점에서 테스트 판매를 시작했으며 한 달여 만에...
"다른 곳엔 없는 상품이 경쟁력"…유통업계, 상품 차별화 불붙었다 2017-08-27 18:16:46
경쟁 마트인 롯데마트는 요리하다와 초이스엘과 같은 pb로, 홈플러스는 싱글즈프라이드와 좋은상품 등의 pb로 이마트에 맞불을 놨다.백화점들은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한 테스트베드로 편집숍을 활용하고 있다. 매일 판매를 확인하면서 인기 있는 브랜드는 취급 상품을 늘리고, 반응이 좋지 않은 브랜드는 새로운...
`초이스온리`, 아트토이컬처서 IT-디자인 결합한 상품 선보인다 2016-05-02 10:30:00
초이스온리가 참여한다. 초이스온리는 2000년에 설립돼 16년째 이어져 오고 있으며 서울 코엑스 C3, 4A11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디자인 상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DIY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또 소비자들이 직접 설계사가 되어 볼 수도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이 되는 Choicee QEE Robot와 함께 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