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켓몬빵보다 잘 나가네"…600만개 팔린 빵, 27살 MD 손에서 탄생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07-26 11:11:46
매출 1~4위가 모두 연세우유크림빵 시리즈(우유, 초코, 메론, 단팥)고 이들은 디저트 매출의 62.5%를 차지하고 있다. CU 관계자는 “SPC의 냉장 포켓몬빵보다 매출이 4배 이상 높다”며 “전체 판매량을 기준으로 봐도 얼음컵, 맥주, 소주 다음으로 많이 팔리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BGF리테일 측은 연세우유 크림빵...
"집에서 민초라떼 즐겨요"…홈카페族 늘자 논커피 음료 출시 이어져 2022-04-07 14:12:18
‘진로토닉워터’ 시리즈는 소토닉(소주+토닉), 하이볼 등 칵테일을 만들 때 주로 사용됐지만 요즘은 홈카페족의 필수 재료로 각광받고 있다. 레몬, 라임 계통 특유의 상쾌하고 쌉쌀한 맛에 적당량의 탄산을 더했기 때문에 과일청, 시럽 등과 섞으면 전문점 에이드의 맛을 낼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가정 내 토닉워터...
돈블랑, 밸런타인데이 맞아 ‘돈블랑처럼 빠삐코’ 선봬 2022-02-14 09:45:10
‘초코소주’로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처음처럼 빠삐코를 고기 데이트를 위한 이색 맞춤형 주류로 선정했다. 돈블랑은 ‘돈블랑처럼 X 빠삐코’란 라벨을 붙인 초코소주를 판매하고, 고기와 돈블랑 초코소주를 함께 즐기는 모습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어 SNS 계정에 올리는 고객에게 미니 소주잔을 선물로 준다....
식품업계 "설 대목을 잡아라"…선물세트 내놓고 할인 행사 2022-01-11 11:28:09
한식 세트 ▲ 진수성찬 세트 ▲ 에어프라이어 간식 세트 ▲ 홈술 소주 안주 세트 ▲ 홈술 맥주 안주 세트 등이 있다. CJ푸드빌은 레스토랑 '빕스'를 통해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 세트' 4종을 출시하고 오는 16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설 선물 세트는 정상가 대비 10%...
소주에서 초코맛이? 2021-10-27 17:23:39
롯데칠성음료는 롯데푸드와 손잡고 아이스크림 초코빠삐코맛 처음처럼 소주(사진)를 다음달 초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빠삐코 처음처럼은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처음처럼에 빠삐코의 달콤한 초코향을 더한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처음처럼 소주(16.5도)보다 4.5도 낮은 12도다. 롯데칠성음료는 빠삐코 처음처럼을...
‘콜라붐신’ 붐, 뜬금포 웃기기 미션에 진땀…’신발까지 벗었다’ 2021-09-30 19:30:03
회사에서 관계자들 앞에서 초코 아이스크림 소주와 관련 PT를 하며 “초코 아이스크림 국내 1등 브랜드라 컬래버레이션을 하기에 리스크가 있다”, “10대에 인기 있는 초코 아이스크림이 소주와 과연 어울릴지 모르겠다” 등과의 의견과 갑작스러운 과제에 당황해 했다. ‘콜라붐신’은 소비를 통해 즐거움을 찾는...
아이유도 푹 빠진 맛…오레오·소주 이어 '호빵'까지 나온다 2021-09-29 07:46:10
초코파이·초코송이·다이제씬·다이제볼에 민트를 넣은 여름 한정판 '오리온 민초단' 4종을 지난 7월 내놨다. '예상외의 조합'이라 할 수 있는 민트초코맛 소주까지 나왔다. 무학은 '좋은데이 민트초코'를 선보여 한 달 만에 100만병 넘게 팔았다. 떡볶이에서 시작한 'K-로제' 인기도...
무학, 인기 걸그룹 브레이브 걸수 광고모델로 발탁 2021-09-15 09:31:48
2006년 당시로는 파격적인 도수 16.9도 소주 좋은데이를 출시해 소주시장의 변화를 일으켜 부드러운 소주시장을 개척한 바 있다. 최근에는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좋은데이 민트초코를 출시했다. 소비자 트렌드의 변화에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시장개척과 기업의 성장을 위한 변화를 거듭...
자취 감춘 조미료 광고…주부 말고 '민지씨 취향' 맞춰야 산다 2021-07-30 17:38:49
위해 민트초코 초코파이부터 민트초코 소주까지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이 트렌드&인사이트팀을 꾸리고 SPC가 트렌드 분석 계열사를 별도로 만든 것도 MZ세대의 소비취향 연구를 위해서다. ○“20대 56%의 요리 교사는 유튜브”컴퓨터보다 스마트폰이 익숙한 ‘엄지족’ MZ세대는 집밥에 대한 인식이 이전과 확연히 다르다....
BTS도 최대 난제로 꼽은 '맛'…과자에 소주까지 나왔다 2021-07-14 06:00:53
언급한 노래까지 나왔다. 그룹 빅스의 '민트초코 전쟁'이란 곡에는 "파스텔을 담아낸 민트 컬러 초콜릿. 신이 창조 후에 놀란 맛 아이 러브잇(I love it). 누가 치약 맛이래 감히. 커뮤니티 가입해 민초 반대파에 한마디. 배스킨 쿼터를 난 민초로 다 올인"이라는 노랫말이 담겼다. 과자에 소주까지…민초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