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물가에 '1000원도 비싸'…880원 편의점 라면 '대박' 2024-09-05 09:52:39
팔려나갔다. 지난 4일에는 빙그레와 협업해 990원 우유를 출시했다. 초코우유, 딸기우유 2종으로 300㎖ 용량이다. CU에서 판매 중인 동일 용량의 다른 상품과 비교해 50% 이상 저렴하다. 권유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음료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차지하는 가공유를 초저가 상품으로 선보여 고객들의...
CU "고물가에 1천원 이하 상품 매출 27% 증가" 2024-09-05 09:14:55
팔려나갔다. 지난 4일에는 빙그레와 협업해 990원 우유를 출시했다. 초코우유, 딸기우유 2종으로 300㎖ 용량이다. CU에서 판매 중인 동일 용량의 다른 상품과 비교해 50% 이상 저렴하다. 권유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음료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차지하는 가공유를 초저가 상품으로 선보여 고객들의...
CJ제일제당,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 어린이용 제품 출시 2024-09-05 08:51:32
제품은 얼티브 초코와 바나나 2종으로 쌀, 콩, 코코넛 등으로 만들었고 단백질, 칼슘, 비타민D, 아연 등 영양소를 채웠다. 또 기존 얼티브 오리지널은 '우유 같은 식물성 얼티브'로 새단장(리뉴얼)했다. 맛을 더 고소하고 부드럽게 바꿨고 영양 성분도 우유 수준으로 강화했다. 윤재권 CJ제일제당 얼티브 팀장은...
"애들 주려고 샀다가 엄마가 더 먹어요"…'대반전' 일어났다 2024-08-05 21:00:03
내세웠다. 우유가 없어도 간편한 영양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SNS상 소비자들 리뷰를 보면 광고모델(해원)과 제품이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일부 채널 프로모션에서 증정한 크리치오의 캐릭터 ‘치오’ 캐릭터 키링 굿즈가 귀엽다는 호응도 많았다”며 “바삭한 식감이 오래 유지되는 것을 원하는...
CJ제일제당 사내벤처 얼티브, 식물성 아이스크림 2종 출시 2024-08-01 09:01:50
확장했다. 신제품은 얼티브 모나카 밤맛·초코 두 종류로, 기존 식물성 아이스크림 특유의 서걱거리는 식감을 최소화했다. 또 쌀전분과 해바라기유를 조합한 원료로 우유 크림과 비슷한 풍미를 구현했다. 얼티브는 편의점 GS25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이후 다른 편의점과 CJ더마켓, 대형마트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
남양유업, 뇌전증 특수분유 '케토니아' 남양몰 입점 2024-07-26 14:07:53
뇌전증 환아의 건강한 일상을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후원 활동을 확대하며 인식 개선에도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60년 오너 체제를 끝내고 지난 1월 말 최대주주가 한앤컴퍼니로 변경됐다. 우유(맛있는우유GT), 분유(아이엠마더), 발효유(불가리스), 가공유(초코에몽), 차(17차), 단백질(테이크핏)...
"더위에도 사먹기 겁나"…아이스크림 물가 급등 2024-07-10 17:34:18
5년 전 같은 달보다 42.9% 상승했다. 물엿(44.0%)과 계란(42.0%), 우유(16.9%) 등 다른 원재료도 일제히 올랐다.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물가는 통계상 수치보다 더 높다는 지적이다. 이날 세종의 한 편의점에선 빙그레 떡붕어 싸만코(150mL)를 2200원, 해태 바밤바(67mL) 1500원, 롯데 빠삐코 초코(130mL) 1800원 등에 판매...
"이럴 줄은 몰랐어요"…아이스크림 구매 영수증 보고 '화들짝' [프라이스 포커스] 2024-07-10 17:04:23
42.9% 상승했다. 물엿(44.0%)과 계란(42.0%), 우유(16.9%) 등 다른 아이스크림 원재료 가격도 일제히 올랐다. 업계 관계자는 “인건비와 물류비까지 고려하면 제품 가격 인상은 어쩔 수 없다”고 했다. 아이스크림 제품의 특성상 소비자들의 체감 물가는 통계적 수치를 뛰어넘는다는 분석도 나온다. 곽금주 서울대 심리학과...
"100원이라도 싸게"…편의점, 해외 직매입 가성비 상품 확대 2024-07-07 07:15:00
우유 제품보다 약 35% 저렴한 가격이다. 지난 1월에는 같은 가격으로 선보인 폴란드 멸균우유는 초도물량 15만개가 출시 3주 만에 완판되며 인기를 끌었다. 지난달에는 장마철을 앞두고 중국 우산 전문 제조사에서 들여온 55㎝ 비닐우산을 업계 최저가인 5천원대에 내놨고, 2021년에는 고품질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넌 어느 별에서 왔니"…메가MGC커피, 여름 신메뉴 6종 선봬 2024-07-04 10:27:15
한정 메뉴다. 우유 대신 아몬드 브리즈와 라이트 바닐라 시럽을 사용해 칼로리를 대폭 낮춰 여름의 시작과 함께 다이어트와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을 겨냥했다. 직영 매장 선 출시와 동시에 매일매일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지구별 초코 크레페'는 쫄깃한 크레이프지를 돌돌 말아 바삭한 쿠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