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겨냥 TV홈쇼핑 방송 확대 2024-01-03 09:11:43
상품을 확대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오는 4일 케어푸드 브랜드 '메디쏠라'를 소개한다. 같은 날 '코지마 혈압계'와 '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을 잇따라 선보이고, 6일에는 러닝머신과 염색제, 안티에이징 크림 등도 방송한다. 박재홍 롯데홈쇼...
[주말N쇼핑]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서두르세요"…장난감 ·의류 할인 2023-12-16 07:00:04
간편식 등 시즌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패션 프로그램 '엘쇼'에서는 16일 상반기 히트 브랜드 '조르쥬레쉬'의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17일에는 'LBL' 밍크 재킷과 캐시미어 니트 등을 소개한다. '최유라쇼'에서는 16일 오전 설성목장 한우 함박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오후에는...
롯데홈쇼핑, 트리·식기·간편식품…연말 홈파티 맞춤상품 특별전 2023-12-13 16:16:53
쇼핑 수요가 본격적으로 몰릴 것으로 보고 시즌 맞춤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주방용품, 식품 등 홈파티 맞춤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의 대표 생활용품 판매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크리스마스 마켓 특집전을 열고 해외 주방용품, 프리미엄 식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초반 흥행…겨울상품 수요 몰려" 2023-10-19 09:26:02
전성훈 기자 = 롯데홈쇼핑은 지난 12일 시작된 연중 최대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이 초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행사 첫 일주일(10월 12∼18일)의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침구와 겨울 패션 주문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40%, 20% 늘었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인...
'숏커머스'·'크로스방송'…홈쇼핑업계, 고객잡기 이색 시도 2023-07-04 06:31:00
최유라쇼'를 잇는 코너인데, 최근의 '가치 소비' 트렌드에 힘입어 짧은 방송 시간에도 평균 주문 건수가 2천500건을 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CJ온스타일도 인기 기획방송에서 이어지는 20분짜리 숏커머스를 편성해 지난달 첫 방송을 내보냈다. 본방송에서 소개하지 못한 차별화 상품을 선별해 틈새 고객을...
초복 삼계탕은 집에서…롯데홈쇼핑, 보양식 판매 확대 2023-06-29 08:19:09
지난 17일 '최유라쇼'에서 선보인 불고기는 20분 만에 4천세트가 주문되기도 했다. 행사 기간에는 국내산 민물장어와 삼계탕, 곰탕 등을 간편식 상품으로 선보이고, 햇복숭아와 메밀면 등 여름 식품도 내놓는다. 매일 선착순 4천명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생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면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태리 국민 캐리어 '론카토' 국내서도 주목 2022-12-22 16:04:51
평가다. 국내에서는 수년 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소개됐고, 최근 CJ온스타일 홈쇼핑에 소개됐다. 정미숙 한국메사 대표는 "론카토는 4만 개가 팔린 '우노 컬렉션' 등 국내에서도 반응이 좋은 상품이 속속 나와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며 "소수 브랜드가 절반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현재 국내...
[게시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8천500만원 상당 건강식품 기부 2022-12-08 09:34:14
[게시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8천500만원 상당 건강식품 기부 ▲ 롯데홈쇼핑은 자사 프로그램 최유라쇼와 건강식품 기업 안국건강이 공동으로 8천5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에 기부된 건강기능식품은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 프란치스코의 이웃, 경기도재가노인복지협회...
"장식 달고 케이크 준비하고"…크리스마스 준비 나선 유통업계 2022-11-30 10:18:37
'최유라쇼'에서 크리스마스 마켓 특집 방송을 한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수요를 반영해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의 오리지널 냄비세트, 차(茶) 브랜드 헤렌드의 '티세트', 리빙 브랜드 '알레시'의 와인 오프너 등을 편성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맞춤형 난방가전 뜬다…신일 전기매트·팬히터 판매량 '껑충' 2022-11-24 11:52:50
정도. 이 제품은 지난달 6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팬히터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결과, 방송 65분 만에 주문 금액 15억원을 기록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이 다양해짐에 따라 사용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난방가전 수요는 앞으로 더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