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너무 비싸서 못 먹겠다" 했는데…햄버거 '파격 변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4 20:30:03
매장 취식가격과 배달 가격을 달리하는 ‘이중가격제’ 논란 등으로 골머리를 앓는 가운데 충성 고객층을 확보하려는 복안으로 보입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엔 마트에서 맛과 품질을 잡은 2000원대 버거가 인기몰이하며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전에 비해 비교적 가격 경쟁력을 잃은 상황”이라며 “버거가 너무 비싸서 못...
"명동에서 이걸 먹다니…" 외국인들 열광한 'K푸드' 뭐길래 [현장+] 2024-10-11 20:30:01
설명. 매장 내부 공간엔 대형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 캐릭터 포토존 등을 마련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회사에 따르면 매장 방문객의 90%는 외국인으로 일평균 2000명 정도가 이곳을 찾는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앞서 농심이 명동에 처음으로 선보인 너구리의 라면가게에서는 농심의 대표 라면 제품인 신라면과 짜파게티 외...
대상, 국내 첫 두유로 만든 대체식품 '콩담백면' 인기 2024-10-09 16:09:22
활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대체면, 대체당, 대체육 등 대체식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국내 최초로 두유로 만든 대체면인 콩담백면이 대표적인 대체면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취식 트렌드를 반영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갖춘 차별화된 대체식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집에 가면 생각날 것 같아요"…외국인 푹 빠진 슈퍼마켓의 정체 2024-10-07 10:39:00
슈퍼마켓 내부 공간에 대형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 캐릭터 포토존 등을 마련해 볼거리도 제공한다. 농심은 대표적 관광명소인 명동에서 외국인 관광객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외국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K라면 수요가 커지고 있어서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제품이 세계 주요 국가에 진출해 있는 만큼 외국인 관광...
"외국인 오세요"…농심, 명동 한복판에 'K라면 슈퍼마켓' 2024-10-07 09:21:14
구매한 뒤 현장에 준비된 즉석조리기를 이용해 취식하는 방식이다. K라면 슈퍼마켓 내부 공간에서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대형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 브랜드 스토리, 캐릭터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한편 농심은 최근 명동 외국인 관광객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명동에 농심 체험 매장을 구축해 국내 마케...
명동 한복판 '파송송 계란탁'…'K라면 슈퍼마켓' 오픈 2024-10-07 09:10:01
슈퍼마켓은 마트와 스낵바가 결합한 형태로, 라면 쇼핑과 식사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원하는 라면을 구매한 뒤 즉석조리기로 라면을 끓여 먹는 방식이다. 농심은 K라면 슈퍼마켓 내부 공간에 대형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 캐릭터 포토존 등을 마련해 볼거리도 제공한다. 농심은 대표적 관광명소인 명동에서 외국인...
농심, 명동에 'K라면 슈퍼마켓'…외국인 관광객 마케팅 강화 2024-10-07 09:02:46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 캐릭터 포토존 등을 마련해 볼거리도 제공한다. 농심은 대표적 관광명소인 명동에서 외국인 관광객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제품이 세계 주요 국가에 진출해 있는 만큼 외국인 관광객이 K라면 슈퍼마켓에서 맛본 농심 라면을 본국에서도 즐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티 과도위원장 "美선거 열정, 이민자 혐오로 이어져선 안돼" 2024-09-27 02:03:08
트럼프의 '아이티 이주민 반려동물 취식' 주장에 일침 (멕시코시티=연합뉴스) 이재림 특파원 = 입법·행정부 공백 사태 수습을 위해 출범한 카리브해 섬나라 아이티 과도위원회의 수장이 미국 대선 유세 과정에서 논란을 일으킨 아이티 이주민 혐오 발언에 대해 일침을 놨다. 에드가르 르블랑 아이티 과도위원장은...
"타투 받으면 햄버거가 무료"…광고업계, '체험마케팅' 주목 2024-09-19 07:00:05
공간을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 등으로 구성해 농심 제품을 자연스럽게 알리고 있다. 또 GS25는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고객을 공략하기 위한 미래 체험형 매장인 'GS25 그라운드블루49점'을 지난 8월에 열었다. 롯데월드는 인기 만화 캐릭터인 '보노보노'와 협업한 팝업...
"여기 편의점 맞아?" 대변신…어떻게 달라졌나 보니 2024-09-14 21:23:20
취식 공간(고피자) 마련 등으로 올해 3분 7초까지 늘어났다. 체류시간이 중요한 건 매장에 오래 머무를수록 다른 상품으로의 구매 전환이 발생하고 연계 구매도 활발하게 일어나기 때문이다. 결국 오프라인 유통사들은 매장에서만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게 매출을 발생시키는 게 핵심이다. 백화점도 체험형 콘텐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