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친 선물로 최고"…軍 장병들 PX서 쓸어담더니 '잭팟' 2024-11-04 16:19:02
브랜드는 다소 재미없고 딱딱한 반면, 닥터지는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트렌디한 모습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닥터지는 지난 6월 미국 월트디즈니와 협업해 ‘인사이드아웃2 한정 에디션’을 출시했다. ‘짱구는 못말려’ ‘카카오프렌즈’ 등과는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오형주 기자...
"운동기구 기부에 진로 상담"…BTS 뷔 선임이 전한 미담 2024-11-01 09:38:44
프렌즈(Friends)' 신곡 나왔을 때 같이 외출 나가서 밥도 사주고 진짜 맛있게 먹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A씨는 "힘든 일 있을 때 고민 상담해 주고, 진로를 정하지도 못한 나한테 내 관심 분야에 맞는 얘기해 주고, 책도 추천해 주고, 거기다 형이 추천한 분야가 아닌 곳에서 진로를 정했을 때도 그저 별말...
카카오, '개춘식·노비춘식' 이색 캐릭터 상품 선보인다 2024-10-24 15:23:27
카카오가 카카오프렌즈 상품인 ‘춘식버스’와 관련된 상품을 출시하고 24일부터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춘식버스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춘식이를 활용한 멀티버스 세계관 시리즈다. 소비자는 파라오, 귀족영애, 심마니, 어부, 개, 노비 등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춘식이를 만날 수 있다.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 공식...
[게시판]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춘식버스' 상품 출시 2024-10-24 10:13:18
[게시판]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춘식버스' 상품 출시 ▲ 카카오[035720]는 24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춘식버스'와 관련된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출시된 상품은 인형, 페이스 쿠션(얼굴 모양의 쿠션), 키링(열쇠고리) 등 19종이다. 카카오는 지난 7월부터 두달 간 카카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카카오, 소상공인 지원 ‘단골거리 사업’ 올해 8곳 늘린다 2024-10-16 17:10:36
이미 상권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했다. 카카오는 상권별 톡 채널 친구를 지난 5일과 11일에 수원 행궁동 상권에서 4600여명을, 지난달 28일에 청주 소나무길 상권에서 3500여명을 확보했다. 오는 19일엔 서울 종로구 북촌계동길, 26일엔 서울 마포구 방울내길 등에서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여보, 내 얼굴 보여?"…뚝뚝 끊기는 통화, 불편할 땐 '여기' 2024-10-11 10:34:17
듣고 개선하고자 추가한 기능"이라고 설명했다. 카카오는 올 초 보이스톡·페이스톡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페이스톡을 이용할 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좋아요', '고마워요'와 같은 감정을 이모티콘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 배경 효과를 설정해 사생활을...
동서식품, 30년 믹스커피 1위…국민커피 '맥심 모카골드' 2024-10-09 16:08:44
캐릭터 협업도 진행했다. 2018년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를 시작으로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잔망루피 등과도 컬래버레이션 한 특별 패키지를 선보였다. 올 6월에는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만든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X잔망루피 스페셜...
카카오, 인천공항과 카카오프렌즈 알리기 캠페인 진행 2024-10-08 16:36:46
기둥과 기기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새로 꾸몄다. 라이언과 춘식이가 그려진 항공권 티켓도 공급한다. 인천공항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굿즈도 출시했다. 설렘, 그리움, 즐거움, 행복 등을 테마로 한 일회용 필름 카메라 4종을 인천공항 제2터미널 신세계 면세점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오는...
[게시판] 카카오, 인천공항과 카카오프렌즈 브랜드 캠페인 2024-10-08 11:27:41
[게시판] 카카오, 인천공항과 카카오프렌즈 브랜드 캠페인 ▲ 카카오[035720]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카카오프렌즈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카카오는 공항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주제로 한 브랜드 영상 '플랫폼 오브 이모션즈(Platform of Emotions)'을 연말까지 공항 내 55개의 대형 스크린에서...
야구 '1089만' 관중에 카카오 '다음·카톡'도 웃었다 2024-10-03 11:19:16
구단별 협업 상품도 공급한다. 카카오는 지난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춘식이’가 구단별 유니폼을 입은 인형을 선보인 데 이어 지난 7월 구단별 춘식이 피규어를 내놨다. 카카오는 최근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인 ‘슈야와 토야’를 활용한 프로야구 이모티콘도 선보였다. 이 회사 관계자는 “스포츠 팬들이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