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좋거나 나쁜 동재' 박성웅 "내 역할로 스핀오프? 제목도 생각" 2024-10-08 14:53:35
캐릭터가 사랑받아 스핀오프가 결정된다면, 이미 제목도 정해 놓았다"며 "'나쁘거나 더 나쁜 완성남'이다"고 말했다. '좋거나 나쁜 동재'는 장르물의 새 장을 연 '비밀의 숲' 스핀오프로, 스폰 검사라는 과거에서 벗어나 현재로 인정받고 싶은 검사 서동재(이준혁 분)의 화끈한 생존기를 그린다....
이준혁 "'비밀의숲'은 파인다이닝, '좋거나 나쁜 동재'는 디저트" 2024-10-08 14:29:24
덕분에 캐릭터가 더 입체적으로 완성이 된 거 같다"며 "저도 놀라운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좋거나 나쁜 동재'는 장르물의 새 장을 연 '비밀의 숲' 스핀오프로, 스폰 검사라는 과거에서 벗어나 현재로 인정받고 싶은 검사 서동재(이준혁 분)의 화끈한 생존기를 그린다. 지상에서 살아 돌아온 서동재, 그의...
권유리, 압도적인 아름다움…'부국제' 빛낸 스타 2024-10-08 11:01:48
권유리는 “대본을 읽고 ‘침범’에 어떤 캐릭터로도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캐릭터와 분위기의 영화여서 ‘김민’ 역할에 저를 떠올려 주신 감독님께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객분들과 함께 정말 푹 빠져서 봤다. 관객분들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개봉하면 많은 응원과 사...
롯데, 장애인·비장애인 함께 달리는 '제9회 슈퍼블루마라톤' 2024-10-06 11:33:21
장애인 인식 개선과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동참했다.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인 로티와 로리는 대회 현장에서 참가자들을 응원했고 캐논코리아는 공식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과 인화 서비스를 지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음료와 생수를 제공했다. 롯데는 지난 2013년 그룹 다양성 헌장을 제정하고 다양성 포럼 개최,...
[게임위드인] '오공' 뛰어넘는 손맛,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베타 2024-10-05 11:00:02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느낌을 준다. 또 초반에 게임을 어느 정도 진행하고 나면 원거리 공격 기술인 '투창'이 생겨서 멀리서 매복하고 있거나 활을 쏘는 적들을 처리할 수 있다. 전투는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나 'P의 거짓'·'스텔라 블레이드' 같은 게임처럼 정확한 타이밍에...
LG전자, 세계 거리 음악가와 협업 'LG 엑스붐' 공연 캠페인 2024-10-03 10:00:00
스피커 상단에 있는 픽셀 조명으로 영어 텍스트나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노출할 수 있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포터블 스피커 LG 엑스붐 고(Go)(모델명: XG8T, XG2T)는 휴대가 편리한 디자인으로, 어느 장소에서든 활용할 수 있다. 충격, 침수, 고온 등 7가지 부문에서 밀리터리 스탠다드를 충족해 수영장 파티나...
트와이스, 롯데월드몰에 데뷔 9주년 초대형 팝업스토어 2024-10-03 06:00:03
팝업스토어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백화점은 K팝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의 데뷔 9주년을 기념해 오는 9∼20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초대형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트와이스 멤버 9명과 데뷔 9주년을 기념한 숫자 '9'와 '야구장' 콘셉트를 차용해...
김고은의 청춘의 얼굴이 보고 싶다면 '대도시의 사랑법' [인터뷰+] 2024-10-01 07:30:24
때 겪는 성장통과 시행착오는 누구나 겪어 봤을 법해요. 우리네 이야기 같아서 읽으면서도 막 안타깝기도 하고, 그들의 치기 어린 행동에 저의 과거를 되돌아보기도 하죠. 이들이 성장하면서 자신이 가진 특별함을 내려놓고 사회에 타협해 보려고 하는 과정들이 너무 알겠더라고요. 공감이 가는 지점들이 많았죠." 김고은은...
신세계사이먼, 미니언즈 등 캐릭터 캠페인으로 쇼핑객 겨냥 2024-09-30 10:32:38
캐릭터 캠페인으로 쇼핑객 겨냥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10월 징검다리 연휴와 가을 나들이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핑크퐁과 아기상어, 미니언즈, 위시캣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캠페인을 벌인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2일 확장 재개장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가족 단위...
‘파산핑’ 열풍이 만들어낸 키즈 콘텐츠 산업의 전환점[김희경의 컬처 인사이트] 2024-09-29 17:40:27
속 캐릭터의 발전에 따라 성장해 왔다. 특히 2003년 공개된 뽀로로 애니메이션과 캐릭터가 많은 사랑을 얻으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뽀로로에 이어 나온 핑크퐁은 무대를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며 산업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었다. “아기상어 뚜루루뚜루”라는 중독성 있는 노래가 흐르는 ‘핑크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