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스카이라이프,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 무빙워크 벽면광고 2024-11-14 08:18:16
Home Life)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월 1만9천800원에 TV 방송과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 가격의 상품을 강조해 광고 이미지를 구성했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추후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해 펼치고,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 가격의 상품을 구성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키스오브라이프 또…'이글루' 역주행 시작됐다 2024-11-12 19:12:50
수 있다는 메시지가 담긴 알앤비 힙합 장르의 곡으로 캐치한 멜로디 위 에지 있는 래핑과 몽환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독보적이고 당당한 애티튜드와 시크한 바이브가 돋보이는 포인트 안무가 인기를 끌며 수많은 챌린지를 만들어냈고 타이틀곡 '겟 라우드(Get Loud)'와 인기를 쌍끌이 했다. 앞서 데뷔 앨범...
[마켓칼럼] "트럼프 귀환, 주식 시장에 마냥 달갑지 않은 이유" 2024-11-12 16:06:35
‘미국을 더욱 위대하게’로 내세운 캐치프레이즈도 동일하다. 분배보다 성장에 우선하며, 서민보다 기업에 친근하다. 공화당과 트럼프의 대표적인 정책 기조는 ‘감세와 복지 축소, 재정지출 축소, 작은 정부’ 등이다. 감세를 통해 부족해진 세수는 자국 기업이 아니라 자국에서 판매하는 해외 기업에 관세를 부과하여...
업플래닛, 유치원·학부모 소통 앱 '아이에듀업' 출시 2024-11-12 14:21:14
올바른 소통방법을 제시합니다’를 캐치프레이즈로 아이에듀업을 개발했다. 유치원 교사의 업무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대부속유치원과 함께 효율적인 학부모와의 소통방법을 연구한 결과다. 아이에듀업은 지난 3월부터 이대부속유치원에 도입돼 소통방법을 구축해가고 있다. 유치원의 다양한 행정처리는 물론, 원클릭으로 ...
"위스키 1리터씩 샀다" 김고은·이지아, 애주가로 소문나더니 2024-11-12 10:20:00
날은 더 많이 마시는 편"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두 사람은 지난 2월 미국 여행 영상에서 "면세점에서 각각 1리터씩 위스키를 샀다"며 애주가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주로 둘이서' 방영과 함께 캐치테이블과 협업을 통해 11월 방송에 등장한 국내 유명 레스토랑에서 발베니 페어링 코스를 직접 경험할...
전민현 인제대 총장 "도시를 캠퍼스로…대학·지역 시너지 낼 것" 2024-11-10 17:50:50
위한 캐치프레이즈가 ‘올시티 캠퍼스’ 구상이다. 김해시 전체를 하나의 캠퍼스처럼 활용함으로써 학습, 연구, 교류의 공간을 확장하는 것이다. 학생들은 대학에서 배운 이론을 지역 내 다양한 현장에서 실습하고, 지역 기업들은 청년 인재를 활용할 수 있다. 또 전국에서 경기 안산 다음으로 외국인 근로자가 많은 김해의...
KT, 장기이용 고객 500가족 대상 '사랑의 하츄핑' 상영회 2024-11-10 10:54:33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 ‘하츄핑’과 ‘샤샤핑’이 상영 전 무대에 올라 고객들과 대화하고 기념 촬영했다. 이외에도 가족 얼굴을 만화 캐릭터로 만드는 인공지능(AI) 포토 키오스크와 하츄핑 페이퍼 색칠놀이,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장기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반세기 넘는 생명력…'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오늘 개막 2024-11-07 09:48:22
관객부터 마니아층까지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포토존과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지난 1일에 진행한 네이버 사전 예약이 모두 매진됐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지 못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캐치테이블을 통한 현장 예약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내년 1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김소현 "온 가족 서울대 출신…父 TV 선 잘라" 2024-11-07 09:17:20
여에스더, 이동진, 김소현, 김똘똘이 출연한 '캐치! 똑똑핑' 특집으로 꾸며졌다. 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수도권 가구 기준으로 4.9%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도...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 ESG경영 강화…꾸준히 나눔 실천, 환경보호, 미래세대 지원 2024-11-06 16:11:52
주류기업으로서 ‘진심을 多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지역 사회와 상생하며 주변의 취약계층을 돌아보는 경영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소외된 주변 이웃들 대상으로 △설, 추석 명절 취약 계층 지원 △장애인의 날 장애인 복지관 대상 지원 △쪽방촌 거주민 여름나기 지원 △연말 지역 아동센터 방한 용품 및 학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