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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트 동맹' LG·SM엔터, 애플에 도전 2022-06-30 15:33:49
동원되는 전자 기기는 다양하다. 서비스 앱은 스마트폰과 스마트TV 등으로 구동할 수 있다. 스마트밴드, 카메라, 운동기기 등으로 수집한 데이터를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분석해 보여준다. 콘텐츠는 10~40분 분량이며 매주 업데이트된다. 인공지능(AI) 카메라 기술을 활용한다는 점도 눈에 띈다. TV로 피트니스캔디 앱을 ...
"애플 이기겠다, 역량 총동원"…LG전자-SM엔터 손잡았다 2022-06-30 13:32:56
운동에 집중한 서비스"라며 "피트니스 캔디는 진지한 운동도 있지만 예능이나 챌린지, 다큐멘터리 등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차별화에 신경을 썼다"고 강조했다. 김비오 부대표도 "애플 피트니스 플러스의 한계는 현지화가 안 되어 있다는 것"이라면서도 "저희는 K팝 댄스에 결합한 콘텐츠가 나올 것이다. 이런...
LG전자-SM엔터 '홈 피트니스' 협업…"2025년 매출 5천억원 목표"(종합) 2022-06-30 13:18:26
SM 이성수·탁영준 공동대표, 피트니스캔디 경영진 등이 참석했다. 피트니스캔디는 홈 피트니스 관련 콘텐츠와 기기를 만들고 구독 서비스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한다. 오는 9월 스마트폰과 스마트TV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앱을 출시하고 스마트밴드, 카메라, 운동기기 등 데이터가 연동되는 양방향 개인 맞춤형...
LG전자, SM과 손잡고 홈 피트니스 공략…'피트니스캔디' 출범 2022-06-30 13:00:05
SM 이성수·탁영준 공동대표, 피트니스캔디 경영진 등이 참석했다. 피트니스캔디는 홈 피트니스 관련 콘텐츠와 기기를 만들고 구독 서비스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한다. 오는 9월 스마트폰과 스마트TV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앱을 출시하고 스마트밴드, 카메라, 운동기기 등 데이터가 연동되는 양방향 개인 맞춤형...
LG전자, SM엔터와 손잡고 '피트니스캔디' 출범…홈트 서비스 2022-06-30 13:00:03
피트니스’ 서비스도 선보였다. 피트니스캔디, 차별화된 홈 피트니스 경험 제공홈 피트니스 시장은 2020년 전후로 뉴노멀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글로벌 선도기업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피트니스캔디는 홈 피트니스 관련 콘텐츠와 디바이스를 제작하고 구독 서비스 기반 앱을 운영한다. 이르면 9월 출시할 앱을...
LG전자-SM, 홈 피트니스 사업 맞손…합작사 '피트니스캔디' 설립 2022-06-28 11:36:04
합작법인 '피트니스캔디'를 설립했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는 "고객들의 '웰니스'(wellness, 신체적·정서적·사회적 건강)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F.U.N'(First·앞선, Unique·독특한, New·새로운) 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고 설명했다. 구체적인 사업 내용은 공개되지...
역시 오마하 현인…벅셔 주가 50만弗 넘었다 2022-03-17 17:30:11
시즈캔디에 투자하면서 벅셔해서웨이를 지금의 회사로 키워냈다. 1979년 비즈니스위크가 ‘주식의 죽음’이란 제목의 특집기사를 썼을 정도로 미국 경제가 스태그플레이션에 신음하던 때였다. 시즈캔디는 매년 가격을 올렸지만 브랜드 가치가 강력했기 때문에 꾸준히 소비됐다. 벅셔해서웨이의 주가도 같이 올랐다. 지금은...
고수는 위기에 강했다…버핏의 벅셔해서웨이 첫 50만달러 돌파 마감 2022-03-17 15:54:15
것이다. 버핏은 1970년대 초콜릿판매업체 시즈캔디에 투자하면서 벅셔해서웨이를 지금의 회사로 키워냈다. 1979년 비즈니스위크가 '주식의 죽음'이란 제목의 특집기사를 썼을 정도로 미국 경제가 스태그플레이션에 신음하던 때였다. 시즈캔디는 매년 가격을 올렸지만 브랜드가치가 강력했기 때문에 꾸준히 소비됐다...
커지는 무선이어폰 시장…'에어팟' 독주 체제, 삼성은 3위 2022-03-10 21:00:01
출시된 '갤럭시 버즈 프로'와 하반기 출시된 '갤럭시 버즈 2'가 각각 상·하반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총 연간 판매량은 전년 대비 33% 증가했다. 중국 스마트폰 브랜드인 오포, 원플러스, 리얼미와 미국 및 유럽의 스컬캔디, JLab, 낫싱 등이 50~100달러(약 6~12만원) 가격대의 신제품 무선 이어폰을...
MS, 블리자드 인수로 '게임계의 넷플릭스' 노린다 2022-01-20 17:40:39
보유한 '콜 오브 듀티', '캔디 크러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 등 초대형 게임 브랜드를 게임패스에 추가해 타사들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와 경쟁에서 유리한 고지에 설 수 있게 됐다. 블리자드 게임의 월간활성이용자(MAU)는 4억명에 달해 이 중 일부를 게임패스 구독자로 전환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