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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갑다, 여름 골프…디자인도 기능도 쿨, 무더위 잊은 라운드 2022-05-30 15:31:23
겸비하고 있다. 캘러웨이어패럴은 브랜드 시그니처인 ‘트리플트랙’을 활용한 셋업 세트로 여성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축성에 냉감이 뛰어난 소재에 짧지 않은 길이에 스포티함과 우아함을 살린 원피스도 인기다. 원지현 캘러웨이어패럴 부장은 “선명한 컬러의 상·하의 세트로 이뤄진 셋업은 진초록의 필드에서...
'영골퍼' 맞춤 클럽·마케팅…골프업계가 젊어졌다 2022-04-24 17:19:32
없는 이유”라고 말했다. 원지현 캘러웨이어패럴 부장은 “2030이 사랑하는 ‘젊고 활동적인 브랜드’가 되면 그 영향이 골프시장의 큰손인 4050대로 미친다”며 “영 골퍼를 잡으면 다른 세대도 잡을 수 있다는 얘기”라고 했다. 조만간 한국에 공식 진출하는 미국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도 이런 점을 감안해 핵심 타깃을...
'신'으로 불리는 이 남자…"한국제품으로 세계 재패" 호언장담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4-23 06:08:03
보기에 테일러메이드는 아빠가 쓰는 타이틀리스트나 캘러웨이가 아닌, 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테일러메이드의 EBITDA는 2억2000만달러(약 2600억원)로 전년(1억1300만달러) 대비 2배가량 증가했다. 테일러메이드를 통한 김창수 회장의 도전이 실제 꽃을 피울 수 있을지는 좀...
캘러웨이어패럴, 이민정과 함께한 골프웨어 화보 공개 2022-03-30 16:12:40
이민정과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캘러웨이 어패럴의 매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사 시그니처인 트리플 트랙 라인이 돋보이는 반팔 니트를 입은 이민정은 캐주얼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표현했으며, 핑크색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와플 소재의 티셔츠와 언발란스한 기장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
필드가 곧 런웨이…오늘 패션도 '나이스 샷' 2022-03-27 15:38:44
캘러웨이어패럴이 대표적이다. 원지현 캘러웨이어패럴 부장은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골프웨어 본연의 기능을 지키며 조화를 이루는 것이 핵심”이라며 “이너에서는 어깨나 암홀의 핏이 스윙을 방해하지 않는 디자인을 가미하거나 움직임을 편하게 하는 니트 조직을 많이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FJ어패럴은 2019년부터...
'꽃미남 신인왕' 김동은, 캘러웨이어패럴 '얼굴' 된다 2022-02-23 16:43:52
누빌 예정이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캘러웨이어패럴 S/S컬렉션부터 김동은이 캘러웨이어패럴 브랜드 앰베서더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김동은은 코리안투어 루키시즌이었던 지난해 5월 군산CC오픈에서 첫 승을 올렸다. 9월 신한동해오픈 5위에 이어 시즌 최종전인 LG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도 톱10에 들며...
나이스 패션에 나이스 샷~…올 가을, 골프는 '스타일'이다 2021-09-23 15:42:55
스푼올가을 골프어패럴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는 ‘보더리스(borderless·경계가 없는)’다. 타이트한 상의에 점점 짧아지는 큐롯치마 일색에서 벗어나 일상에서도 캐주얼 의류로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이 속속 등장했다. 여기에다 라운딩 중 필요한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말 그대로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셈이다....
캘러웨이 "가을·겨울 골프웨어 젊어졌어요" 2021-09-06 17:47:16
캘러웨이골프코리아가 2021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사진)을 선보인다. 캘러웨이골프가 어패럴 사업을 직접 관할한 뒤 처음 내놓는 제품으로, 젊은 골퍼를 겨냥해 모던한 색상과 패턴을 도입했다. 이번 시즌 디자인 콘셉트는 ‘CALL-A-WAY’. 새로운 골프웨어의 길을 제시해 준다는 뜻이다. 하이넥 스웨터, 후드 집업,...
한성FI '재고떨이'에…골치 썩는 캘러웨이 2021-08-19 18:10:38
올해부터 골프 의류 한국 직접 판매에 나선 캘러웨이가 고민에 빠졌다. 한성FI가 작년까지 8년간 갖고 있던 한국 캘러웨이 어패럴 판권을 거둬들이고 직진출로 선회했으나 이중 가격으로 인해 초반 마케팅 전략에 차질이 빚어질 수 있어서다. 한성FI는 전국 180여 개 매장 투자 등에 대한 대가로 올 1년에 한해 재고를...
비싼 골프의류 잘 팔리자…한국 판권 거둬들인 캘러웨이 2021-08-15 17:39:51
골프 기업인 캘러웨이는 지난해까지 8년 동안 국내 어패럴(의류) 판권을 한성FI에 맡겨왔다. 미국과 일본에서 클럽하우스의 기념품 정도로 간간이 팔리던 캘러웨이 골프의류를 한성FI는 국내 시장에서 연 매출 1400억원 규모로 키웠다. 시장이 급팽창하자 캘러웨이 본사는 어패럴 한국 판권을 거둬들였다. 올해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