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스라엘, 헤즈볼라 해체 속도…군시설·수뇌부 이어 돈줄 파괴 2024-10-22 11:43:24
경제적 자원을 겨냥한 광범위한 캠페인의 일부"라고 말했다. 애초 이스라엘은 자국 북부의 레바논 접경지에 대한 헤즈볼라의 위협을 들어 군사작전이 제한적일 것이라며 지난달 말 레바논 침공을 단행했다. 그러나 헤즈볼라가 이스라엘의 군사시설 파괴와 수뇌부 제거 작전에 크게 약화하면서 이제 전쟁은 헤즈볼라를 전면...
"농협, 여성·장애인 고용 낙제점… ESG 경영 역행" 2024-10-18 10:21:31
추진위원회를 비롯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ESG 경영 강화를 선언했으나 현장에서의 여성 및 장애인 고용 실태는 여전히 낙제점이라고 이 의원은 지적했다. 그는 "농협 8대 법인의 경영은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 고용을 통해 인권과 평등의 가치를 실현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ESG 경영의 본질에 반하는 행태"라면서...
폐쇄 요청된 디시 우울증갤러리, 올해 방심위 시정요구 0건 2024-10-07 06:00:13
공문에서 생명사랑캠페인 키워드 적용, 해외 가상사설망(VPN) IP 제한, 경고 문구 노출, 24시간 모니터링과 불법적 내용 글 블라인드 조치 등을 꾸준히 하고 있다면서 "우울증 갤러리를 통해 미성년자 대상 성범죄가 발생했다는데 인과관계를 확인할 수 없다"고 해명했다. 이정헌 의원은 디시인사이드 측의 이러한 답변...
성공하는 가족기업의 비밀…맥킨지가 찾은 ‘4+5’ 공식 2024-10-02 11:23:51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캠페인을 개발하고 실시했다. 또한 신입 직원들을 돕고 온보딩을 지원하고자 수천 명의 내부 홍보대사를 선출하고 교육하는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이 기업은 자국 내 경영학 전공 학생들로부터 18년 연속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최고 경영진의 경우 꾸준한 벤치마킹을 통해...
DL건설, 2년 연속 '중대재해 0건' 달성 위한 안전 캠페인 2024-10-02 10:28:59
DL건설, 2년 연속 '중대재해 0건' 달성 위한 안전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DL건설은 '중대재해 0건' 달성을 위해 올해 말까지 전 현장을 대상으로 '고위험 타깃 관리'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DL건설은 이번 캠페인에서 추락 방지, 장비 관리, 낙하 예방 등을 전...
"수돗물 대신 일부러 생수 마셨는데…" 충격 결과 나왔다 2024-09-26 20:51:45
캠페인을 벌여야 한다고 촉구했다. 미 뉴욕의과대 소속 앨버트 B. 로웬펠스 명예교수와 카타르 웨일코넬의대 아미트 아브라함 교수팀은 25일(현지시간) 세계적 의학 저널인 '브리티시메디컬저널' 논평에 "인간과 지구의 건강을 위해 생수 사용을 시급히 재고해야 한다"고 말했다. 연구팀은 식수 확보가 어려운 전...
"가을엔 국내 여행 떠나요"…정부, 교통·숙박 특별할인 쏟아낸다 2024-09-25 13:24:24
경우 경품을 지급한다. 정부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관광 현장의 불편 사항을 선제적·집중적으로 발굴하고, 국내 관광서비스의 품질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문체부는 국민 100여 명과 함께 특별점검단을 구성해 관광 현장을 직접 점검하고, 정부와 지자체 간 관광 불편 해소를 위한 대응 체계도 보강한다. 정부는 이번...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으로 국내관광 활성화…내수 진작 뒷받침 2024-09-25 11:00:01
지역관광 마케팅도 지속한다. 정부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관광 현장의 불편 사항을 선제적·집중적으로 발굴하고 국내 관광 서비스의 품질을 높인다. 문체부는 국민 100여명과 특별점검단을 구성해 관광 현장을 직접 점검하고 정부와 지자체 간 관광 불편 해소를 위한 대응 체계도 보강한다. 정부는 이번 확대조정회의 결...
한국의 유니클로 신성통상, 주주 자본주의를 배신하다[안재광의 대기만성] 2024-09-21 10:36:56
다른 하나는 2019년 ‘노재팬’ 캠페인이었어요. 국우 성향인 일본의 아베 신조 총리가 한국에 수출 통제 조치를 하면서 촉발됐죠. 이때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이 거세게 불었어요. 유니클로도 타깃이었죠. 유니클로는 노재팬 직전에 한국에서만 연간 1조3000억원의 매출을 거뒀는데요. 노재팬 이후엔 6000억원대로...
‘광희의 할인전’ 시즌2 첫 에피소드, 데이지크와 콜라보 2024-09-13 16:03:02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콘텐츠 커머스와 캠페인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보다 혁신적이고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스카이벤처스의 이진웅 대표는 “데이지크와의 협업으로 시즌2를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데이지크 ...